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돼지 맛집 금돈가 애월 찐맛집으로 인정!!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흑돼지 맛집 금돈가 애월 찐맛집으로 인정!!

by happy angel 2024. 7.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 여행때 갔던 흑돼지 맛집인 금돈가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제주에 정말 많고많은 흑돼지 맛집이 있고 저도

갈때마다 새로운 맛집을 찾아가곤 하는데요~

이번에 간 금돈가는 정말 찐맛집 중 맛집입니다^^

 

위치는 애월에 있어서 공항하고도 멀지않고

핫플이 위치한 곳이라서 놀다가 배고플때 

들리면 아주 좋은 거리라고 볼수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22:30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가문동남길63

전화번호  0507-1396-6466

 

 

우리가족이 방문한 시간은 11시 30분정도?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어요~

아침에 호텔에서 수영하고 배가 너무 고파서

바로 고기를 먹으로 갔지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이라 사람들이

없어서 사진찍기 딱 좋았네요~

매장은 넓직하고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우리가 낮에 먹으러 온 이유중 하나는 여기 

점심세트가 아주 합리적이고 가성비가 좋아서

점심으로 먹으려고 온 이유도 있어요^^

어른 둘에 아이들 둘이라서 우리는 3인세트로

주문을 했구요~ 막내가 입이 짧아서 많이 

못먹는 관계로~

 

 

비가 부슬부슬 오는 가운데 창가에 앉아서 

고기를 구워먹을 생각을 하니 운치도 있고

기분이 좋았네요^^

 

 

우선 밑반찬을 쭉 깔아주십니다~

파절이 고사리 장아찌 종류네요~ 고기랑 함께

먹기 딱 좋은 반찬들!!

 

 

이집의 치트키!! 명란젖!! 요것을 고기 위에 

올려 먹으면 아주 극락이지요~

 

 

때깔 좋은 고기가 나왔어요~

딱 봐도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고기의 자태!!

얼른 구워먹어야죠~

 

 

고기는 직접 구워주시니까 너무 편했어요~

알아서 전문가분께서 척척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배가 고파서 자꾸 고기에 눈이 가네요~

얼른 구워져라!!!

 

 

앗!! 때마침 폭탄계란찜이 나왔어요^^

점심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계란찜인데

비주얼이 정말 미쳤죠? 너무 맛있어보여서

뜨거움을 참고 퍼묵^^

 

반응형

 

 

 

그리고 점심세트에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중 

선택 할수 있는데 저희는 당연 김치찌개!!

흑돼지랑은 김치찌개가 진리죠~~

 

 

고기 구워지기전에 계란찜과 김치찌개로

입맛을 돋궈주었구요~

 

 

 

 

고기 구워주시는데 눈이 자꾸 가는건 어쩔수

없는거겠죠? ㅎㅎ

사진도 자꾸 찍어보기!!

 

 

 

 

우왕~~ 드디어 다 구워졌어요~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나란히 줄세워

놓으니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노릇노릇 아주 잘 익혀져서 지금 먹으면

딱 좋은 굽기!!

자 이제 폭풍흡입 할 시간이에요~~

 

728x90

 

 

첫입은 무조건 소금!! 아~ 진짜 너무 맛있어서

기절각~~ 살살 녹는데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멜젖에다가도 찍어서 먹고 고추냉이 올려서도

먹어봐도 다 맛있더라구요~

역시 금돈가는 애월의 맛집이 분명했어!!

 

 

그리고 명란젖을 올려서 먹으면 무릎을 탁 치는

바로 그맛!!

여기 꼭 다시 와야 겠구나!! 

내 맛집 리스트에 올려도 되겠어!!

느낌이 팍 왔지모에요~~~

 

 

 

3인분 시켰지만 계란찜에 김치찌개에 밥까지

아주 든든하게 먹었어요~

정말 이정도 퀄리티에 맛있고 인심 후하고

가성비 맛집 아닌가요?

진짜 내돈내산 맛집으로 인정!!!

 

 

네이버영수증 리뷰하고 우리딸 좋아하는 

초콜릿도 받아왔네요^^ 정말 알뜰한 엄마!!

 

제주에서 수많은 흑돼지 집을 가봤지만 이렇게

가성비 좋고 고기맛이 훌륭한 집은 없는것

같아요~ 거의 다 비싼 집들만 다니다가 이렇게

점심에 오니 점심세트도 있고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제주 오면 또 오자고 약속~ 했지요^^

여러분들도 제주 놀러오실 계획 있으시다면

금돈가 꼭 가셔서 맛있는 흑돼지 드세요!!

정말 대만족 하실거에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