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클라우드32 광안대교 오션뷰 레스토랑 기념일에 가면 좋은 맛집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해운대 클라우드32 광안대교 오션뷰 레스토랑 기념일에 가면 좋은 맛집

by happy angel 2024. 2.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 클라우드32에서

생일날 멋진 오션뷰와 함께한 맛있는 식사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우리가족은 생일이나 특별한 기념일이 되면

꼭 여기 클라우드32를 찾곤 하는데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고 뷰와 음식이

좋아서 그런것 같아요^^

 

위치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3로 52 한화리조트32층

영업시간  12:00~ 24:00 브레이크타임13:30~17:00

전화번호  051-749-5320

 

 

이날은 저의 생일 기념으로 찾았는데요~

금요일이라서 런치세트로 미리 네이버로

한달전쯤 예약을 했답니다~ 그래야 멋진

광안대교뷰 가장 좋은 자리로 앉을수 있

으니까요~

 

 

 

 

 

 

먼저 한화리조트 32층으로 내리면 이렇게

레스토랑이 보이면서 와인들이 먼저 눈에

들어온답니다

 

 

그런다음 직원이 안내해주는 예약자리로

가면 되는데 이날은 날씨가 역대급 좋아서

들어가자마자 멋진뷰에 탄성이 절로 나오

더라구요~

 

 

 

 

우리자리는 여기 가장 광안대교뷰가 잘 보이는

창가자리였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없었고 저희가 12시 첫타임 예약인지라 정말

한적하니 우리가 레스토랑 통째로 빌린듯한

느낌? ㅎㅎ

 

 

앉아서 뷰감상 하면서 사진을 몇장 찍고요~

메뉴판을 테블릿으로 가져다 주셔서 음식을

골랐어요~

 

 

미리 예약할때 런치세트 커플로 2개를

주문했어서 주요리들만 픽하면 되더라구요

항상 주말에 와서 코스로만 먹다가 이번에

평일에 오게 되어서 세트로는 처음 주문하네요~

 

4인가족인데 패밀리세트를 주문하지 않은것은

음식이 3가지 나오고 스테이크를 하나만 

주문할수 있어서 커플세트 2개로 해서 

스테이크 2개 피자 1개 파스타 1개 이렇게

음식을 4개를 주문을 했답니다~

 

우리가족은 아이들이 다 커서 이렇게 많이

먹을것 같아서 주문을 했지만 아이가 

어리다거나 하면 패밀리세트로 주문하셔도

될것 같네요~

 

 

일단 음식이 나오기 전에 준비해온 케이크부터

먼저 부는걸로 시작했어요~

기념사진도 남기구요^^

 

 

반응형

 

 

 

 

 

식전빵이 먼저 나왔어요~

빵이 아주 따뜻하고 맛있어서 발사믹이나

크림치즈에 찍어먹으면 아주 꿀맛!!

 

아!! 그리고 식후 음료를 먼저 달라고 하면

주시거든요~ 아이들은 콜라 2잔을 먼저

달라고 했고 어른인 남편과 저는 식후에

커피를 달라고 했어요~

 

 

입맛을 돋궈줄 샐러드가 2개 나왔어요~

안에 토마토와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는데

너무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해산물크림파스타가 나왔어요~

저희는 토마토 보다는 크림파라서 ^^

안에 해산물이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서 

감칠맛이 장난 아니였어요~ 완전 맛있음!!

 

 

안심스테이크로 2개 주문했는데 둘이서

하나씩 나눠먹었네요~ 

등심도 있는데 저희는 항상 안심으로 먹어요~

너무 부드러워서 살살 녹는 느낌^^

가니쉬로 구운 야채와 위에 올려진 치즈가

듬뿍 들어간 매쉬드포테이토가 아주 스테이크와

궁합이 너무 잘맞아서 맛있었답니다~

 

728x90

 

 

 

 

피자는 마르게리타로 주문했어요~

화덕피자니까 도우도 고소하고 쫀득하니

아이들도 잘 먹고 어른인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멋진 오션뷰를 보면서 식사를 하니

정말 분위기가 왜 중요한지를 알수 있죠~

저는 특히 제 생일날에는 꼭 여기를 오자고

해요~ 이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음식도 맛있

어서요~

 

 

 

 

 

 

이날은 지금까지 와본 날중 날씨 특히 하늘이

가장 예뻤던 날이라서 진짜 기분이 좋았어요~

아~ 행복해라^^

 

 

식후 나온 커피를 마시면서 가족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즐거운 식사시간을 마무리~

저는 따뜻한 커피 남편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맛도 향도 너무 좋더라는~

 

 

이렇게 광안대교뷰와 함께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인스타용이죠 ㅎㅎ

 

 

모두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지고 다음에

또 오자고 하면서 아이들 학원시간떄문에

일어났네요^^

 

 

 

클라우드32는 매년 한번씩은 꼭 오는것 같은데

올때마다 정말 너무 좋다~라고 느껴요~

여기 아니면 파크하얏트 레스토랑을 이용하는데

둘다 뷰가 너무 좋고 특히 클라우드32는 광안대교

뷰가 가장 멋있답니다~

 

여러분들도 특별한 날 기념일에 꼭 예약하시고

들리셔서 행복한 식사와 함께 멋진 오션뷰도

감상하시면 너무 좋은 시간이 될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