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프리미어 가을 신메뉴 샐러드바 솔직한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빕스 프리미어 가을 신메뉴 샐러드바 솔직한 후기

by happy angel 2023.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빕스

신메뉴와 맛있는 음식들을 주로 이야기

해볼까 해요^^

 

항상 늘 다니던 빕스 광안리점에 있는 

빕스 프리미어 W스퀘어점을 방문했는데요~

와인과 맥주가 무제한이라서 너무 좋아요~

 

가끔 주말에 가는데 대신 일찍 서둘러서

점심시간 전에 가는것을 추천!!

늦게 가면 대기를 해야 할수 있거든요~

 

 

 

11시쯤 도착해서 바로 안내를 받아서

들어갔어요~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다들 오픈런 하셨나?

 

 

 

 

자리를 잡고 일단 아침도 안먹고 왔으니

배가 고프니까 음식들을 가지러 고고!!

 

 

 

 

 

 

저는 샐러드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드로

빕스를 좋아하는데 오늘 보니 시즌 메뉴로

단호박리코타샐러드가 있더라구요~

요거 진짜 맛있었어요^^

 

 

 

 

 

 

 

가을 하면 사과가 유명하니까 이렇게

사과를 올린 부르스게타도 있더라구요~

 

 

 

 

 

역시 빕스 프리미어 하면 대게를 빼놓을

수 없죠~ 대게 킬러인 남편이는 대게만

왕창 가져다 먹어요 ㅎㅎ

 

 

 

반응형

 

 

 

 

 

빕스 폭립이 진짜 맛있잖아요~

오늘도 역시 폴립에 새우까지 먹어줘야죠~

 

 

 

 

 

 

 

 

파스타는 역시 크림파스타~

머쉬룸크림파스타 진짜 꾸덕하니 맛있었어요^^

 

 

 

 

해물통찜들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아니 시즌 메뉴로 피자에도 사과가 올려져

있네요? 약간 시나몬향도 나면서 맛있었어요~

 

 

 

 

 

 

와인안주로 아주 딱 좋은 과일넛츠크림치즈와

또 사과가 올려진 페이스트리~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 골고루 다 맛보려고

조금씩 가져다 마셨어요~ 저는 술이 약해서

많이 못마시거든요 ㅎㅎ

 

 

728x90

 

 

 

 

디저트로 넘어가서 홍시래어치즈푸딩?

오~ 신박한데요~ 홍시를 너무 사랑하는

우리딸이 정말 엄지척 하면서 먹었네요~

 

 

 

 

가을 하면 또 밤 아니겠어요?

제가 또 밤을 너무 좋아하는데 요렇게

마롱치즈케이크가 있더라구요~

역시 밤은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각종 과일과 와플 퐁듀까지 몽땅 다 

먹어야 하는 디저트류~

 

 

 

 

 

 

이날은 부모님 모시고 와서 이렇게 한상 

가득 담아와서 먹었네요~ 어른들도 다들

맛있다고 만족하시더라구요^^

 

 

 

 

저의 첫접시는 항상 샐러드와 연어~

과카몰리는 못참지요 ㅎㅎ

 

 

 

 

폭립과 레드와인의 꿀조합~!!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배가 너무 빵빵해서 더이상 들어갈수

없을때 바로 디저트로 전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케이크를 마지막으로

장식해주고 아주 흡족한 식사를 마쳤다지요~

 

오늘은 빕스 프리미어를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아직 가을 신메뉴 접해보지 않으신 분들

얼른 가셔서 맛보세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