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한옥뷰가 너무 예쁜곳!!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한옥뷰가 너무 예쁜곳!!

by happy angel 2022. 6. 19.
728x90
반응형

전주 여행의 네번째 이야기는 너무 멋진 뷰를

볼수 있는 카페 <전망>을 다녀온 후기 입니다~

전주 한옥마을에는 여러 카페들이 많고 한옥으로

지어진 카페들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이번 여행에서 가본 카페는 뷰가 정말 멋진곳으로

전주 한옥마을에 왔다면 꼭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밖에서 보면 이렇게 높은 건물로 되어있는데

4층과 5층이 카페로 쓰고 있어요.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타고 바로 4층으로 올라가면 카페 전망이

나옵니다~

 

카페 전망 외관

 

카페 전망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 내리니 바로 카페가

나왔고 내부가 눈에 들어왔어요.

카운터가 보이고 주변을 둘러보니 창문으로

한옥마을뷰가 잘 보이더라구요~

사람들도 거의 창가 자리에 앉아서 뷰를 감상하며

음료를 마시는 모습들이 보였어요.

 

카페 전망 카운터

 

카페 내부

 

카페 내부 모습

 

카페안에서 창문으로 본 풍경

 

일단 우리는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갔어요.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커피가 너무 땡겨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테 그리고 아이들이 마실 블루베리스무디를

주문했네요.

 

메뉴판

 

창가 앞에 자리를 잡은 가족들

 

일단 4층에 자리를 잡고 앉았지만 남편과

5층으로 가보자고 했어요. 5층으로 가야

테라스 자리가 있고 멋진 한옥뷰를 볼수

있으니까요~ 마침 음료도 나와서 들고

올라갔어요. 아이들은 안올라간다고 해서

우리둘만 올라갔죠~

 

5층 인테리어는 4층과 빗슷하면서도 좌식 느낌의

테이블이 있는 자리도 있어서 한옥 분위기를

잘 살렸더라구요~

 

전망 5층

 

5층 좌석

 

 

우리는 테라스 문을 열고 바깥으로 나갔어요.

역시 여기가 뷰맛집이구나~!! 감탄이 절로 나왔네요.

한옥 지붕들이 빼곡히 늘어선 모양들이 너무 멋지고

경의롭기까지 했구요, 노을진 하늘과 지붕들이

마치 그림처럼 예뻤어요^^

 

한옥뷰

 

테라스에 앉은 사람들과 풍경

 

주문한 음료와 풍경의 조화

 

한옥마을뷰

 

사람들이 테라스 난간에 기대서 다들 인생사진을

찍는데 우리도 기다렸다가 사람들이 없을때

사진을 찍었답니다~

 

테라스에서 필자의 뒷모습

 

전망 카페에서 필자의 뒷모습 사진
필자의 사진

 

테라스에 앉아서 사진 찍는 필자

 

전망

 

남편이 찍어준 전망 카페에서의 인생샷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노을이 지는 하늘과 한옥 지붕의 모습을 계속

보다가 아이들이 있는 4층으로 내려갔지만

지금도 그때의 분위기와 풍경을 떠올리면

너무 인상 깊었다고나 할까요?

 

전망 카페를 다녀온 느낌을 한줄로 표현하자면

여기가 바로 전주다!! 라는 느낌이었어요~

전에 전주에 왔을때는 다른 카페를 갔었는데

왜 여기를 진작에 안와봤을까 생각했네요~

전주 한옥마을에 가신다면 꼭 전망 카페는

가보셨으면 해요~ 그래야 전주 한옥마을을 온전히

눈에 담을수 있거든요~ 정말 뷰맛집이예요^^

 

오늘은 전주 한옥마을의 카페 전망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전주에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나

놀러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그럼 다음 마지막 전주 여행의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보러 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