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12월 추천상품 할인상품 장바구니!!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코스트코 12월 추천상품 할인상품 장바구니!!

by happy angel 2023. 12.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코스트코 장바구니

및 할인 추천 상품들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코스트코는 매달 한번씩은 꼭 가는것 

같은데요~  우리집 어린이들의 빵과 각종

간식들 그리고 식료품 와인 등등을 

주기적으로 사야 하기 때문이죠^^

 

 

 

우선 코스트코 가면 제일 먼저 우리는 

푸드코트에 가서 브런치를 먹어요~

오전에 들리는 편이기 때문에 아침을

안먹고 푸드코트 음식을 먹는것을 다들

좋아하거든요~

 

 

 

한달 정도만에 왔는데 새로운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그동안 양송이스프만

사먹었는데 단호박스프가 딱!!

스프는 꼭 먹는 편이라서 단호박스프로

먹어보았는데 오~ 꽤 맛있었네요^^

적당히 달콤하면서 너무 부드러웠어요~

 

 

 

 

자~ 이제 먹었으니 소화시키러 돌아다녀야죠~

입구에서부터 안쪽으로 들어가면서 장을

보는 타입이에요~

 

 

 

 

 

 

샴푸와 피지오젤 할인을 하더군요~

집에 피지오겔 다써가는지 모르겠는데...

일단 지나쳤어요~

 

 

 

 

 

 

무염 믹스넛과 먹태깡이 또 할인하네요~

요즘 먹태가 인기 짱인데 역시 코스트코에도

먹태깡이 인기네요~

 

 

 

 

곰표 후라으드 오징어 요거 안주로 딱이거든요~

 

 

 

맛밤도 할인을 하니 사람들이 아주 많이

집어가셨네요~

 

 

 

 

오~~ 우리집 최애 감자칩도 할인을 하는데

안살수가 없겠죠?  양이 어마무시한데

가격이 넘 착하네요~ 우리집 가자!!

 

 

 

 

 

 

프링글스롸 몰티져스도 할인을 하구요~

 

 

 

 

우리집 감자칩쟁이 남편이가 좋아하는 

포테토칩도 이날 할인을 해서 두봉지

담더라구요~

 

 

 

 

 

 

미니웨하스와 토피 카라멜은 딸이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할인을 하는데 아직 집에 몇개

남은것 같아서 일단 패스!!

 

 

 

 

오늘은 새로운 메르시 초콜릿이 눈에 확

띄길래 그리고 할인도 하길래 한번 사보자

해서 담았는데 요거 독일 초콜릿인데 진짜

너무 맛있답니다!!

 

 

반응형

 

 

 

 

 

아~ 양털슬리퍼 요즘 추워서 많이들 

신는데 저도 하나 볼까 하다가 일단

다른것 부터 돌아보는걸로~

 

 

 

 

게스 기모맨투맨이 가격도 할인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우리 아들 입히면

딱일것 같아서 바로 카트로 직행~!!

 

 

 

 

 

 

 

 

 

 

남편이가 좋아하는 와인들이 저렴한

가격에 할인을 하고 또 스페인 이탈리아

와인만 따로 놓고 행사를 하네요~

 

 

 

 

빵코너는 제가 너무 사랑하는 코너!!

어떤 빵들을 한번 사볼까 하면서 둘러보니

할인 하는 빵들이 제법 있네요~

 

 

 

 

 

 

 

 

미니페스츄리 요것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으면 아주 진짜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리거든요~~

 

 

 

 

 

 

새로운 케이크 들도 나와 있어서 한번씩

둘러보았어요~ 맛있어 보이기는 하네요~

 

 

 

 

 

 

딸이 마들렌 먹고 싶다고 해서 마침 할인도

하니까 기분좋게 오케이!!

 

 

728x90

 

 

 

 

샤인머스켓도 할인을 하는데 알이 참

굵고 좋았어요~

 

 

 

 

밥도둑 양념꽃게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코스트코 오면 연어초밥 꼭 사는편인데

오늘은 별로 안땡겨서 패스!!

 

 

 

 

고기 종류도 사람들이 많이들 사잖아요~

양고기도 할인행사를 하더라구요~

 

 

 

 

 

 

코스트코에는 치즈가 너무 맛있잖아요~

가격 할인도 잘 하는편이라서 자주 사서

먹는 편이에요~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와서 그런지 각종

선물용 초콜릿들이 몰려 있더라구요~

포장도 예쁘고 선물하면 너무 좋을것 같은

초콜릿이었어요~

 

 

 

 

 

 

아이들 장난감들도 아마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많이 진열되어 있는듯 싶었어요~

 

 

 

 

 

 

크리스마스 트리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우리집은 벌써 트리를 해놓아서 구경만~!!

 

 

 

 

 

 

오레오랑 와플이 세일을 하는데 요 와플

커피잔 위에 올려먹는거 아시죠? 

정말 달달하면서 맛있거든요~

 

 

 

 

말랑말랑한 오란다도 정말 좋아하는데...

한참 고민고민 했네요~

나이드신 어른들은 하나씩 담아가시더라구요~

 

 

 

 

시마몬토스트크런치 시리얼~~ 요거는 진짜

코스트코 오면 꼭 사는 제품인데 아직 집에

한봉이 남아있어서 패스~

할인을 해서 하나 쟁일까도 고민했어요 ㅎㅎ

 

 

 

 

 

 

 

 

크리스마스용 사탕들과 초콜릿!!

아이들 어릴때는 어린이집에 꼭 사서

들려보내주곤 했던게 생각나네요 ^^

 

 

 

 

집에 블루베리 똑 떨어져서 한봉지 담았네요~

정말 이 가격에 양이 어마어마 한데 맛은 또

기기 막히는 블루베리^^ 요거트 먹을때 꼭

필요한 아이에요~

 

 

 

 

 

 

식빵도 하나 사고 호빵도 살까 하다가 양이

너무 많아서 그리고 피자호빵 먹고싶다는

우리집 막내 ㅎㅎ

 

 

 

 

자~ 오늘은 이렇게 장을 보았답니다~

필요한 것들만 꽉 채워서 산 장바구니^^

옷 하나 빼고는 다 먹는것들이네요 ㅎㅎ

 

 

 

 

 

 

집에 오자마자 메르시 초콜릿 부터 열어서

먹어본 우리 가족은 와~ 이거는 다음에 가서

또 사야할 맛이다 하면서 몇개씩을 까먹었는지...

벌써 다 먹어간다는 슬픈 이야기 ㅠㅠ

색깔별로 맛도 다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이거 보시면 무조건 사세요!!!

 

 

 

오늘도 코스트코 장바구니를 소개 보았는데요~

유용한 팁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추운데 다들 감기 독감 조심하시고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