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송정 카페 코랄라니 환상적인 오션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기장 송정 카페 코랄라니 환상적인 오션뷰!!

by happy angel 2022. 9. 1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주 핫한 카페를 소개해 볼까 해요~

요즘 부산 기장이나 송정쪽에 예쁘고 규모도

큰 카페들이 많죠~ 그중에 하나인 카페인데

송정과 기장 사이에 있는 오션뷰가 아주

기가 막힌 카페 코랄라니 랍니다~

 

카페 코랄라니 입구

 

코랄라니 주차장 입구

 

건물 너머로 바다가 보이고 주차장이

바로 밑에 있어서 주차하고 위로 올라가서

들어가면 되는 방식이네요~

 

일단 주차를 하고 우리가족은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제일 먼저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었는데요~  다들 트레이에 빵을

담아서 음료를 주문하고 있더라구요~

 

카운터

 

그리고 1층 홀에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로 꽉 차있었어요~ 역시 핫한 카페라

그런지 인기가 많은가봐요~

 

코랄라니 1층 내부

 

일단 우리도 빵을 먼저 골랐어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더라구요~

빵순이는 또 눈이 돌아가서 빵을 고른다고

정신이 없네요^^

 

진열된 빵들

 

딸기파이와 레몬파운드

 

저 나비모양 파이를 엄청 좋아하지만

오늘은 그닥 내키지 않아서 패스~!

 

 

치즈 브레드

 

먹물브레드와 빨미까레

 

사실 점심을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와서

빵이 많이 땡기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가벼운 느낌의 빨미까레를 하나

담았어요~

 

옥수수 찰빵

 

소금빵과 햄치즈빵

 

몽블랑

 

빵들이 다 맛있어 보였어요~ 배만 안불렀어도

이것저것 다 사고 싶었지만 참았네요~

나중에 집에 갈때 방송으로 애플파이가 막

나왔다는 소리를 듣고 포장해서 갔지만요^^

 

케이크와 마카롱

 

조각 케이크 종류

 

그 외에도 냉장고에는 이렇게 조각케이크와

마카롱 들도 있었네요~

 

728x90

 

음료 메뉴들

 

빵을 다 고른다음 커피를 고를 차례네요~

제일 기본인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를

주문하고 1층에 있는 자리를 찾아서 앉았어요~

 

그리고 여기 코랄라니의 핫스팟인 야외로

나가보았죠~

 

코랄라니 건물 모양

 

건물이 참 독특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참

예쁘더라구요~

 

코랄라니 야외 자리

 

날씨가 더웠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밖에서 음료를 마시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어요~

 

 

코랄라니 오션뷰

 

와~ 오션뷰가 정말 멋지더라구요~

탁 트인 바다가 가슴을 뻥 뚫리게 하고

바닷바람이 너무 시원했어요~

이날 하늘도 너무 맑아서 전체적으로 뷰가

아주 환상적이었네요~

 

계단식 야외 자리

 

여기 계단식으로 된 야외 자리 때문에

이 카페가 부산의 산토리니라고 불린다고해요~

파라솔을 폈더라면 더욱 더 그렇게 보였을텐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접어놓은것 같더라구요

 

계단식 자리

 

야외 자리

 

코랄라니 핫스팟

 

너무 예쁜 그리스풍의 야외 자리였지만

햇볕이 너무 뜨거워서 앉지는 못하고

눈에만 담고 왔네요~

 

오션뷰 자리

 

날씨만 덜 뜨거웠어도 밖에서 앉는건데

구경만 하고 안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주문한 음료와 빵

 

주문한 음료와 빵을 가지고 뷰가 좋은

자리에서 사진을 찍고 다시 안으로 들고

들어왔네요^^

 

음료

 

커피와 빨미까레

 

반응형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조금 있고 무난한

맛이었구요~ 라떼는 고소하고 풍미가

좋았어요~ 남편은 아아 저는 아라를 들고

시원하게 마셨네요~

 

아이스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필자의 아이들

 

아이들은 배부르다고 안마신다고 해서

따로 음료를 마시지는 않고 신나게 게임에

빠져있네요~

 

1층구경은 했으니 2층과 3층 그리고 루프탑을

구경하러 올라가봤어요~

 

 

안내판

 

1층 외에는 다 노키즈존이네요~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하지만 1층도

충분히 멋있기 때문에 아이들 동반하더라도

좋을것 같아요~

 

 

2층 자리

 

2층도 깔끔한 인테리어와 야외테라스로

이루어져 있어서 조용하니 좋았어요~

 

3층

 

3층

 

3층 좌식형

 

3층도 비슷한 구조로 되어있는데 좌식으로

앉는 자리가 안쪽에 있어서 특이했어요~

신발을 벗고 바닥에 앉는걸 선호하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마지막으로 루프탑으로 올라갔네요~

 

루프탑 자리

 

역시 루프탑 뷰는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고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그 자체~!!

 

루프탑

 

오션뷰 루프탑

 

도시뷰

 

이렇게 1층부터 루프탑까지 구경하고 나니

정말 공들여서 만든 건물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구요~ 뭔가 이국적인 느낌도 들면서

카페에 왔지만 보는 즐거움이 큰 곳이라는걸

알았네요~

 

위에서 내려다본 카페 내부

 

오늘은 내돈내산 기장에서 핫한 카페

코랄라니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부산 송정 기장에 놀러오실 분들은 꼭

한번쯤 들려보셔도 좋을곳인것 같아요~

정말 오션뷰 하나는 끝내주는 곳이에요^^

 

그럼 저는 다음 글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