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부산신세계센텀시티점 방문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부산신세계센텀시티점 방문기!!

by happy angel 2022. 8. 11.
728x90
반응형

지난주 주말에 다녀온 아웃백스테이크하웃

부산신세계센텀시티점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위치는 정확하게 신세계백화점 내에 있는

신세계몰 4층에 있어요.

백화점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1층 매장 구경

한번 싹 하고 밥먹으러 올라갔죠~

 

아웃백 신세계센텀시티점
아웃백 카운터

 

아웃백 내부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고 미리 네이버로 예약도

했기때문에 뷰가 좋은 창가자리로 안내를

받았어요~ 오픈시간은 11시입니다~

 

다른 아웃백 매장과는 다르게 여기 신세계센텀시티점은

조명이나 매장이 어둡지 않고 밝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뭔가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우리가족도 이번이 처음

방문하는 거였기 때문에 기대가 아주 컸죠~

 

아웃백 센텀점 내부

 

내부

 

아웃백 내부 모습

 

우리가 안내 받은 자리는 창가 자리로 바로

영화의 전당이 보이는 자리였어요~

사실 여기서 밥을 먹고 쇼핑 좀 하다가 영화의

전당 가서 영화 보기로 했었거든요~

 

창가뷰

 

우선 메뉴판을 한번 보고 주문할 음식을

골랐어요~ 미리 생각해 놓은 음식들이 있었지만

그래도 더 추가 할것은 없는지 어떤 신메뉴가

있는지 볼건 봐야겠죠? ^^

 

메뉴판 런치세트

 

런치세트 메뉴판

 

스테이크 메뉴판

 

세트 메뉴판

 

스테이크 메뉴

 

사이드 메뉴

 

파스타 메뉴

 

샐더드 메뉴

 

음료 메뉴

 

728x90

 

메뉴판을 다 본 뒤에 테이블 담당자가 와서

주문을 했어요~

런치 메뉴로 스테이크는 달링 포인트 스트립에

사이드는 고구마로 했구요~

투움바 파스타 필수인거 아시죠? 소스 많이 달라고

요청했구요~ 기브미 파이브도 주문했어요~

스프가 3개인데 2개는 샐러드로 바꿔달라고 했구요~

음료는 오렌지에이드, 망고에이드, 아사히베리에이드

주문했어요~

 

우선 식전빵인 부시맨브레드가 나왔네요~

초코시럽과 블루치즈소스 따로 달라고 했네요~

 

부시맨 브레드

 

부시맨브레드를 너무 잘먹는 아들 때문에

기본 2~3번은 리필 해먹는것 같아요^^

 

조금 있으니 음료와 양송이 스프와 샐러드가

나왔어요~ 우리 가족은 모두 양송이 스프를

좋아해서 어딜가면 꼭 이것만 먹어요~

샐러드 드레싱은 허니머스터드로 했구요^^

 

이날따라 오렌지에이드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과육이 살아있는 에이드여서 다른 음료보다

저는 오렌지가 훨씬 맛있었네요~

 

주문한 음료

 

양송이 스프

 

샐러드

 

주문한 음식들

 

빵과 스프를 좀 먹고 있으니 메인 메뉴들이

하나씩 들어왔어요~

 

기브미 파이브가 나왔네요~ 비쥬얼 좋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주문하길 잘했다 싶었네요~

 

기브미 파이브

 

지금 다시 봐도 침이 꼴깍 넘어가는데요~

특히 저 오동통한 코코넛쉬림프가 너무 맛있어서

기절~~^^  그리고 늘 주문하는 오지치즈후라이가

같이 나오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이것도 최애^^

치킨텐더와 윙도 너무 맛있었네요~

립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여서 잘 먹었네요~

 

 

반응형

 

기브미 파이브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투움바 파스타~!!!

제가 너무 좋아하는 파스타인데요~

아마 아웃백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들 시키는

메뉴가 아닐까 하네요~ 요청대로 소스도 넉넉하게

주셔서 끝까지 마르지않게 잘 먹었던것 같아요^^

 

투움바 파스타

 

다음으로 주인공인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직원분이 부드럽기는 이 달링 포인트 스트립이

갈릭 립아이보다 부드럽다고 추천해 주셔서

주문했는데 정말 채끝등심 답게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달링 포인트 스트립 스테이크

 

스테이크

 

모든 음식들이 다 나오고 인증샷을 남긴후

우리 가족은 너무나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브런치로 먹는 식사라서 얼마나 배가 고팠는지

거의 순삭해버렸네요^^

 

 

주문한 음식들

 

음식을 먹으면서 바깥 풍경도 바라보니 너무

여유롭고 좋았네요~ 아웃백 뷰가 이렇게 좋은

곳은 신세계센텀시티점만의 매력이 아닐까 해요^^

 

필자의 가족들

 

창가뷰

가족들과 단란하게 주말 식사를 하니 너무

행복했던 아웃백 신계계센텀시티점의

브런치였네요~

 

특히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고 커피며

빵도 알아서 넉넉히 챙겨주셔서 정말

서비스가 좋았던 아웃백이었어요~

 

이제는 아웃백 갈때 꼭 여기로 오려구요~

아직 아웃백 신세계센텀시티점을 안가본 분들

계신다면 꼭 강추하고 싶네요^^

저는 벌써 또 가고싶어지네요 ♥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