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만동제과 빵지순례 필수코스!!
본문 바로가기
Travel

강릉 만동제과 빵지순례 필수코스!!

by happy angel 2022. 1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여행에서

빼놓을수 없는 빵지순례 코스인 만동제과를

다녀온 후기를 써볼까 해요~

빵순이인 저는 어떤 도시를 가든 거기서

제일 유명한 빵집을 가거든요~

 

강릉에서는 아마도 만동제과가 그런곳이

아닐까 해서 여행 코스로 꼭 넣었죠~

 

우선 여행 마지막날 오픈시간에 맞춰서

만동제과로 향했어요~

 

(영업시간 11:00~18:00)

주차는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이용했어요~

 

만동제과 줄선 모습

 

도착을 하니 벌써 사람들이 앞에 10명이상은

줄을 서 있더라구요~  역시 유명한곳은 다르군!!

저도 함께 줄을 서서 기다렸네요~

한꺼번에 다 들어갈수 있는게 아니라

한번에 2팀씩 들어갈수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빵집 내부가 그렇게 넓지 않아서

그런것 같아요~

 

만동제과 입구

 

기다리다 보니 이제 제가 들어갈 차례가

되었네요~ 생각보다 줄은 금방 줄어들었어요.

 

만동제과 문앞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설레는 순간이죠~ 빵순이가 새로운 빵집을

들어서는 마음은 너무 두근거려요~ㅎㅎ

 

빵쇼케이스 안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더 협소한 매장이었고

빵들은 다 쇼케이스 안에 진열이 되어 있어서

이름을 말하면 바로 포장을 해주는 시스템

이었어요~

 

빵 종류

 

빵 종류는 그렇지 많지는 않았어요~

딱 유명한 빵들만 엄선해서 진열을 해

놓으신것 같더라구요~ 

 

빵 쇼케이스

 

원래 가장 유명한 만동제과의 일등공신은

마늘바게트인데 다른 빵들도 인기가 있는지

앞사람들은 종류별로 달라고 해서 가더라구요~

 

어니언 베이글

 

요 카푸치노와 어니언 베이글도 인기있는

빵들이었어요~

 

반응형

 

만동제과 빵들

 

빵 만드는곳

 

안쪽으로는 빵을 만들어서 미리 포장을

해놓거나 오븐에서 꺼내서 식히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어요.

 

마늘바게트 상자들

 

가장 많이 사가는 마늘바게트는 저 안에

검정박스에 선물용으로 포장을 해서 가져

갈수 있도록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만동제과 빵종류

 

저도 마늘바게트와 어니언베이글 그리고

카푸치노빵 에멘탈치즈빵 이렇게 주문을

하고 포장을 했어요~

 

 

필자가 산 만동제과 빵들

 

아주 유명한 종류로만 하나씩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지고 가서 먹으려고 했죠~

여기 말고 또다른 빵집도 들려햐 해서

많이 사지는 않았어요~

 

포장한 빵들

 

728x90

 

어니언베이글은 안에 어니언크림이 들어있어서

당일날 먹는것을 추천한다고 하더라구요~

빵은 바삭한데 안에 크림이 있어서 눅눅해지는

것이 맛을 떨어뜨리기때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우리가족은 집으로 가는 길에 잠시

휴게소에 들러서 빵을 좀 먹고가자고 했죠~

 

 

만동제과 빵들

 

소중한 빵들을 테이블 위에 살포시

꺼내놓았어요~ 비주얼 미쳤죠^^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 만땅하고 하나씩

맛을 보았네요~

 

만동제과 마늘바게트

 

우선 가장 유명한 마늘바게트부터~!!

정말 겉은 빠작하고 안은 부드러운것이

마늘향과 버터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는 마늘바게트였어요~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어니언베이글

 

어니언 베이글은 바삭함이 생명이었는데

아직 그 바삭함이 그대로 살아있었고 안에

들은 어니언크림치즈가 정말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서 한봉지 순삭할뻔 했네요~

 

카푸치노빵

 

카푸치노빵은 겉에 커피맛 카스테라 가루가

뿌려져 있고 안에는 카푸치노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부드럽고 향이 좋았어요~

커피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들에게는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는 빵이었답니다~

 

에멘탈 빵

 

마지막으로 에멘탈빵!! 원래 치즈를 좋아하고

특히 에멘탈 치즈를 너무 좋아하는 저는 이 빵을

보자마자 사야한다 라고 생각했죠~

역시나 에멘탈치즈의 고소함과 짭짤함이 그대로

들어 있는 빵이어서 너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새로운 빵집을 찾아간다는 것은 언제나 저에겐

행복한 일인데 또 한번의 행복함을 찾았네요~

강릉에서의 빵지순례도 대성공이었어요^^

 

혹시 저처럼 빵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강릉 만동제과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빵순이들은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요~

 

오늘은 내돈내산 빵지순례 맛집 만동제과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강릉 여행을 가시거나

유명한 빵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많은

정보가 되었음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보러와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