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혼인지 수국명소 수국 보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혼인지 수국명소 수국 보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by happy angel 2024. 6. 12.
728x90
반응형

오늘도 제주의 수국명소 한군데를 더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바로 제주 동쪽에 위치한 혼인지 라고 해요!

혼인지는 옛날 혼례를 치뤘다고 하는 곳인데

여기 수국이 또 아주 유명하더라구요~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혼인지로 39-22 혼인지

운영시간   08:00 ~ 17:00

입장료   무료

주차장  있음

 

 

 

무엇보다 다른곳들은 다 입장료가 있거나

카페 같은 경우에도 1인1음료 해야 수국을

볼수 있는데 여기를 무료입장이라는 점이

아주 좋았답니다~

거기에다 산책로도 기가 막히게 잘 해 놓아서

어른들 아이들 할것 없이 다 만족할 만한

여행지일것 같아요^^

 

 

혼인지 안의 수국은 거의 푸른색 수국이었어요~

토질에 따라 수국 색깔이 정해진다고 하는데

여기 토질은 푸른색 수국을 피우게 하는 토양

인것 같네요~

청량한 느낌에 아주 예뻤어요^^

 

 

 

 

 

 

곳곳이 포토존이라서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그림 같이 잘 나온답니다~

 

 

 

 

내부가 공원처럼 잘 되어있어서 산책하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하기 좋아요~

 

 

반응형

 

 

 

수국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백장 찍어주느라

수고한 남편이 ㅎㅎ  하지만 우린 요런 것들 때문에

수국명소를 찾는거 아니겠어요? 

 

 

여기가 혼인을 하는곳인데 전통 기와집이

보이고 그앞에 이렇게 수국이 아름답게 피어

있어서 이곳이 혼인지의 시그니처 장소이지

않나 싶네요~

 

 

사람들이 여기 저기서 사진도 찍으며

즐겁게 여행을 즐기고 있어요~

 

 

저도 혼인지 대표 사진 스팟에서 이렇게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었어요^^

이런 멋진 장소가 무료에다가 마음껏 힐링하며

돌아다닐수 있다니 너무 가성비 여행장소네요~

 

728x90

 

 

수국은 5월~ 6월에 만발하는 꽃이니 얼른 서둘러

제주로 여행하시면 예쁜 수국을 구경하실수 

있을것 같네요~

 

 

혼인지라서 이렇게 전통혼례 포토존이 있길래

남편이랑 함께 부끄럽지만 찍어보았구요~

아이들이 웃고 난리났지모에요 ㅎㅎ

 

 

 

이렇게 제주도 여행중에 들른 수국명소 혼인지!!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지였고 또 5~6월에

여행을 온다면 또 들리고 싶은 명소네요~

6월이 가지전에 제주 여행 계획하고 계신다면

꼭 혼인지 들려보세요~ 강추입니다^^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