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공극샌드커피 바다뷰와 크로플 맛집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기장 공극샌드커피 바다뷰와 크로플 맛집

by happy angel 2022. 4. 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의 취미인 핫한 카페 다녀오기!

그리고 좋았던 카페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지금 소개할 카페는 부산 기장에 위치한

공극샌드커피 라는 카페인데요,

바다뷰가 아주 멋진 곳이고 크로플도

정말 맛있는 곳으로 기억이 나요.

그라고 루프탑에 있는 동그란 거울샷

포토존이 또 예술이거든요.

주차장이 넓게 되었어서 차를 추차하고

건물쪽으로 걸어가면 야외 좌석도 있고

바다가 아주 잘 보이는 풍경이어서

이미 반해버린 곳이기도 했어요.

 

기장-공극샌드커피-주차장-필자가 찍은 사진

 

기장-공극샌드커피-건물-필자가 찍은 사진

 

기장-공극샌드커피-필자가 찍은 사진

 

공극샌드커피-입구-바다-필자가 찍은 사진
기장-공극샌드-야외-바다를 보는 필자의 사진

 

밖에서 사진을 몇컷 찍고 나서 안으로

들어가봤어요. 입구에는 카운터가 있고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종류가 아주

많은건 아니지만 요즘 인기 있는 빵들이

다 있었어요. 그리고 카운터에 쇼케이스

안에는 먹음직스러운 케이크 들이 들어

있었구요, 가격표도 한번 찍어보았네요.

공극샌드-커피와 음료 가격표

 

공극샌드커피-빵

 

쇼케이스 안에 있는 케이크

 

너무나 맛있는 빵들도 있었고 케이크 들도

사고 싶었으나 우리가 여기에 온 목적은

크로플을 먹기 위해서였기 때문에 우리는

커피와 크로플을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

갔어요. 여기는 1층과 2층 그리고 루프탑으로

이우어져 있는 구조예요.

카페-구조-벽에 걸린 안내표

 

2층으로 올라가 보니 커다란 통유리에

창가를 보면서 음료를 마실수 있도록

좌석이 만들어져 있었어요. 등받이가 없는

자리라서 약간 불편할 수는 있겠지만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면 감수해야

겠죠?^^ 안쪽자리는 대신 편하게 등받이

있고 푹신한 자리라서 뷰를 멀리서

보길 원하시는 분들은 편한 자리를

선택해서 앉으면 될것 같아요.

 

공극샌드커피-2층-창가자리-필자의 뒷모습

 

창가자리에 앉아있는 필자의 뒷모습

 

앉아서 사진도 찍고 하다보니 진동벨이

울렸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로플이

나왔어요. 크로플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요 근래 먹었던 크로플 중에 제일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커피맛도 고소한 맛이라서 제 입맛에

딱 맞았구요.

 

공극샌드커피-크로플-필자가 찍은 사진

 

크로플-필자가 찍은 사진

 

크로플을 자르는 모습

 

아이스아메리카노-필자의 손

 

크로플도 먹고 커피를 좀 마시다가

자리가 조금 불편해서 편한 뒷자리에

가서 앉았어요. 아무래도 핸드폰 보고

편하게 수다를 떨기에는 푹신한 쇼파

의자가 편하니까요. 여기는 그냥 사진

찍기 예쁜 자리죠.^^

 

공극샌드커피-창가에 앉아있는 필자

 

공극샌드커피-커피 마시는 필자의 모습

 

신나게 수다도 떨고 커피도 다 마셨으니

루프탑 구경도 해야겠죠?

공극샌드커피의 포토존이 루프탑에

있으니까요. 올라가 보니 동그란 거울에

의자가 놓여 있어서 앉아서 거울셀카를

찍을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곳이었어요.

마침 사람들이 없어서 사진을 여러장

찍었네요.

 

공극샌드커피-루프탑-포토존

 

공극샌드커피-루프탑-포토존-필자의 사진

 

포토존-필자가 찍은 셀카

 

 

공극샌드-필자의 사진

 

루프탑에서 보는 바다도 정말 멋있었어요.

바닷바람이 세게 불어서 오래 있지는

못했지만 수평선 너머의 풍경을 바라보니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네요.

 

공극샌드커피-루프탑 바다 풍경

 

루프탑-바다-필자가 찍은 사진

 

이렇게 오늘은 부산 기장에 있는

공극샌드커피라는 카페를 소개해

봤는데요, 여기는 정말 꼭 한번 와보면

좋을것 같아요. 아니 두번 와봐도 좋아요.

크로플도 정말 맛있고 다른 빵이나

케이크들도 맛있을것 같았어요.

커피맛도 훌륭하구요. 무엇보다 바다뷰가

정말 힐링되는 느낌이예요.

연인과 또는 친구와 함께 와서 바다도

보고 이야기 나누기 딱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구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