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카페 엘가든 애플망고빙수 최고 토밥도 인정한 빙수맛집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경주 카페 엘가든 애플망고빙수 최고 토밥도 인정한 빙수맛집

by happy angel 2023. 9.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경주에 있는 카페 엘가든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일반적인 카페가 아닌 애플망고빙수가 아주

유명한 카페인데요~  정말 한번 먹어보면

다른곳의 망고빙수를 먹을 수 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가 부럽지 않다구요~

 

 

* 엘가든 영업시간

목 금 토 일  10:30~21:00

월 수    10:30~ 18:00

화    정기휴무

 

 

우리는 저녁을 점심겸 저녁을 먹고 후식으로

먹으려고 방문했어요~

아이들이 망고빙수를 무척 좋아하기도 하고

여름이니까 빙수가 가장 생각나잖아요~

 

 

 

건물 외관도 예쁘고 포토존도 있네요~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요즘처럼 약간

선선해진 날씨에는 밖에서 먹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들어가자마자 발견한 박명수씨의 얼굴!!

토요일은 밥이 좋아 에서 촬영을 하고 갔던

완전 검증된 빙수 맛집이더라구요~

 

 

 

먼저 키오스크로 빙수와 커피를 주문했어요~

우리가 좀 늦게 가서 그런지 품절된 메뉴가

몇개 보이더라구요~

다행히 애플망고빙수는 남아있어서 바로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를 구경했네요~

 

 

 

빵과 스콘 구움과자 등등을 팔고 있던데

평소 같으면 먹었을 디저트류를 오늘은

배가 불렀고 애플망고를 오롯이 즐기기 

위해 패스했네요~

 

 

 

반응형

 

 

 

 

 

 

 

빙수 외에도 커피 음료와 브런치 메뉴도

아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엘가든 내부를 둘러보니 정말 너무 예쁜

식물들이 조화롭게 펼쳐져 있고 통창으로

보이는 풍경이 진짜 멋지더라구요~

 

 

 

 

 

 

 

아이들은 야외에서 그네도 타면서 빙수가

나올때까지 시간을 보냈네요~

 

 

 

짠~~ 드디어 애플망고빙수가 나왔어요~

일단 풍경을 배경삼아 예쁘게 담아보구요~

 

 

728x90

 

 

 

이렇게 놋그릇에 담아놓으면 빙수가 

빨리 녹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빙수그릇과 앞접시가 다 놋그릇이라서

정말 정갈한 느낌이 아주 좋았어요~

 

 

 

와~ 비주얼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정말 신라호텔에서 먹는 빙수 못지 않은

그런 비주얼이에요~

 

 

 

아이스라떼도 함께 주문했구요~

 

 

 

자~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빙수를

먹어볼 시간~~

 

 

 

일단 애플망고 자체가 후숙이 아주 잘 되어서

진짜 달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도 망고를 넣어서

직접 만드신것 같더가구요~

진짜 경주에 이런 망고빙수를 파는 곳이 있다니

여름마다 와서 먹고싶을 정도네요~

 

 

 

 

 

빙수만 잘하는줄 알았는데 라떼를 마셔보니

정말 오~ 여기 커피도 잘하네? 진짜 맛있다!!

라고 신랑이 말하더라구요~

커피도 정말 고소하고 진한 라떼맛!!

 

 

 

각자 앞접시에 퍼서 먹느라고 정신이 

없이 먹었어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망고귀신들이 집에 둘이나 있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늘은 경주에 유명한 애플망고빙수 맛집인

엘가든을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경주에 오실일 있으시면 꼭 들려서 망고빙수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