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토북베이커리 한옥카페 명장 김덕규의 빵집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토북베이커리 한옥카페 명장 김덕규의 빵집

by happy angel 2022. 11. 1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 강서구 명지쪽에 있는 아주

유명한 제과제빵의 명장이 하는 한옥카페인

토북베이커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오픈시간은 평일 10시~ 22시 주말 9시~22시

저는 평일에 방문을 했어요~

 

토북베이커리 카페

 

카페입구

 

대한민국 명장 인증

 

주차장은 카페 입구 밖에 아주 넓게 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 하실수 있구요~ 입구부터가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를 느낄수 있게 잘 만들어져 있었어요.

 

안으로 들어서면 초록이 잔디와 한옥의 건물이

제일 눈에 들어오고 야외에서 즐길수 있는

테이블과 파라솔이 보였어요.

 

토북베이커리 카페 야외

 

한옥카페 모습

 

야외 좌석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뭔가 웅장하고

나무 기둥이 나란히 있어서 그런지 한옥의

고풍스러움도 느껴지더라구요~

 

카페안으로 들어가는 길

 

우선 안으로 들어가서 내부를 살펴보았는데

통유리로 된 야외가 환하게 보이는 한옥카페

모습이었구요 바닥도 나무로 되어 있어서

편안한 느낌을 주었네요~

 

카페 내부

 

내부

 

남편 쉬는날이라서 브런치 먹으러 와서

11시 좀 넘어서 들어와서 그런지 사람이

아직 많이 없더라구요~

 

한산한 내부

 

역시 가장 눈에 들어온것은 아무래도 베이커리

카페니까 빵들었어요^^

빵순이는 또 빵들을 보자마자 심장이 두근~

역시 새로운 빵집을 발견하고 처음 맞이하는

그 설레임은 빵순이가 아니면 못느낄것 같아요~

 

빵들이 정말 다양했는데요~ 고르기 전에 일단

한번 쫙~ 스캔을 했죠~

 

소금빵

 

역시 어딜가나 요즘 소금빵이 대세인거 아시죠?

여기 김덕규 명장님의 소금빵도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어서 너무 궁금했어요~

 

당근쌀케이크

 

데리버거

 

요거는 신랑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식사빵!!

 

몽블랑

 

생크림팥빵

 

728x90

 

샐러드와 샌드위치

 

소세지페스츄리와 크로아상

 

초코크로아상과 감자크림치즈빵

 

에그타르트와 호떡빵

 

앙버터와 스콘

 

마들렌

 

정말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고를지

고민을 엄청 했어요~

 

갈릭볼

 

마늘크림빵

 

생도나스

 

내가 너무 좋아하는 생도나스가 있더라구요~

이건 무조건 픽이다!! 했죠^^

 

단팥빵

 

연유크림빵

 

바질치즈치아바타

 

조각케이크

 

시골단호박빵

 

타르트

 

우선 먹을 빵과 포장해갈 빵들을 고르고

카운터에 가서 계산을 하면서 음료를

주문했어요~

 

 

카운터

 

음료 메뉴

 

우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주문하고

빵과 함께 담아주신다고 해서 뷰가 좋은 자리를

찾아서 앉았어요~

 

 

반응형

 

내부 자리

 

내부

 

아무래도 통창이 환하게 보이는 자리가

좋을것 같아서 뷰가 잘 보이는 자리로 앉아서

기다리니 바로 커피와 빵이 나왔어요~

 

주문한 커피와 빵

 

포장한 빵들

 

우리가 여기서 먹을 빵들은 소금빵과

데리버거 그리고 소세지페스츄리~

그리고 포장을 한것은 생도나스, 소금빵,

초코크로아상, 소세지파이 였어요^^

 

주문한 빵 커피

 

픽한 빵

 

일단 빵 비쥬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고 윤기가

차르르~  공복이여서 너무 먹고 싶었지만

사진은 찍어야죠~

 

주문한 커피들

 

커피맛은 무난했고 빵과 먹기에는 너무나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소금빵

 

먼저 소금빵을 먹어보았는데요~ 역시 명장의

빵이라 그런지 버터리한것이 너무 맛있었어요~

와~ 내가 먹어본 소금빵 거의 탑 쓰리에 들겠다고

남편과 이야기 했어요~

 

데리버거

 

이건 햄버거 좋아하는 남편이의 픽이었는데

야채도 싱싱하고 소스도 맛있어서 의외로

놀라운 맛이었네요~

소세지페스츄리도 소제지가 맛있어서 빵과

잘 어울렸어요~ 참지못하고 포장한 생도나스도

먹어보았는데 정말 바삭달콤하니 완전 내스타일!!

 

라떼

 

평일 오전에 이렇게 여유롭게 앉아서 좋아하는

빵과 커피를 마시며 즐기니 너무 행복했어요^^

 

다 먹고 밖에서 사진도 찍고 좀 걷다가 아이들

하교시간 다되어가서 집으로 돌아갔어요~

 

필자의 모습

 

필자의 사진

 

오늘은 대한민국 명장의 베이커리 빵집겸 카페인

토북베이커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여기도 빵지순례 필수 코스인듯 싶었어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와보셔서 맛있는

빵도 즐기고 한옥카페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도

만끽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