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공항 근처 시리우스 호텔 객실 수영장 조식 가성비 4성급 호텔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공항 근처 시리우스 호텔 객실 수영장 조식 가성비 4성급 호텔

by happy angel 2024. 6. 1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번에 제주 여행 갔을때 묵었던

호텔 시리우스에 대한 리뷰 및 솔직한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시리우스호텔은 4성급 호텔인데다가 공항과

가깝고 제주시와 가까워서 제주 어느곳을 

여행하든지 중간 지점이어서 참 위치상

참 편리했어요~ 

 

호텔이 깔끔하고 럭셔리 한데 가성비도 너무

좋아서 승무원 분들도 많이 이용을 한다고 

하네요~ 거기에 수영장 조식도 괜찮아서

저는 정말 잘 쉬다가 왔답니다~

 

 

 

제주 도착해서 여러군데 들려서 놀다가 거의

저녁시간 때쯤 체크인을 하게 되었어요~

 

 

호텔 정문입니다~ 4성급 호텔이니만큼 정문도

럭셔리하고 규모도 큰 편이에요~

주차장은 지하에 있는데 넉넉해서 주차하기도

편리해요~

 

 

1층 로비에 올라와서 체크인을 하고 방을

배정 받아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이 보여요~

호텔 모양이 복도식처럼 되어 있어서 

각 층들이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여기가 6층 우리가족 4인이 묵을 룸입니다~

룸 타입은 패밀리 이그제큐티브 룸이에요~

 

 

짜잔~ 항상 호텔에 들어서자마자 설레는건

다들 당연한거겠죠? 따라라라딴~~~

 

 

우리 가족 4명이 쓰기에 넉넉한 침대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퀸사이즈 2개면 됐죠~

 

 

 

 

 

티비와 선반 책상 등이 나란히 있는 형태에요~

이렇게 저는 놓아둘 물건들이 많아서 선반이

많은 호텔이 좋더라구요~

 

 

 

 

또 좋았던건 책상겸 화장대가 있다는것!!

의외로 화장대 없는 호텔이 있거든요~

그럼 화장을 하기에 너무 불편하고 노트북

놓을때도 마땅치 않아서 곤란한데 여기는

딱 알맞은 책상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창문은 크게 통유리로 넓은 형태는 아니지만 

작게 두세군데로 나눠서 있어서 채광도 좋구

뷰를 감상하기에도 괜찮았어요~

 

728x90

 

 

공항 근처 호텔이라서 이렇게 비행기가

이륙하고 착륙하는 모습들이 보여서 창밖을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작은 티테이블도 있어서 간식이나 컵라면

먹는데도 문제 없어요~

 

 

티 종류와 커피 그리고 커피포트가 있구요~

 

 

냉장고에는 인원수에 맞게 생수가 비치되어

있어요~

우리는 3박4일 동안 묵었기 때문에 청소때

매일 새로운 타올과 생수를 채워 주셔서 좋았어요~

 

 

 

욕실도 넓직해서 아주 편하게 이용했구요~

특히 샤워부스가 넓어서 좋았네요~

 

 

수영장 갈때 입을 가운도 매일 교체를 

해주셔서 잘 사용했답니다~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수영장 가서 

아침 운동을 했어요~ 7시부터 오픈이어서

거의 7시반에 갔던것 같아요~ 운동을 해야

아침을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서요 ㅎㅎ

 

수영장 이용은 투숙객이면 인당 2000원만

결제하면 타올을 주시고 편하게 이용가능

합니다~

 

 

여기 수영장은 뷰가 아주 예술이어서 이렇게

인별그램용 사진도 몇장 찍을수 있어요^^

 

 

 

 

수영하기전 물에 젖으면 안되니 사진부터

잽싸게 건져주고 수영을 했어요~

남편이가 수고를 해주었지요 ^^

 

 

와~ 수영하다가 비행기 날아가는것 보는데 

참 이것이 바로 힐링이다 싶더라구요~

여유롭게 수영하고 즐기기에는 시리우스 호텔이

아주 짱이었어요~

 

 

반응형

 

 

 

아이들이 서로 수영 대결도 펼치구요~

 

 

 

 

가족들도 재미있게 수영하면서 그동안 수영

배운 실력도 뽐내면서 아주 알차게 즐겼답니다~

 

 

수영을 했으니 이제 조식을 아주 맛있게

먹을수 있겠죠~

이래서 수영을 한거였다구요 ㅎㅎ

 

조식 가격도 퀄리티에 비해 저렴하고 괜찮죠~

특히 승무원들이 식사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맛이 좋다는 의미겠죠.

 

 

내부도 아주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음식 가짓수도 많아서 다양하게 메뉴를

골라 먹을수 있더라구요~

 

 

 

 

 

 

 

 

 

 

고기류 연어 달걀요리 생선 찜 빵 햄

치즈 과일까지 있을건 다 있는 그런 조식메뉴들~

사실 이정도면 아주 충분하고도 남는다고

생각해요~

 

 

운동을 해서 그런지 조식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가격에 비해 퀄리티도 좋고 저희는 한끼만

이용했고 다른날들은 밖에서 제주 특별식을

먹었지만 조식 아주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이렇게 시리우스 호텔 이용 후기를 적어보았는데

4인 이용에 이렇게 가격도 합리적이고 룸도

깔끔하고 수영장도 멋있고 조식도 맛있는

공항 근처 호텔이 또 어디있을까 싶었네요^^

 

다음에 제주에 놀러올때도 또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제주 놀러오시는 분들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은

시리우스 호텔 꼭 한번 이용해보시면 정말

다들 좋은 여행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