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찐맛집 인정!!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찐맛집 인정!!

by happy angel 2024. 6.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에 있는 찐맛집 고집돌우럭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제주 여행때 도착하자마자 첫끼로 먹은 곳인데

가족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정말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고집돌 우럭은 워낙 유명해서 저도 익히 소문을

들었지만 동선 문제며 여러가지 이유로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아!!! 왜 이제서야 이렇게 맛있는 집을 가게 

되었을까? 그동안 왜 안갔을까? 요런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고집돌우럭은 제주에 여러 분점들이 있는데

중문점 제주공항점 함덕점 이렇게 있어요~

그중 우리는 제주공항점을 방문하였어요~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고 와서 첫끼로 먹기에

딱 여기가 맞아떨어졌거든요~

 

영업시간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차장  가게 앞에 있음

케치테이블 예약도 가능함

 

 

제주 공항에서 얼마 걸리지 않아서 바로 도착을

하니 다행히 주차공간이 하나 남았더라구요~

얼른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주차 공간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차들이

일찍인데도 꽉 차있었어요~ 역시 맛집이라서

다들 서둘러 오시는듯 싶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케치테이블로 웨이팅을

할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우리는 오픈하고 얼마

안지나서 왔기때문에 바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가게 내부입니다~ 공휴일이었는데 아직 좌석이

여유로웠네요~ 하지만 좀 있으니 여기도 다

차더라구요~

 

 

 

 

너무 배가 고파서 일단 주문부터 했어요~

보통 런치스페셜로 주문을 하는데 가격대가

좀 있어요~ 1인 1메뉴씩 주문을 하도록 되어

있어서 우리 가족 4명도 1인분씩 주문을 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는 세트B로 4인 주문했답니다.

 

 

뭔가 제주스러운 테이블세팅!! 정겹게 느껴지구요~

 

 

조금 기다리니 바로 한상이 거하게 차려졌어요~

우와~ 모두 감탄하면서 상이 차려지는것을

지켜보았지요~

직원분께서 먹는 방법을 꼼꼼하게 설명해 주셔서

정말 친절하셨어요~

 

 

반응형

 

 

 

밑반찬을 보자면 저 노란 연근조림은 유자맛이

나면서 새콤달콤 입맛을 돋궈주기에 딱이었죠~

 

 

우리딸이 좋아하는 잡채도 따뜻하게 나와서

아주 맛있었구요~

 

 

우묵가사리라고 하죠~ 요것도 시원하니 아주

좋았어요~

 

 

백김치도 알맞게 익어서 아삭아삭 맛있었네요~

 

 

와~ 옥돔구이!! 이거 정말 예술이었어요~

살이 얼마나 실하던지... 큰 옥돔이 두마리가

나왔는데 너무 맛있는거 있죠~

아이들이 환장하고 먹을 정도로 찐대박맛!!!

 

 

그리고 너무 맛있었던 뿔소라미역국!!!

와~ 감칠맛 장난아니었고 구수하니 제대로

푹 끓여진 미역국이었어요~

 

 

밥은 이렇게 낭푼이밥으로 큰 그릇에 담겨오는데

먹을 만큼씩 덜어먹으니 더 편하고 좋더라구요~

안에는 톳같은 해초가 들어있어서 향긋하니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밥 옆에는 각종 쌈들이 있는데 상추 양배추

그리고 아이들이 너무 잘 먹었던 김까지 정말

완벽했답니다~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메인메뉴가 최고죠~

태어나서 우럭조림은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갈치조림 고등어조림은 명함도 못내밀정도로

진짜 맛이 기가 막혔답니다~

 

728x90

 

 

무도 적당히 간이 잘 베여서 정말 맛있었고

함께 들어있는 전복과 새우 그리고 밑에 깔려있는

시래기조차 진짜 궁합이 최고였다는...

무엇보다 양념이 어쩜 이렇게 맛있죠???

맵기도 딱 적당해서 초등학생이 먹기에도

딱 좋았어요~  

 

 

제주에서 첫끼로 이렇게 맛있는 우럭찜을 

먹다니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죠~

국 반찬 메인 전부 다 맛있었어요^^

 

 

밑네 깔린 시래기에 우럭살을 올려서 밥하고

먹으면 정말 게임끝이에요 ㅎㅎ

어쩜 이렇게 맛있을까요~ 맛있는거 먹으니

부모님 생각이 절로 나더라구요ㅠㅠ 다음에

엄마 아빠 모시고 꼭 오고싶을만큼 맛있는

곳이었어요~

 

 

우럭살이 이렇게 부드럽고 비린맛 1도 없이

맛있을줄이야~ 왜 난 이 맛있는것을 이제야

먹은 것일까? 감탄을 하면서 먹었네요 ^^

 

 

전복도 쫄깃하고 너무 맛있어서 넘 행복^^

 

 

요렇게 쌈에다가 밥 시래기 우럭살을 넣어서

싸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지금도 제주 여행때 먹은것들 중에서 가장 생각나는

메뉴가 마로 고집돌우럭이에요~

우리 가족 모두 너무 맛있다면 칭찬을 아끼지 않았

는데요~ 다음에 가서도 또 먹을 예정이랍니다~

 

제주 고집돌우럭 아직 드셔보시지 않은 분들 계시면

꼭 제발 드셔주세요!! 정말 내돈내산이지만 찐맛집

이거든요~

특히 어르신들과 함께 여행을 가신다면 더욱더

추천하고싶은 곳이랍니다~

저도 다음번에는 꼭 부모님 모시고 올거에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