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곳 카페 오션뷰 핫플레이스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강릉 곳 카페 오션뷰 핫플레이스

by happy angel 2022. 11.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강릉에 있는 핫플레이스 핫한 카페를

소개해 볼까 해요~

강릉이 원래 커피의 도시라고 너무나 유명한

카페들이 많지만 그중에서 뷰도 아름답고

포토존도 너무 멋진 그런곳으로 곳 카페를

꼽을수 있는데요~ 천국의 계단 아시죠? 바로

그 천국의 계단이 있는 카페입니다~

 

강릉 곳 카페

 

제가 갔을때는 초가을 날씨라서 이렇게

창문을 다 오픈해서 바다 내음을 맡으며

커피를 마실수 있는 그런 모습들이 너무

좋았어요~

 

곳 카페 모습

 

일단 들어가면 카운터가 보이구요~

핫플레이스 답게 사람들이 많이 앉아서

여유를 즐기고 있었어요~

내부는 아주 넓고 자리도 많아서 뭔가

확 트인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천장도

높고 하니 정말 갑갑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어요.

 

카운터

 

카페 내부

 

카페 내부 바다가 보이는 모습

 

카페는 2층에도 충분한 자리가 있었구요~

물론 오션뷰에 창문을 활짝 열어놓아서

뷰도 감상하고 분위기도 짱 좋았네요~

 

카페 2층

 

2층 오션뷰

 

하지만 우리가 여기 곳 카페를 찾은 이유는

바로 루프탑에 있는 천국의 계단에서 사진을

찍기 위한 큰 그림이 있었다는것!!

해가 지기 전에 어서 사진부터 찍고 인생사진을

남기고 나서 커피를 마셔야겠다고 생각하고

루프탑으로 후딱 올라갔어요~

 

루프탑 모습

 

루프탑에서 본 오션뷰

 

천국의 계단을 바로 눈앞에서 보니 생각보다

높더라구요~ 그래도 사람들이 줄서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우리가족도 얼른 줄을 서서

사진을 찍을 준비를 했죠^^

 

반응형

 

천국의 계단

 

줄을 서서 차례가 되기를 기다리면서

다른 사람들이 어떤 포즈로 사진을 찍는지

보면서 우리도 이렇게 찍자! 하면서 기다리다

드디어 차례가 되어서 사진을 찍었어요~

 

필자의 사진

 

필자의 모습

 

우선 제가 먼저 사진을 찍고 나서 아이들도

보더니 찍겠다고 해서 한명씩 찍어주었죠~

남편은 고소공포증이 있다며 사진만 찍어

주었어요~

 

필자의 아들

 

필자의 딸

 

자~ 이제 인생사진도 건지고 하루종일

커피를 안마셨더니 이제서야 커피가 확

땡기더라구요~ 다시 1층으로 내려가서

커피를 주문하려고 하는데 또 빵순이가

빵을 지나칠수가 없잖아요^^

어떤 빵들이 있나 살펴보고 커피와 먹을

빵을 골랐어요.

 

뱅오쇼콜라

 

스콘과 소제지빵

 

오후 늦게 갔더니 빵들이 많이 빠지고 몇개

남지 않았더라구요ㅠㅠ 좀더 일찍 올껄,,,

 

치아바타와 각종 빵들

 

카야잼 크로아상

 

곳파이

 

여기 곳 카페의 시그니처 빵인것 같은

곳 파이!! 꼭 초코파이 같이 생겨서 궁금하더라구요~

이건 먹어봐야해 하고 픽!!

 

브리오쉬

 

크로아상 타르트

 

그 외 빵들

 

 

728x90

 

 

우리는 곳파이와 명란바게트를 고른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를 주문하고

바다가 아주 잘 보이는 자리를 잡아서

앉았어요~  1층보다는 2층이 뷰를 보기에

더 좋을것 같아서 2층으로 자리를 잡았고

조금 있으니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가지고

올라왔죠~

 

주문한 음료와 빵

 

커피와 빵

 

커피와 주문한 빵들

 

우선 커피맛은 무난했어요~ 아메리카노는

너무 진하지않아서 저는 좋았구요~ 라떼도

아주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합격!!

 

명란바게트와 곳파이

 

명란바게트는 짭쪼롬하니 감칠맛이 있었고

전혀 비리지않았어요~ 치즈향도 나는것 같고..

남편이 고른건데 맛있었어요~

그리고 곳파이는 하얀게 마쉬멜로우인데

미니 초코파이 같은 그런 느낌인데 수제로

만들어진 고급진 초코파이 느낌? 아이들이

맛있다고 아주 잘 먹더라구요~ 여기 빵도

참 잘하는 곳이구나 느꼈어요^^

 

곳파이

 

곳파이

 

이번 강릉 여행에서의 카페투어 1차는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곳 카페는 정말

포토존도 좋았고 뷰도 너무 멋있어서 다시

가보고싶은 카페이기도 했어요~

강릉 오셔서 어떤 카페를 갈까 고민이시라면

곳 카페 정말 강추입니다~^^

 

오늘은 강릉 곳 카페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내돈내산 아주 기억에 남는 카페였다~!!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른 또 좋은곳 소개하러 또 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