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돼지 맛집 신화월드 근처 봉순이네흑돼지 최고!!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흑돼지 맛집 신화월드 근처 봉순이네흑돼지 최고!!

by happy angel 2022. 10.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에서 먹었던 흑돼지 맛집중

또 한군데인 봉순이네흑돼지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위치는 제주 서귀포 대정읍 영어도시로에

있구요~ 신화월드와 가까워서 저희처럼

신화월드에 투숙하신 분들은 쉽게  찾아가서

맛있는 흑돼지를 드실수 있을거에요~

 

봉순이네흑돼지

 

오픈시간은 11시30분부터 밤 10시30분까지

하니까 점심부터 저녁까지 식사하기에

좋을것 같네요~

우리는 신화월드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이른 저녁을 먹으러 5시30분쯤 방문한것

같아요~  마침 자리가 있어서 웨이팅은

하지않았어요

 

봉순이네흑돼지 입구

 

가게 앞에 마당이 있는데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잘 되어 있어요~

 

가게 앞 마당

 

가게 마당

 

야외 테이블

 

포토존

 

대충 마당을 한번 둘러보고 일단 고기를

먹고 나와서 사진을 찍자고 하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내부는 적당한 크기로 작지도 아주 넓지도

않았는데 좌석들이 컬러풀 하게 되어 있어서

느낌이 좋았어요~

 

가게 내부

 

내부 좌석들

 

내부 자리들

 

728x90

 

빈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살펴보았어요.

원래는 흑돼지모듬한판을 시키고 싶었지만

소진 되었다고 하길래 그냥 흑돼지 3인으로

주문했어요~

 

메뉴판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사인이 많이

붙어있는 벽을 보았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듯 보였네요. 나영석 pd도

왔다갔다고 하던데...암튼 맛있는곳이란

증거겠죠^^

 

사인들

 

잠시 앉아 있으니 밑반찬과 야채들을

가져다 주시네요~ 양념게장이 반찬으로

나오다니~~ 밥이랑 먹으면 맛있을것 같은

비주얼이었어요.

 

밑반찬

 

샐러드와 야채

 

우리가족들

 

드디어 기다리던 흑돼지가 나왔고

불판위에 올려주셨어요~ 고추랑 껍데기도

함께 올려 주시더라구요~

 

흑돼지

 

자~ 이제 고기가 맛있게 익을때까지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흑돼지 맛집이라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얼마나 맛있을까?

고기 굽는 담당인 남편이 열심히 뒤집어가며

구워줍니다~

 

흑돼지 굽는중

 

흑돼지 구워지는중

 

!구워지고 있는 고기들

 

마침내 고기가 다 익고 한점을 집어서

멜젓에 콕 찍어서 먹어보았어요~

와~ 미쳤다!!  정말 감칠맛 장난아니고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하고 남편도 끄덕이며

이집 고기 잘하네 하더라구요~

 

맛있게 구워진 흑돼지

 

반응형

 

이번 여행에서 여기 봉순이네흑돼지와

제주돗 두군데를 갔는데 둘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흑돼지

 

고기 먹는 아들

 

맛있게 먹는 가족

 

여기서 끝이 아니죠~ 봉순이네 흑돼지를

먹으러 왔으면 꼭 먹어야 하는 것!!

바로 김치찌개!! 와~ 김치찌개가 정말

안에 고기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는거 있죠~

밥에 김치랑 고기 올려서 먹으면 완전

얼큰 시원 개운함에 자꾸 손이가는 맛이에요~

여기에 라면사리는 필수죠~

고기도 맛있었지만 김치찌개도 찐 맛있었어요^^

 

김치찌개

 

김치찌개 라면사리

 

맛있었던 김치찌개

 

배부르게 먹고 나오는길에 사장님께서

한라봉쥬스도 우리딸에게 주셔서 감사히

받아서 나왔어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좋은 추억을

남기고 숙소로 향했네요~

 

봉순이네흑돼지 마당 포토존

 

오늘은 제주 흑돼지 맛집 봉순이네흑돼지를

포스팅 해보았어요~ 내돈내산 맛집으로

제주 서귀포에 오시면 꼭 한번 들려보셨음

좋겠네요~ 흑돼지 맛집들이 제주에 많지만

단연 몇손가락 안에 드는 집인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다음 글로 또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