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중앙시장 빵집 바로방 인생소보로빵 빵지순례 !!
본문 바로가기
Travel

강릉 중앙시장 빵집 바로방 인생소보로빵 빵지순례 !!

by happy angel 2023. 1.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강릉 중앙시장 근처 빵집인

바로방을 포스팅 해보려구요~

바로방은 일반적인 베이커리 느낌의

빵집이 아닌 시장빵집 또는 도나스집 느낌의

빵집인데요~ 워낙 유명한 곳이니 또 빵순이가

안가볼수 없잖아요^^

 

바로방 간판 입구

 

바로방의 위치는 강릉중앙시장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쉽구요~ 주차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세요~ 중앙시장에서 먹거리 사고 빵집 들리면

딱 좋은 코스죠~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10:30~20:00 일요일 휴무)

 

우리는 여행 마지막날 떠나기전에 들렸어요~

오전 시간이라서 빵을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이미 나와있는 빵들도 있고 도너츠 종류들은

튀기고 있는중이었어요.

 

소보로빵

 

들어가서 제일 눈에 들어온건 바로 소보로빵!!

엄청 크고 소보로가 막 덕지덕지 붙어있는데

가격은 1500원 와~ 정말 이건 꼭 사야한다!

속으로 외치고 다른 빵들을 구경했어요.

 

단팥빵과 슈크림빵

 

단팥빵에서 윤기가 흐르는거 보이시죠?

슈크림빵도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지나가던 학생이 들어와서 슈크림빵만

한개 사가는걸 보고 아~ 슈크림빵이 맛있구나~

생각했어요 사실 저는 슈크림빵을 그다지

선호하지는 않지만 남편이 또 좋아하는 빵이라

이것도 골랐죠~

 

고로케

 

막 튀겨서 올려두신 고로케도 꼭 사야겠죠?

여기가 도나쓰 맛집이라 종류별로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온지라...

 

찹쌀도너츠

 

금방 만들어진 찹쌀도너츠!! 와~ 우리딸이

찹쌀도너츠 너무 좋아하는데 엄마인 저의

식성을 똑 닯았다죠^^

 

반응형

 

야채빵

 

바로방에서 가장 유명한 야채빵이에요~

비닐에 하나씩 포장되어 있었는데 빵피는

고로케 빵에다 속에 양배추 오이 소세지가

들어있고 케찹이 뿌려져 있는 그야말로 옛날

스타일의 야채빵이었어요~ 추억의 맛이랄까?

이것도 픽했구요~

 

ㅈ빵종류와 가격

 

모든 빵들이 9종류 정도지만 진정한 빵맛집은

딱 몇가지만으로 승부한다는것!!

가격도 너무 싸서 종류별로 사는게 좋겠다~

싶었네요.

 

바로방 내부

 

내부는 협소했지만 정말 빵맛집 답게

벽에는 TV에 방송된 사진들과 백종원님

그리고 문대통령과도 찍은 사진들이 걸려

있더라구요~ 역시 찐맛집이구나 했죠~

 

소보로빵

 

방금 나온 소보로빵인데 소보로들이 다

서로 엉벼붙어서 주인 아주머니께서 일일이

떼서 떨어뜨려 놓더라구요~

 

 

방금 나온 소보로빵

 

728x90

 

제빨리 사진을 찍고 포장할 빵을 주문했어요~

야채빵은 가족수대로 4개, 소보로빵은 5개,

고로케와 찹쌀도너츠 2개씩, 팥빵과 슈크림빵도

2개씩, 생도너츠도 다들 좋아해서 4개 주문했어요.

근데 아직 생도너츠는 만들어놓은게 없어서

튀겨야 한다면서 바로 튀겨주셨어요~

 

생도너츠 튀기는 모습

 

다른 빵들은 다 포장하고 마지막으로 생도너츠

만들어지는것을 지켜본 뒤 갓 나온 생도너츠를

포장해주셨어요~

 

포장한 야채빵

 

빵 쇼핑백

 

친절하신 주인아주머니께서 소보로빵

싸주실때 소보로 덩어리들을 많이 넣어

주셨어요~ 이게 찐맛도리라고 하시며^^

 

빵을 얼마나 많이 샀던지 봉투가 무겁네요 ㅎㅎ

남편이 거기 빵 다 쓸어왔냐며...ㅋㅋ

 

집까지 가는데 4시간 이상 걸리는데 야채빵은

바로 먹는게 맛있을것 같아서 가다가 휴게소

들려서 빵을 좀 먹고 가기로 했어요~

 

야채빵

 

우선 야채빵부터 먹어보았어요~ 역시 이맛이지~

신선한 야채가 아삭아삭 씹히고 부드러운

옛날 분홍소세지가 들어있으며 케찹맛과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도 맛있다며 엄지척!!

 

단팥빵

 

단팥빵은 조금 떼서 맛만 보았는데 추억의

맛이라고 할까요? 옛날 제과점에서 팔던

그런 단팥빵맛이었어요~

 

생도너츠

 

요건 집에서 먹은 생도너츠!! 원래 생도너츠

마니아라서 한입 먹는 순간 무릎을 탁 치는 맛!

여기 생도너츠는 너무 부드럽고 빵피보다

앙금이 많은 스타일이라 더 맛있었네요~

 

소보로빵

 

그래도 내 마음속 1위는 소보로빵~~

소보로가 여기꺼는 건조하지 않고 꾸덕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촉촉하다고 할까요?

지금까지 먹어본 소보로빵과는 차원이 달라요~

씹으면 입안에서 빵과 소보로가 꾸덕해져서

질어지는 그 식감!! 와~ 미쳤다. 인생소보로다!!

내가 왜 5개만 샀지? 더 많이 사와서 냉동실에

쟁여놓고싶은 맛이었어요ㅠㅠ

다음에 강릉 가면 정말 많이많이 사올거에요~

 

오늘은 이렇게 강릉 빵맛집 바로방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빵순이인 저에게는 정말 이곳도

빵지순례 해야할 곳이라고 봅니다~

특히 소보로빵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꼭 들려

보셨음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보러 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