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미레이나 카페 수국명소 지금 가장 예쁜곳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미레이나 카페 수국명소 지금 가장 예쁜곳

by happy angel 2024. 6.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예쁘고 기억에 남았던 수국명소 미레이나

수국 카페를 소개해 볼까 해요~

제주도는 5월~6월에 수국을 보러 많이 여행을

가잖아요~ 운좋게 이번 여행에서 수국을

실컷 보고 예쁜 사진도 많이 찍을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미레이나 카페는 수국명소로 유명해진 곳인데

생긴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엄청 북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그러면서 수국은 그 어느

곳보다 풍성하고 색깔도 예뻐서 정말 나만

알고 싶은 장소일 정도로 반했네요~

 

위치  제주시 한경면 두모3길 17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전화번호  0507-1469-1336

* 노키즈존 (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 )

 

 

미레이나 카페 입구에요~

핑크색 건물에 보라색 문이 꼭 동화속에 나오는

집같이 너무 예뻤어요~

 

 

내부로 들어오면 귀여운 곰돌이가 눈에

들어오구요~ 창문밖으로 수국이 예쁘게 

피어있는것이 보여요~

 

 

 

 

안에도 이렇게 멋진 분수와 수국을 인테리어에

접목시켜서 아름다운 분위기를 내고 있어요~

 

 

여기는 2층이에요~ 2층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만들어져 있어요.

 

 

이렇게 너무 예쁜 샹들리에가 중간에 딱

자리잡고 있어서 사진 찍기에 너무 좋고

분위기를 압도해요~

 

 

2층 테라스에서 보이는 수국입니다~

여기서 내려다보면서 사진을 찍는것이 이

카페의 국룰인것 같았어요^^

 

 

먼저 주문을 하려 카운터로 갔어요~

1인1주문이라는것!! 잊지 마세요~

아무래도 수국을 보러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수국 보는 비용으로 음료는 주문하는것이 

예의가 아닐까 싶네요 ^^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를 주문하고

따로 디저트나 빵은 주문하지 않았어요~

지금 우리의 목적은 단하나 수국이라서요 ㅎㅎ

 

 

그래도 맛있어보이는 소금빵이 유혹을 했지만

밥을 먹고 온지라 커피만 마시기로 했네요~

 

 

내부 자리인데 이렇게 앉아서 창문 밖으로

수국이 나오는 사진을 건졌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찍어준 신랑한테 칭찬을 해줬어요^^

 

728x90

 

 

자~ 이제 이 보라색 문을 열고 나가면 아주

환상적인 수국이 펼쳐집니다~

 

 

짠~~ 너무 예쁘죠? 저는 이렇게 파스텔색의

예쁜 수국을 좋아하는데 정말 딱 내가 찾던

그 수국이었어요~

 

 

셔터를 누르는 곳마다 다 이렇게 멋진 수국을

담을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색깔이 정말 너무 오묘하면서 예쁘죠~

소라색 수국이 너무 아름답게 피었어요~

 

 

어느곳에 서서 찍어도 작품이 됩니다~

모델이 좋아서는 아니라도 누구든 찍으면

예쁘게 나와요~

 

 

신상카페라서 사람들이 너무 많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수국보다 사람들이 더 많이

찍히는 곳도 많거든요~

그래도 오후가 되니 사람들이 좀 몰리더라구요

일찍 와서 찍으면 훨씬 한산해요~

 

 

반응형

 

 

 

 

 

정말 수국밭이 넓은데다가 여러군데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 찍기에 손색이 없더라구요~

 

 

 

 

요런 달 모양의 계단도 있으니 오시면 꼭

사진에 담아가세요~

 

 

이 사진이 바로 2층에서 내려다보면서 찍은

사진인데 정말 너무 환상적이죠~

사람들이 다들 이렇게 찍더라구요 ^^

 

 

멀리서 보면 누가 꽃이고 누가 수국인지 모르는

그런 사진이 찍혔네요 ㅎㅎ 제가 흰옷을 입어서

더 그렇게 보였어요^^  그래도 수국과 함께 

사진을 찍기에는 연한색 옷이 예쁘더라구요~

 

이렇게 제주도 온김에 마침 또 6월이라 수국을

볼수 있다는게 너무 행운이었고 그중에 

미레이나 수국 카페는 정말 잊지 못할 장소임에

틀림 없었어요~ 

 

제주도에 많은 수국 명소중에 제가 가본 곳중

여기가 최고였답니다~

 

제주도 오시는 분들 꼭 한번 들려서 수국이 

지기전에 예쁜 사진 찍어보세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