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초당옥수수커피 갤러리밥스 카페 재방문!!
본문 바로가기
Travel

강릉 초당옥수수커피 갤러리밥스 카페 재방문!!

by happy angel 2023. 2. 23.
728x90
반응형

지난 여름에 이어서 다시 강릉을 가게 되었는데

스키장 갔다가 강릉이 가까워서 들리게 됬고

그 이유는 바로 초당옥수수커피 때문~!! ^^

지난번에 한범 맛보고 집에 와서도 계속 너무

마시고 싶었던거죠~  가깝다면 자주 가서 사 

마셨을텐데 너무 멀어서 갈수가 없었죠~

 

근데 이번에 강릉을 가게 되었고 당연히

초당옥수수커피를 마셔야 한다는 굳은 의지로

재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영업시간 11:30~19:00 브레이크타임 15:30~16:20

매주 목요일 휴무

 

갤러리밥스 입구

 

입구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겠지 했지만 그래도

제법 많았어요~  처음 갔을때는 주말이라서

대기 번호가 내앞에 30명정도? 되었는데

이날은 평일이라 12명정도 였던것 같아요~

 

아무래도 방송의 여파로 더 인기가 높아진게 

아닐까 싶은데요~ 솔로지옥2에 출연하신

최종우님이 프로그램에서 갤러리밥스를 가족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 난후로

더욱 유명해진것 같아요~ 저도 아주 재밌게 본

프로그램이라서 ㅎㅎ

 

솔로지옥2 최종우님 갤러리밥스 운영

 

 

솔로지옥2 최종우님

 

암튼 유명세에 힘입어 더욱 장사가 잘 되는것

같아서 웨이팅이 좀더 있긴 하겠지만 커피

자체가 워낙 맛있으니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자꾸 찾게 되는것 같아요~

 

카운터

 

일단 매장안으로 들어갔는데 오~ 깜놀!!

지난번에 왔을때랑 달라진것이 있었어요~

바로 카운터 위치가 달라진것!! 그리고 커피를

픽업하는 위치도 달라진것이었어요.

 

아무래도 카운터와 픽업 위치가 협소해서

리모델링을 조금 하신것 같은데 앉아서 

기다리는 곳도 생기고 좀더 좋아진것 같네요~

 

메뉴

 

음료 메뉴판이구요~ 남편과 저는 초옥이커피를

주문했고 아이들은 초옥이아이스크림으로 주문을

했어요. 아이스크림에 커피가 정말 아주 소량 들어

가긴 하는데 5세이상 아이들이 먹을수 있는 정도~

 

강릉 스카일 감사샌드

 

728x90

 

또 새로운 것은 강릉스마일감자샌드가 생긴것!!

한쪽 쇼케이스안에 이렇게 디저트가 자리잡고

있었어요~ 저번에는 없었던것 같은데...?

 

강릉스카일감자샌드 종류

 

종류도 맛별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궁금하긴

했지만 오늘은 커피를 마시려고 왔기때문에

디저트는 생략하기로~!

 

커피 기다리는 사람들

 

계산을 하고 받는 영수증에 번호가 있는데

호명을 할때까지 이렇게 앞에서 대기하면서

기다리면 된답니다~ 생각보다 커피가 빨리

나와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드디어 내 번호가 호명되고 커피를 픽업하러

카운터로 냉큼 갔네요~

 

주문한 초당옥수수커피와 아이스크림

 

우리는 안에서 먹을게 아니라 가지고 갈거라

일회용기에 담아주셨고 제가 트레이에 좀

담아 달라고 부탁해서 들고 가기 쉬운 종이

트레이에 담아서 주셨어요~

 

주문해서 받은 커피와 아이스크림

 

일단 매장 안에서는 마시지 않고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마시기로 했어요~

아이스크림이 녹으면 안되니깐 얼른 사진

찍고 먹자고 했죠 ㅎㅎ

 

커피와 아이스크림

 

와~~ 정말 몇달만에 다시 영접해 보는 초당옥수수커피냐~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처음에 모르고 마셨을때보다

더 설레는건 당연한거겠죠? ^^

 

 

반응형

 

 

초당옥수수커피

 

안에 얼음이 들어있어서 살짝 차가운 초옥이커피~

크림과 커피가 혼합이 되면서 겉면으로 보이는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지않나요?^^

 

초당옥수수커피 모습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컵인데 정말

양이 많지않아서 커피 많이 마시는 사람들은

두잔도 거뜬히 마실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카페인에 약간 취약한 사람이라 한잔으로도

충분했어요^^

 

초당옥수수커피

 

뚜껑을 열고 한모금 마셔보았는데~ 아...바로 이맛이지!!

처음 입에 들어오는 달콤한 크림 맛에 혀끝을 탁 치는

커피맛과 콧속으로 퍼지는 옥수수의 고소함의 향연...

이건 정말 먹어보지않고는 설명할수가 없겠네요~

아무리 이 맛을 설명을 한다해도 한번 마셔보지 않고는

완벽히 이해할수 있을까 싶네요~

여전히 너무 맛있고요~ 정말 원샷 하고싶은 맛인데

조금씩 음미하면서 아껴 마시게 되더라구요~

 

 

초당옥수수커피아이스크림

 

다음은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 저번에는 아이스크림은

먹어보지않아서 맛이 어떨까 궁금했는데 아이들이

진짜 맛있다고 난리였어요~ 저도 한숫갈 맛봤는데

오~ 고소함과 달콤함의 조합이 아주 적절했어요^^

초옥이아이스크림도 강추!!

 

 

초옥이아이스크림

 

초옥이커피

 

여름에 강릉 다녀온 후로 초당옥수수커피 또 먹으로

가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소원 풀고 왔네요^^

지금도 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는데 몇달후에 다시

강릉에 갈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

 

강릉 오시면 정말 초당옥수수커피는 꼭 드셔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다니까요~

아!  가게 내부에 보니까 편의점용으로 만들어진

초당옥수수커피가 생겼던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하느는것 같더라구요~ 그거라도 사서 마시면서 또

그리움을 달래보아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보러 와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