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알펜시아 눈썰매장과 주변 먹거리
본문 바로가기
Travel

평창 알펜시아 눈썰매장과 주변 먹거리

by happy angel 2023. 1. 19.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 일요일~월요일 1박2일로 평창

알펜시아리조트를 다녀 왔어요^^

아이들이 눈 보고싶다고 해서 일기예보를

보고 딱 눈이 오는 날로 잡았는데 대관령

들어서면서부터 계속 눈이 내려서 너무

좋았답니다~

 

눈오는 알펜시아 입구

 

도착하자마자 먼저 입구 웰컴센터에 가서

인터넷으로 구입한 콘도+조식+눈썰매 패키지를

받아서 바로 눈썰매장으로 갔어요~

체크인 시간이 안되서 이따 2시30분부터 하니까

그때 오라고 하더라구요~

 

알펜시아 웰컴센터

 

눈썰매장으로 들어왔는데도 계속 눈이 내려서

모자를 안쓰고 왔으면 홀딱 다 맞을뻔 했네요~

그래도 경남쪽에 사는 우리에게 눈은 너무

행복한 기쁨이었어요~

 

알펜시아 스카장 눈썰매장

 

우선 남편이 매표소에 가서 웰컴센터에서

받은 표를 눈썰매권으로 바꿔왔어요~

 

눈썰매 이용요금은 소인 15000원 우리는

아이가 2명이니 30000원이네요~

 

 

스키장

 

바로 옆에 스키장에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네요~ 우리도 보드나

스키를 타면 좋겠지만 오늘은 아이들을 위해

눈썰매 타는 사진이나 찍어줘야죠~

 

알펜시아 눈썰매장 앞

 

눈썰매장 앞에는 이렇게 작은 푸드트럭처럼

군고구마 닭꼬치 소떡소떡 따뜻한 음료를

팔고 있어요~

 

눈썰매장

 

이제 본격적으로 눈썰매를 타려고 줄을

서서 무빙워크를 타고 위로 올라갑니다~

무주에서 걸어서 올라가는 힘듦을 경험하고

아이들이 걸어서 올라가는 눈썰매는 절대

안타겠다고 하더라구요 ㅋ 올라갈때 편해서

너무 좋았어요~

 

728x90

 

눈썰매 타러 올라가는 곳

 

눈썰매 타러 가는 아이들

 

썰매 끌고 올라가기전에 사진도 한컷

찍구요~ 눈이 내려서 눈을 잘 못뜨는

상황이었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썰매를

타려고 하는중이에요^^

 

눈썰매 출발 직전

 

눈썰매 타고 내려오는 아이들

 

눈썰매 타는 아이들

 

착지하는 아이들

 

착지해서 썰매 끌고 오는 모습

 

 

즐거워하는 딸

 

아래에서 남편과 저는 스타트하는 모습부터

신나게 내려오는 모습과 도착해서 걸어오는

모습까지 사진으로 잘 담았네요~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만 봐도 너무 행복한

부모의 마음^^ 다른 부모들도 내려오는 아이들

사진찍어주느라 바쁘시더라구요~ㅎㅎ

 

이렇게 5번을 연속으로 타고는 이제 눈사람을

만들겠다고 눈을 굴리며 노는 아이들~

사실 올해 처음 눈구경을 한 우리가족이어서

마냥 눈만 밟아도 신나는거 있죠?

 

눈사람 만들고 있는 우리 아이들

 

아이들이 눈사람 만들고 노는 동안 따뜻한

핫초코를 사러 나가보았어요~

스키장 바로 입구쪽으로 나가면 롯데리아

와 엔젤리너스가 있더라구요~

 

스키하우스

 

롯데리아

 

저는 롯데리아에 가서 핫초코를 사서

눈내리는 스키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마셨어요~  역시 스키장에서 마시는

핫초코가 최고죠^^

 

핫초코

 

반응형

 

핫초코 마시면서 눈사람도 만들고 눈밭에

딩굴면서 너무 신나게 놀았어요~

역시 어른 아이 할것없이 눈은 사람을 정말

즐겁게 해주는것 같아요^^

 

눈사람 만든 아이들

 

눈위에 누운 아들

 

아이들과 함께 찍은 사진

 

실컷 놀았더니 슬슬 배가 고프더라구요~

원래는 차를 타고 알펜시아 밖으로 나와서

평창 맛집을 가려고 했으나 눈도 너무 오고

다시 나갔다 들어올 엄두가 나지않아서 그냥

알펜시아 안에서 해결하기로 했어요~

 

알펜시아 안에도 한식집 고기집 일식집 분식집

피자집 치킨집 아이스크림집 편의점 등등

 먹을곳들이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뜨끈한 우동국물이 생각나서 일식집으로

결정했어요~

 

알펜시아 내 먹을곳

 

육개장 보쌈집

 

그중 우리가 선택한 곳은 기소야!!

일단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기소야 알펜시아점

 

메뉴가 정말 다양했는데 우리는 그중에

김치우동정식 2개와 생선까스정식 그리고

돈코츠라멘 이렇게 시켰어요~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배고픈 우리에게

아주 든든한 식사가 되었답니다^^

 

김치우동정식과 라멘

 

돈코츠라멘

 

김치우동정식

 

우리가 주문한 메뉴

 

남편과 제가 주문한 김치우동정식!!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김치우동이 정말 칼칼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와...감탄 하면서 먹었구요~

아들이 시킨 돈코츠라멘도 맛있었어요~

딸이 시킨 생선까스정식도 너무 맛있었구요~

알펜시아 안에 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이 다

팔아서 굳이 밖에 나가지않아도 충분히 맛있는

식사를 할수가 있답니다~

 

오늘은 알펜시아 여행중 눈썰매와 먹거리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많은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