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리조트 조식 몽블랑 레스토랑
본문 바로가기
Travel

알펜시아리조트 조식 몽블랑 레스토랑

by happy angel 2023. 1. 3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알펜시아리조트 몽블랑 레스토랑 조식을

소개해 볼까 해요~

다녀온지 몇주 되었지만 아직도 눈내리던

알펜시아리조트의 추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알펜시아리조트

 

숙소도 좋았지만 조식도 만족스러웠어요~

조식은 우리가 묵은 리조트에서 스키장쪽으로

걸어내려오면 몽블랑 레스토랑이 있는데

거기가 조식을 먹는 곳이에요~

 

몽블랑 레스토랑 입구

 

조식 가격 성인 36000원 어린이(48개월~만2세) 19000원

우리는 숙소 예약할때 성인 2명은 포함이어서

어린이 2명 가격만 결제했어요~

 

혹시나 아침 조식 시간에 사람들로 혼잡할까봐

8시쯤 갔는데 월요일이어서 그런지 널널했어요.

 

몽블랑 내부

 

몽블랑 레스토랑

 

우선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먼저 둘러보았어요~

원래 저는 아침을 늦게 먹는 편이라서 조식

뷔페에 오면 가족들 먼저 식사하고 저는

둘어보면서 천천히 음식을 가져다 먹곤 해요~

 

샐러드

 

어느 조식을 먹더라도 샐러드는 꼭 챙겨 먹는

편이라서 샐러드 코너를 보니 그런대로 있을건

다 있었어요~ 야채는 다 신선했구요~

 

구운 야채들

 

구운 야채들이 있었는데 단호박과 브로콜리

맛있었던걸로 기억나네요~

 

햄 훈제연어

 

우리가족들이 다 좋아하는 연어네요~

연어 상태는 양호했어요~

 

한식 나물 반찬들

 

한식 나물 반찬들이 있었는데 원래는 잘 먹지

않는 한식이 이날은 좀 땡기더라구요~

 

728x90

 

야채죽 미역국

 

야채죽과 미여국이 있었는데 저는 스프를

주로 먹어서 양송이 스프를 먹었어요.

 

양송이 크림스프

 

로스트 치킨과 새송이 버섯 요리

 

로스트 치킨은 구워저서 나오니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좋을것 같았어요~

맛도 괜찮은편~

 

소불고기와 고등어구이

 

아이들에게 꼭 고기를 먹이는 편인데

여기 소불고기는 질기지도 않고 간도 적당해서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고등어 구이도

생선 좋아하는 우리집 아이들은 잘 먹었구요~

 

즉석 계란 프라이

 

스크램블도 있었지만 또 이렇게 즉석으로

계란을 요리해 주는건 꼭 먹어야죠~

써니사이드업으로 잘 먹었네요~

 

삶은 달걀과 스크램블

 

소세지와 베이컨

 

조식에서 꼭 빠질수 없는 메뉴 소세지와 베이컨~

어른 아이들 다 좋아하는 음식이죠~

 

베이글과 와플

 

베이글과 와플이 있었는데 둘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라서 하나씩 먹었어요~ 베이글이 쫄깃해서

맛있었던것 같아요~

 

시리얼

 

이상하게 집에서는 있어도 잘 안먹는 시리얼인데

조식 뷔페에 오면 먹고싶어지는 이유는 뭘까요?

 

 

반응형

 

 

각종 과일들

 

후식으로 과일은 꼭 챙겨먹는데 키위와

파인애플이 특히 맛있었어요~

 

베이커리

 

빵순이인 저는 조식에서 중요하게 보는 것이

베이커리 코너인데 각종 페스츄리와 호밀빵등

여러 종류의 빵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식빵과 도넛

 

옆에 미니 오븐기에 식빵을 구워서 버터를

발라 먹으면 아주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요거트와 쥬스

 

여러가지 맛의 요거트와 야채쥬스가 있었는데

오른쪽에 야채쥬스가 제 입에 맞아서 잘 마셨어요.

아이들도 한개씩 가져다가 먹었는데 잘 먹더라구요~

 

각종 치즈

 

여기는 호텔 뷔페도 아닌데 각종 치즈들이

있어서 좀 놀랬어요~ 제가 또 치즈를 너무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네요^^

 

음료

 

커피머신

 

음료와 커피머신도 있어서 커피 좋아하는

남편은 3잔이나 마셨어요~ㅎㅎ

 

담아온 음식

 

이것은 간단하게 담아온 아들의 접시네요~

 

 

음식

 

제가 담아온 음식들~ 역시 야채를 많이 담았죠~

한식도 중간중간 담았구요~

아침 잘 안먹는데 또 조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디저트

 

건강하게 샐러드와 단백질을 먹어줬으니

이제 빵 먹을 차례~!!

커피와 함께 빵을 맛있게 먹었어요^^

 

 

과일

 

후식으로 과일은 필수!! 키위가 시지않고

맛있게 익어서 잘 먹었습니다~

 

알펜시아리조트 조식의 총 평가를 해보자면

음식 종류도 적당히 있을건 다 있었고

음식 맛도 평타 이상은 했어요~

저는 만족하며 즐겼답니다~

 

오늘은 알펜시아리조트 몽블랑 레스토랑의

조식을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알펜시아리조트를

이용하게 되신다면 조식 뷔페도 괜찮으니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글로 찾아올게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