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전포카페 버터빌 만화속 공간 사진찍기 좋은 핫플!!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전포카페 버터빌 만화속 공간 사진찍기 좋은 핫플!!

by happy angel 2024. 3.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전포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버터빌을

소개해 볼까 해요~

부산 서면 전포 하면 핫플레이스 그리고 카페가

가장 유명하잖아요~  여기가 바로 그런 곳이에요!

디저트도 맛있고 사진 찍고 놀기 좋은곳!!

 

다른 지역에서 여행 오시는 분들도 여기는

요즘 필수로 들리는 코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한번 가보았는데요~ 

너무 예쁘고 신기해서 사진 백장은 찍은듯^^

 

 

 

 

 

위치 부산진구 전포대로176번길 33 1~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20:00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435-7654

주차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건물 앞은 이렇게 생겼구요~

카페거리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들어가면 먼저 버터!! 라는 글자와 함께

카운터가 보여요~

생각보다 아지자기한 카페였구요~

 

 

1층에는 카운터와 이렇게 세모모양의

공간에 자리가 있어요~

 

 

모나리자 그림이 만화같이 그려져 있어서

재밌었네요~

 

 

자리를 잡기 위해 2층으로 먼저 올라갔어요~

 

 

올라가자마자 우와~~ 여기 뭐야?

완전 만화속에 있는듯한 느낌!!

저희가 일찍 와서 첫손님이라 다행히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이럴때 사진 백장 찍어야 하는거 아시죠?

의자들 테이블 그리고 공간들이 전부

너무 신기하고 예뻤어요~

이런 카페는 처음 와봐서 저는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거울샷도 한컷 찍어주고요~

다들 여기서 사진 찍으실듯^^

 

 

사진 몇장 찍고 내려와서 주문을 하려고

디저트 쇼케이스를 구경했어요~

 

 

반응형

 

 

 

어머!! 저 귀여운 곰돌이는 꼭 먹어야해!!

남편이에게 어떤 맛으로 골라야 할지

물어보고 같이 치즈테디케이크로 픽!!

 

 

초코랑 딸기 테디들도 넘 귀여웠어요~

 

 

그 외 디저트들이 다양했는데 바나나푸딩이

있네요? 제가 또 바나나푸딩을 너무 좋아해서

있으면 꼭 시키는 메뉴거든요~

 

 

 

 

각종 케이크 종류들과 파이 다쿠아즈

여러가지 메뉴가 있으니 취향껏 골라서

드시면 좋을것 같았어요~

 

 

음료 메뉴판이에요~

디저트가 달달하니까 저와 남편이는

아메리카노로 골랐어요~

 

 

메뉴에 브런치로 먹기 좋은 프렌치토스트도

있던데 이것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2층으로 직접

가져야 주신다고 해서 우리는 다시 2층으로

올라가서 사진을 찍었네요^^

 

 

 

 

찍는 사진마다 인생샷 될듯한 사진들~

너무 재밌었답니다~

 

 

 

 

만화속 주인공이 된 기분 ㅎㅎ

여기 오시면 사진 백장은 찍으셔야죠~

 

728x90

 

 

직원분께서 커피와 디저트를 가져다 

주셨어요~

 

 

음식 사진도 필수로 찍어주고요~

 

 

 

 

누워있는 곰돌이치즈케이크 왤케 귀여운거죠?

옆에는 로쿠스맛의 비스켓이 깔려 있는데

먹으려니 너무 아까웠어요~~

 

 

진짜 너무 귀여워서 포크를 대기가 진짜

망설여졌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주 크리미한 치즈케이크맛!!

맛있었어요^^

 

 

제가 젤 좋아하는 디저트 바나나푸딩!!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바나나푸딩은 위에 비스켓과 안에 

커스터드 크림과 바나나가 낙낙하게 

들어있어서 지금껏 먹어본 바나나푸딩 중

제일 맛있었어요^^

이거 먹으러 또 와야 할것 같아요~~

 

 

 

 

먹으면서 사진도 찍고 남편이가 수고가

많았지만 너무 즐거운 카페데이트였네요~

 

 

 

조금 있으니 손님들이 하나 둘 몰려들기

시작하더라구요~

저는 평일 오픈하고 얼마후 왔는데

주말에는 손님이 많을것 같아요~

보니까 타지역에서 여행오신 분들도 

많이 찾으시는것 같더라구요~ 역시 핫플!!

 

만화속 또는 동화속에 있는 느낌의 카페

버터빌!! 꼭 한번 방문하셔서 인생사진

남기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