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메이크씨 오션뷰 카페 베이글 맛집 아메리카노 1500원 실화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기장 메이크씨 오션뷰 카페 베이글 맛집 아메리카노 1500원 실화

by happy angel 2023. 10.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기장 메이크씨 라는

카페를 소개해 볼까 해요~

기장에 베이글이 진짜 맛있는 카페가 

생겼고 아메리카노가 1500원이라는게

너무 궁금해서 갔었는데 정말 여기가 바로

베이글 맛집이었네요^^

 

 

영업시간  매일 11:00~ 19:00

주차 :  건물앞에 주차장 있음

 

 

11시 오픈인데 브런치로 먹으려고 일찍

출발하긴 했는데 11시30분쯤 도착했어요~

 

 

 

건물앞에 주차공간 많구요~ 바로 바다가

이렇게 보여서 뷰가 장난아니겠더라구요~

날씨가 좀 흐려서 그렇지 날씨 좋은날엔

정말 장관이 따로 없을듯^^

 

 

 

일단 카페 안으로 들어갔는데 1층은 먹는곳

이고 2층에 베이글과 주문하는곳이 있더라구요~

뭔가 사람들이 북적거린다 싶게 많아서

쎄한 느낌이 들었는데....

 

 

 

세상에나~ 베이글이 벌써 쏠드아웃 된것도

있고 사람들이 무슨 바글바글 너무 많은거에요?

아니 11시 오픈인데 저희가 11시 30분에 

왔거든요? 그럼 이 모든 사람들이 11시에

오픈런을 한거란 말인가요? 헐.....

아무리 공휴일이지만 이렇게 사람들이 일찍

오픈런을 해서 베이글을 살 줄은 몰랐어요ㅠㅠ

 

여기가 런던베이글도 아니고 유명세를 벌써

타서 이렇게 손님이 많을줄은 몰랐네요ㅜㅜ

제가 너무 먹고싶었던 블랙허니버터베이글이

벌써 다 나갔더라구요 ㅠㅠ 이곳만의 시그니처

인데...못먹다니 슬펐어요..

 

 

 

그래도 남은 베이글이라도 사수했야지 해서

쟁반에 마구 집어담았어요~

그래도 블랙허니버터 빼고는 원하는것은

담을수 있었구요~

 

 

 

 

 

 

 

무화과베이글과 시오베이글을 살수 있어서

넘나 다행이었어요~

베이글은 오전에 이렇게 한번 나오고 오후에

새로 한번더 만들어져 나온다고 하시니 시간

잘 맞춰서 오시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주문하는 줄이 길어서 기다리다가 메뉴가

있어서 보는데 진짜 아메리카노가 1500원

이더라구요? 우와 이렇게 뷰도 좋은 핫한

카페에서 이 가격에 커피를 마실수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나머지 음료들 가격도 다른곳보다

저렴한 편이었구요~

 

 

 

 

 

주문 기다리다가 내 앞에분 사신 베이글 보니

블랙허니버터베이글이 ㅠㅠ 아~ 조금만 더

일찍 올껄... 넘 아쉬웠어요~~

 

 

 

남은 베이글들이 심플한 베이글이어서 

같이 곁들일 크림치즈도 골랐어요~

대파베이컨과 바질토마토로 픽!!

 

 

 

 

베이글과 음료를 계산하고 나서 안에서

먹고 가려고 자리를 찾아다니기 시작~!!

 

 

 

야외 자리도 앉을곳이 없었어요~

요즘 날씨에 야외 테이블이 좋긴한데...

 

 

 

 

 

2층 자리도 사람들로 꽉 찼더라구요~

 

 

 

1층도 앉을곳이 없었어요ㅜㅜ

정말 자리 잡기 전쟁이 따로없네요~

 

 

좌석이 가장 많은 3층으로 갔는데도 사람들이

다 앉아있어서 베이글 쟁반 들고 어느 자리가

비워질까 서서 몇분을 서성거렸네요ㅜㅜ

 

 

 

3층 테라스 자리도 오션뷰 보면서 베이글

먹으면 딱일것 같았는데 이미 다 자리를

잡고 앉아있어서 하....

정말 다음번에는 오픈런을 해야지 원~

 

 

 

4층 루프탑에는 한자리 정도만 있어서 

앉을수 없게더라구요~ 뷰는 정말 기가

막히게 좋았어요~

 

 

 

그렇게 몇분을 서성이다가 3층 창가쪽에

자리가 나서 바로 달려가 앉았네요^^

마침 음료도 함께 나와서 운이 좋았어요~

 

 

728x90

 

 

 

남편은 아아 저는 뜨아 아이들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구요~ 아침도 안먹고 40분 넘게 달려와서

배가 무지 고팠답니다~

 

 

 

베이글의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맛도 정말 기대 이상일지 궁금했어요~

유명한 베이글들을 이미 먹어본 상태라

우리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을수 있을지...

 

 

 

우선 시오베이글에 대파크림치즈를 발라서

먹어보았는데요~

와!!! 이건 바로 런던베이글의 쪽파베이글을

연상케 하는 그런맛!!

베이글 자체가 엄청 쫄깃하고 부르럽고 아주

훌륭했어요~  우리의 부동의 1위는 런던베이글

이지만 그 다음으로 맛있게 먹은 베이글이었네요~

 

 

 

부산에서 먹어본 베이글 중에서는 서면

온타임과 여기 메이크씨가 가장 맛있는

베이글이었어요!!

왜 사람들이 오픈런을 해서 먹으러 오고

포장해서 사갔는지 이제 이해가 가더라구요~

 

 

 

앙버터베이글은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이것도 참 쫄깃한 베이글과 함께 버터와

팥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시나몬피칸베이글도 정말 내스타일~

시오베이글 먹고 달달한 베이글 먹으니

단짠으로 너무 좋았어요~

무화과베이글도 정말 좋아하는 베이글인데

무화과가 안에 쏙쏙 박혀 있어서 씹는 재미가

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이게 바로 1500원짜리 아메리카노!!

커피맛도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시는것 같은데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라니 여기는 정말

또 오고싶은 그런 카페였어요~

 

 

 

베이글 다 먹고 루프탑 올라가서 사진도

찍고 바닷가도 걷고 가을의 낭만을 좀 

느끼다가 돌아왔네요^^

 

 

 

기장 메이크씨는 정말 베이글 맛집으로 인정!!

다음에는 평일날 와서 쏠드아웃 되서 못먹은

베이글을 다 먹어봐야겠어요~

다시 와야할 이유가 생겨서 어쩌면 더 다행

일지고 모르겠네요^^ 

다음엔 대파베이글과 블랙허니버터베이글 

감자치즈베이글을 꼭 먹어볼수 있기를...^^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베이글 맛집 카페

메이크씨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정말 지금도 너무 유명해졌지만 더 늦기전에

꼭 가셔서 맛있는 베이글과 커피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