해운대 송정 카페 수월경화 고풍스러운 분위기 바다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해운대 송정 카페 수월경화 고풍스러운 분위기 바다뷰

by happy angel 2022. 9. 20.
728x90
반응형

얼마전 연휴때 친정 엄마가 가보시고

좋다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시던 카페

수월경화를 가보았어요~

해운대 송정 바닷가 바로 앞 철길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정말 밖에서 보는것과는

달리 안에 들어가보고는 너무 좋았어요~

 

ㅠ수월경화 외관

 

카페에서 나왔을때 어두워져서 찍은 사진

인데 밖에서 봤을때는 그냥 건물 외관은

평범해 보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간판을 보며

뭔가 분위기가 남다르다 직감했죠~

 

수월경화 간판

 

계단을 쭉 올라가면 한지로 만든 듯한

보름달 모양의 등이 보여요~

 

수월경화 올라가는 계단

 

그리고 입구 앞에는 거울에 수월경화라고

적힌 포토스팟이 있더라구요~

뭔가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일본의 분위기가

섞어놓은 듯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수월경화 입구

 

필자의 거울 셀카

 

안으로 들어가 보면 먼저 카운터가 보이고

바다뷰를 보며 차를 마시고 있는 사람들이

보이더라구요~

 

카운터

 

수월경화 내부

 

내부

 

창문 근처로 가보니 정말 바다와 철길이

보이면서 뷰가 참 좋다 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우선 우리 대가족이 앉을 자리를 찾다가

마침 룸이 비어 있어서 바로 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엄마와 동생네 가족들 우리가족

다 합치면 8명인데 딱 많은 인원이 앉을 수

있는 룸이었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엄마가 저번에도 여기 앉았다면서 이 자리가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수월경화 룸

 

 

자리도 잡았으니 카운터에 가서 음료를

주문하려고 메뉴를 봤어요~

커피 메뉴도 있고 전통차 종류도 많았어요~

디저트류도 정말 독특하더라구요~

 

메뉴판

 

차 메뉴

 

728x90

 

우리는 미국식 가배와 가배오레 그리고 체리홍차

복숭아자두소다를 음료로 주문하고 곁들임으로

달보드레 상자와 통팥앙버터모나카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다시 자리로 와서 분위기를 좀더

살펴보고 뷰도 감상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수다시간을 가졌어요~

 

룸 내부 분위기

 

테이블

 

룸에서 보는 경치

 

그리고 여기 룸안에는 정말 예쁜 포토존이

있어요~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분위기

있는 인생샷을 건질수 있답니다~^^

 

포토존

 

이야기 하는 중에 주문한 음료와 다과가

나왔네요~ 정말 전통찻집 분위기와 현대적인

분위기가 만나 묘한 아름다움이 있는 그런

카페인것 같아요~

 

주문한 음룡화 다과

 

주문한 음료 차 다과

 

정말 먹기 아까울 정도로 너무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어서 어떻게 손을 대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들어가 있는 음료와

다과를 대접 받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반응형

 

달보드레 상자

 

특히 달보드레 상자라고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데 떡과 앙버터모나카, 휘낭시에 등

전통고 현대의 조합이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

웠네요~^^

 

앙버터모나카

 

특히 엄마가 주문한 체리홍차는 세팅이

너무 예쁘다며 엄마가 마음에 들어하셨어요~

 

체리홍차

 

다과와 홍차

 

가배와 달보드레 상자

 

주문한 음료와 다과

 

차 맛도 너무 향기롭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달보드레 상자에 있는 떡과 앙버터 모나카도

적당히 달달하면서 어른 아이 할것 없이 다

맛있게 먹었답니다^^

 

앙버터와 홍차

 

멋진 바다뷰를 보면서 맛있는 다과와

차를 마시니 너무 여유롭고 편안한 느낌이

들고 좋았어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같아서 행복했던 연휴였네요~

 

포토존에서 필자의 모습

 

오늘은 부산 송정에 있는 카페 수월경화를

내돈내산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정말 전통적이면서 독특한 분위기를 한번

느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꼭 들려보시길

귄하고 싶네요~

 

저는 너무 만족하고 온 곳이라서 다음에도

엄마 모시고 또 오고싶어지는 곳이에요~

젋은 분들이 거의 대부분일 만큼 그 인기가

대한한것 같아요~ 벌써 소문이 날 만큼

핫한 카페인것 같더라구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글로 찾아뵐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