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2월 할인상품 추천상품 장바구니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코스트코 2월 할인상품 추천상품 장바구니

by happy angel 2024. 2. 6.
728x90
반응형

벌써 구정 설이 다가오는 2월이네요~

코스트코 장 볼 시기도 되었고 해서

또 온가족 함께 아침 일찍 다녀왔어요^^

 

역시 설 전주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평소

보다 많더라구요~ 다른 주말보다도 

훨씬 사람들이 붐볐어요~

오픈하고 몇분 뒤에 갔는데도 말이죠~

 

암튼 오늘은 설 선물과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도 사고 필요한 먹거리들을 사야

하니까 마음이 바쁘네요^^

 

 

 

 

우리가족 코스트코 오면 맨 처음 들리는곳!!

푸드코트!!  주말이니까 아침 안먹고 여기서

해결하거든요~ 

오늘 보니 새로운 음식이 보이더군요?

치킨시저샐러드?  원래 리코타치즈샐러드를

사려고 했는데 바껴있지 뭐에요~

 

 

어쩔수 없이 치킨시저샐러드로 건강을

위해 샀는데 제 입맛에는 그전에 있던

리코타치즈샐러드가 훨씬 맛있었네요ㅠㅠ

요건 너무 소스가 짜고 야채들이나 

과일이 없어서 실망이었어요...

하지만 또 시저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도전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자~ 먹었으니 이제 돌아다니면서 칼로리

소모하러 가야죠~

 

 

맛밤과 바삭고구마가 세일을 하네요~

오늘 살게 많아서 일단은 패스~

 

 

소금빵 과자 요거 진짜 맛있잖아요~

역시 코스트코는 통이 커요~

이렇게 많이 들었는데 세일도 하고!!

집에 소금빵 과자 사놓은데 있어서 다음에

구매해야겠어요~

 

 

 

요건 우리집에서 떨어뜨리면 안되는

바로 마성의 감자칩!!!  오늘도 두개 담구요~

 

 

 

 

요 찹쌀 김부각 진짜 맛있는거 아시나요?

손이가요 손이가~  밥 반찬으로 줘도 잘

먹고 그냥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오늘도 한봉이 갯!! 

 

 

자~ 여기서 부터는 초콜릿!!

곧 발렌타인데이라 그런지 초콜릿

종류도 많이 세일을 하더라구요~

초콜릿 사시려거든 코스트코로 달려오세요^^

 

 

킷캣은 우리가족 모두 좋아하는거니까

한봉지 담구요~ 4000원이나 세일하니까

완전 개이득^^

 

 

독일산 큐브 초콜릿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한동안 자주 사먹어서 이번에는 다른것으로

사려고 패스!!

 

 

 

 

 

 

 

 

킨더, 트윅스, 몰티저스, 스니커즈 등등

인기있는 초콜릿 들도 다 세일을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오늘 고른 초콜릿은 바로

벨기에 믹스 초콜릿!! 벨기에가 또 초콜릿의

본고장이잖아요~  아이들도 바로 이거야

해서 다같이 먹기로 하고 골랐어요^^

 

 

 

패레레로쉐도 좋아하지만 너무 많이 먹어서

이번에는 구경만~

 

 

요것도 벨기에 초콜릿인데 포장이 너무

예뻐서 고민을 좀 했어요~

선물 하기에는 이것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우리가족은 다같이 먹는것이 

우선이라서 예쁜것을 포기 ㅎㅎ

세일도 하고 연인들이나 중요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는 요게 딱인것 같네요^^

 

 

반응형

 

 

 

 

 

풋젤리와 삼립호빵도 세일을 하네요~

하...고민하다가 일단 지나쳤구요~

 

 

신라명과 샌드위치 식빵은 떨어지면 꼭

사오는 식빵이에요~ 저 가격에 식빵이

4봉지나 들어서 완전 저렴하구요~

맛도 진짜 좋거든요~ 아침에 아이들 학교

가지전에 샌드위치나 토스트 해주기 아주

좋아요^^

 

 

버팔로 핫윙 요거 아직 안드셔보신분 없죠?

우리집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이것도

떨어지면 큰일 나는 것중 하나에요^^

 

 

 

 

좀 있으면 봄방학인데 또 간식을 사다가

쟁여야 하거든요~

핫도그 아이들이 너무 좋하하는데 고메가

세일을 해서 살까 했는데 치즈가 안들어가

있는 소세지 핫도그라서 이번에는 명랑

핫도그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로 담았네요^^

맛있겠다~ 나도 먹어야지 ㅎㅎ

 

 

 

 

앗~ 하겐다즈도 세일을 하더라구요~

장보고 다른곳도 들려야 해서 아이스크림은

무리다 싶어서 참았어요 ㅠㅠ

 

 

 

 

명절전이라 만두랑 동그랑땡 들도 모두

세일을 하더라구요~

떡국에 넣은 만두 필요하시면 비비고만두

맛있으니까 사면 좋을듯!!

 

 

 

 

 

 

소바바치킨 요거 진짜 맛있어요!!

남편이랑 맥주 마시면서 안주로 자주 먹는데

이거 진짜 교촌허니콤보맛^^

마침 세일도 해서 오늘도 한봉지 득템^^

 

 

스트링치즈도 꼭 구비해놓는 치즈인데

다 떨어져서 오늘 한봉지 구매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빵사이 넣어 먹으면

완전 고소하고 풍미가 장난아닌거 아시죠~

 

 

남편이는 오늘도 와인을 한병 구매했구요~

세일하는것중 좋은 와인들이 있더라구요~

 

 

 

 

 

 

과일 코너에 왔는데 당연히 바나나는 꼭

사야 하는거 아시죠~ 코스트코 바나나가 

유독 맛있어요^^

 

 

아!! 그리고 선물용 배도 한상자 샀어요~

정말 커다란 배가 한상자가 이가격이면 

너무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엄마 배 좋아하시는데 선물로 드리려구요^^

 

728x90

 

 

 

 

여기서부터는 또 각종 선물세트들~

설날 선물로 좋은 것들이 많았어요~

김이라든지 꿀 홍삼 등등...

 

 

 

 

 

 

 

 

루테인이나 코엔자임 같은 영양제도 선물로

좋져~ 할인도 하니까 설 선물 준비하신다면

어서 고고!!

 

 

 

 

우리는 정관장으로 사려고 생각하고 왔기

때문에 이번 설에도 정관장으로 정하고 

가격 괜찮을것으로 골라담았어요~

 

 

 

 

 

 

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려 있는곳!!

바로 고기코너!!

갈비랑 설에 먹을 고기들을 고르는 사람들이

아주 여기 다 몰려있었네요~

 

 

구이 다짐육 등등 골고루 사가시더라구요~

저는 음식을 하지 않으니 고기를 제가 

살 필요가 없어서 안샀지만요~

 

 

 

 

 

 

전복과 굴비 선물세트도 너무 실하고 

좋아보이더라구요~

 

 

코스트코 연어!! 마침 떨어져서 오늘도 

연어 한팩 구매합니다~

 

 

늘 샐러드에 뿌려먹는 발사믹 드레싱도

올때마다 사가는 제품이에요^^

 

 

자~ 이제 빵코너!!

새로운 빵 발견!! 허니버터브레드?

오~ 윤기 반지르르 넘 맛있어보이네요~

 

 

모듬떡도 처음 보는데 내가 좋아하는 떡들로

담겨져 있네요~ 맛있겠다^^

 

 

우리딸이 너무 좋아하는 프렌치마들렌!!

마침 세일도 해서 한상자 구매했어요~

 

 

딸기트라이플~ 요건 딸기철에만 나오는

케이크인데 너무 맛있어보이는거있죠~

살까말까 진짜 고민 하다가 말았는데

지금 보니 살껄 그랬나봐요 ㅠㅠ

 

 

소세지롤도 못보던 건데 새로 나왔나봐요~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우리집에 또 없으면 안되는 디너롤도

함께 실어 갑니다~

 

 

자~ 오늘 장을 좀 많이 봤네요^^

그래도 이렇게 사놓으면 얼마간은 든든하고

좋아요^^ 다 먹을것들이지만 ㅎㅎ

 

 

 

 

집에 오자마자 열어본 벨기에 초콜릿세트!!

와~ 이거 진짜 맛있어요~ 종류도 맛도 다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에다가 초콜릿 퀄리티가

남달라요~  아이들과 같이 하나씩 먹다보니

벌써 반은 먹은듯 ㅎㅎ

 

이번 코스트코 장바구니도 잘 구경하셨나요?

설 명절도 있고 발렌타인데이도 있으니

한번 방문하셔서 세일 제품 득템하세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