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보문단지 대형카페 센트레 베이커리 산책로 멋진뷰
본문 바로가기
Travel

경주 보문단지 대형카페 센트레 베이커리 산책로 멋진뷰

by happy angel 2024. 5.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경주 보문단지 근처 신상카페이자

대형카페인 센트레를 소개해 볼까 해요~

센트레는 생긴지 얼마 되지않은 카페인데

외관도 한옥 분위기가 나면서 너무 고풍스럽고

드넓은 잔디밭과 산책길이 너무 예쁜 카페

랍니다. 거기에 맛있는 베이커리들이 가득한

우리가 원하는 바로 딱 그런 카페!!

 

 

 

위치  경북 경주시 숲머리길 130-30

영업시간  10:00 ~ 20:00

전화번호  0507-1421-1055

 

 

먼저 센트레 카페 외관을 보면 깔끔하게 

지어진 한옥에 넓은 잔디밭이 있어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을듯~

 

 

입구는 요렇게 생겼구요~

이제 들어가 볼게요~

 

 

 

 

들어서자마자 너무 넓고 큰 내부에 한번 

놀랐네요~ 갑갑하지 않고 자리도 넉넉하게

되어있구요~

 

 

전체적으로 원목으로 되어진 자리들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편안한 느낌을 주어서

좋았어요~ 통창으로 보이는 잔디밭과

경주의 한옥들의 뷰도 진짜 내스타일~~

 

 

여기는 카운터인듯 하구요~

 

 

 

 

2층으로 올라가 보았는데 2층도 분위기가

아늑하고 좋았어요~

조용하게 이야기 하고싶은 사람들에게는

딱 안성맞춤인 곳!!

 

 

2층에서 내려다본 카페 입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시원한 느낌!!

 

 

자~ 이제 빵을 한번 골라볼까요?

베이커리를 잘한다고 들었기때문에

정말 기대가 컸어요^^

 

 

오~ 단호박팽스위스는 처음 보는데 빵 결이

정말 바삭하고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제가 또 뱅스위스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반응형

 

 

 

오리지널 팽스위스도 있었어요~ 꺄악~ 이건

꼭 먹어야 해!!

 

 

동글동글한 해남 고구마 크림 도넛도 

맛있어보이죠~

 

 

더티초코에 행오쇼콜라~ 이건 안먹어볼수가

없겠네요~ 아이들이 초콜릿에 환장하는지라~

 

 

소금빵과 아몬드 크로와상도 있어요~

전무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방금 밥을

먹고 온 상태라서 두가지만 일단 고름!!

 

 

 

 

 

 

각종 케이크 들도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

보였어요~ 케이크도 하나 고를까 말까 진짜

고민했네요~

 

 

휘낭시에도 있구요~

 

 

 

 

쿠키 브라우니 파운드 수제 오란다도 있답니다~

취향에 따라 고를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어른 아이들 할것없이 다 좋을것 같은

디저트가 많았어요~

 

 

음료를 주문해야죠~

일단 시그니처인 카라멜슈페너를 고르고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

베리굿 딸기라떼를 골랐어요~

 

 

자리에 앉아서 통창으로 바라보는 뷰는 

정말 힐링 그자체 였답니다~

이날 비가 와서 날씨가 좋지않았지만 날씨

좋은날 다시 꼭 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드디어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어요^^

일단 사진부터 몇장 찍어야죠~

갬성도 중요하니까요^^

 

728x90

 

 

 

 

 

여러장 찍어놓고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아주 기대가 되었어요^^

 

 

빵이 참 아름답군요~ 윤기와 빵결이 진짜

식욕을 다시 부르는 비주얼~

 

 

제가 좋아하는 팽오스위스!! 

와 여기 빵 진짜 잘하네~

안에 커스터드크림과 바삭한 페이스츄리가

정말 맛있었고 4명이 나눠먹었는데 모자란

느낌? 맛있어서~~

 

 

더티초코뱅오쇼콜라도 초콜릿 좋아하는 사람이면

다들 좋아하는 바로 그맛!!

아이들이 초토화 시켰구요~

 

 

다시 주문해서 받아온 단호박 팽스위스!!

와~ 이게 더 맛있는거 있죠?

이거 안먹어봤으면 후회할뻔~~~

 

 

아차!! 중요한 커피!!

시그니처인 카라멜슈페너인데요~

요거 진짜 맛있네요 저는 너무 단 커피는 

싫어하는데 여기 슈페너는 심하게 달지않고

적당히 단맛이 있어어 제 입맛에 딱 맞았고

커피과 크림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또 유명하다는 딸기라떼!!

이것도 정말 수제딸기청에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더해져서 아주 맛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적고 고소한 것이

제 입맛에 딱 좋더라구요~

 

 

 

 

이렇게 멋진 뷰와 함께 커피를 마시니

얼마나 맛있게요~

아주 제대로 힐링하고 왔네요~

 

경주 보문단지 근처에 오시면 꼭 여기 

센트레 방문해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드셔보는거 추천이에요~

저는 또 갈 예정이랍니다~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보러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