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전포 안녕,파스타 뇨끼 파스타 맛집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서면 전포 안녕,파스타 뇨끼 파스타 맛집

by happy angel 2023. 11.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부산 서면 전포동에 

있는 안녕,파스타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요즘 계속 뇨끼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마침

서면에 갈일도 있고 해서 서면 전포동 맛집을

검색하던 중 트러플 뇨끼가 맛있다는 집을

발견해서 바로 가봤지요^^

 

 

 

위치는 전포동과 서면 사이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주차는 바로 앞에 경남공고앞 공영주차장이나

두원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아주 가까워요~

 

*영업시간 11:30~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우리는 두원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50미터 정도

걸어갔더니 바로 보이더라구요~

 

 

 

건물 2층에 있어서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안녕,파스타 라고 핑크빛 간판이 보여요~

 

 

 

 

그리고 한쪽 벽면에 세상의 모든 안녕이라는

글자들이 적혀있는데 꼭 프랑스에 있는 

사랑해 벽면과 비슷하게 만들어놓은듯

싶어요^^

요기서 사진 한장 찍어주면 아주 예쁘죠~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아담하면서도 그렇게

좁게 느껴지지는 않았구요~

 

 

 

 

우리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아침 일찍

와서 아직 한끼도 안먹은 상태라서 거의

문열자마자 들어왔는데 손님이 우리랑

한팀 더 있더라구요~

 

 

 

 

 

일단 메뉴판을 쫙~ 훑었어요~

미리 생각해놓은 메뉴는 있었지만 한번

더 보면서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생각보다 가격대가 비싸지 않아서 이집

가성비 맛집이구나 싶었네요~

 

 

 

저는 그토록 먹고싶었던 트러플 구운 뇨끼와 

시그니처 큐브 스테이크 그리고 음료는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남편이랑 같이 왔는데 항상 주문을 제가 

먹고싶은것 위주로 합니다 ㅎㅎ

 

 

 

 

따끈한 식전빵이 먼저 나왔어요~ 

딸기잼을 발라서 순삭 했지모에요 ^^

 

 

 

반응형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와~ 진짜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서 얼른

먹고싶었지만 일단 사진부터 몇장 남기구요^^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었고 양도 꽤 많았어요~

 

 

 

특히 이 시그니처 큐브 스테이크는 2만원에

샐러드 스테이크 감자튀김까지 거기에 

또띠아에 싸서 먹을수 있게 플레이팅 되어있어서

진짜 양이 많았네요~ 

 

 

 

아~ 정말 미치도록 먹고싶었던 트러플 뇨끼~

내가 딱 먹고싶었던 그 비주얼!!!

 

728x90

 

 

 

 

일단 저는 트러플 구운 뇨끼부터 먹어보았는데요~

와..... 한번 먹고 남편과 눈이 딱 마주침!!

바로 이게 진짜 뇨끼지~~

소스맛 진짜 돌았구요~ 쫀득한 뇨끼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이제까지 먹어본 트러플 뇨끼중 최고!!

이거 먹으러 또 와야겠다는 말 백번~~

 

 

 

 

시그니처 큐브 스테이크는 또띠아에

스테이크랑 양파 샐러드를 함께 싸서

먹으니 정말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에 양념이 베여있어서 간이

딱 맞았어요~ 이것도 또 와서 먹고싶은

그런맛!!  가성비 끝판왕!!

 

 

 

 

요렇게 돌돌 말아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둘이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아주 잘 먹었답니다~

 

 

 

어머! 계산서도 어쩜 이리 귀엽게 만드셨는지~

사장님 센스가 아주 굿!!!^^

 

 

 

부산 서면 전포동에 이렇게 맛있는 뇨끼집이

있다니 정말 또 가고싶어지는 곳이었어요~

집근처라면 매주 갔을텐데...

 

날씨가 추워지니 이렇게 따뜻한 소스에

찍어먹는 크리미한 뇨끼가 정말 땡겼었는데

이날 소원 풀었네요^^

 

서면 나오실 일 있을때 친구랑 약속 또는

연인과 함께 맛있는 트러플 뇨끼와 스테이크

드시러 오시면 아주 좋을것 같아요~

가격도 너무 합리적이라서 부담도 없구요~

저는 조만간 아이들 데리고 또 가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볼 예정이랍니다~

파스타집인데 파스타를 안먹어본것이 좀

아쉬워서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