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오션뷰와 산방산뷰의 조화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오션뷰와 산방산뷰의 조화

by happy angel 2022. 10. 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여행에서 정말 기억에 남았던

카페를 소개해 볼까 해요~

이미 들어본적은 한번씩 있을것 같은데요~

산방산뷰와 오션뷰의 절묘한 조합이 아주

멋진 원앤온리 라는 카페입니다~

 

원앤온리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산로에 위치한

원앤온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일 영업을 해요~ 아마 브런치 메뉴가

있어서 일찍 문을 여는게 아닐까 하네요~

 

원앤온이  외관

 

워낙 규모가 큰 카페이고 주차장도 아주

넓게 잘 되어있어서 한적한 바다와 산의

중심에 있는듯 너무 이국적인 모습의

카페인것 같아요

 

원앤온리 앞 바다

 

카페 앞에 이렇게 바다가 있어서 가슴이

뻥 뚫리는것 같이 시원한 느낌이에요~

카페 들어가기전에 사진 한컷 찍었어요^^

 

카페 야외자리

 

원앤온리에 들어가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야외 테이블에서 음료를 즐기며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여기가 제주도 인지

외국인지 구분이 안가죠?

 

원앤온리 건물 입구

 

원앤온리 야외 필자의 모습

 

필자의 딸

 

원앤온리 야외 자리에는 이렇게 여러 타입의

테이블과 좌석이 있어서 어디를 골라서 앉아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여기 저기 앉아가며

일단 사진부터 찍어보았네요~

 

원앤온리 내부 자리

 

내부 창가자리

 

우선 들어가서 넓은 내부를 보니 사람들이

꽉 차있네요~ 아마 날씨가 여름이다보니

밖이 더운 사람들은 다 안에서 음료를 마시고

쉬는 사람들이 많았던것 같아요.

 

남편과 저는 카운터에 가서 일단 주문을

하러 갔어요~

 

원앤온리 카운터

 

728x90

 

카운터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쭉 한번

훑어 보았어요~ 메뉴가 생각보다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음료부터 주류, 브런치,

디저트까지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음료 메뉴

 

메뉴판

 

브런치 종류

 

브런치 메뉴

 

음식 종류와 가격

 

무알콜 음료

 

음료 메뉴

 

칵테일과 맥주

 

메뉴판을 다 보고나서 커피 종류를 선택

하고 소케이스 안에 있는 디저트 종류를

보고 가장 맛있어보이는 걸로 선택을 하고

주문을 했어요~

 

시그니처 디저트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아서 우리는

안을 한번 쭉 살피고 앉을 만한 곳이 있나

봤지만 역시 야외에서 먹는것이 좋겠다 싶어서

밖으로 나와서 자리를 잡았어요~

 

카페 내부

 

산방산뷰

 

밖으로 나오니 이렇게 산방산뷰가 아주

절경이었고 이곳 저곳 돌아다니며 사진도

찍고 음료가 나오기를 기다렸네요~

 

2층 바다뷰

 

2층에서 사진찍은 필자

 

위에서 내려다본 원앤온리

 

오션뷰

 

카페가 워낙 넓고 볼거리가 많아서 금방

시간이 지나갔고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주문한 음료

 

반응형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망고스무디 그리고 디저트는 바나나크럼블

이렇게 시켰어요~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거의 없고 고소한

커피의 맛이었고 망고스무디는 정말 망고를

통째로 갈아넣은듯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 마시더라구요^^

그리고 고민끝에 고른 바나나크럼블은 정말

달콤함과 고소함의 조화가 딱이었어요~

정말 시그니처 디저트인 만큼 모두가 좋아할

그런 여기만의 특별한 디저트였던것 같아요~

 

커피 망고스무디 바나나크럼블

 

음료와 디저트

 

탁 트인 바다를 보면서 여유롭게 앉아서

음료를 마시니 너무 행복 그 자체였어요~

가족끼리 앉아서 대화도 나누고 야자나무

아래에서 바다를 보면서 핸드폰으로

사진도 찍고 휴양지에 온듯한 기분이랄까요?

 

커피

 

바나나크럼블

 

오션뷰

 

사실 작년에도 여기를 왔었는데 수리중이어서

안타깝게 못들어오고 갔었거든요~

그래서 올해 다시 찾아온건데 안와봤으면

후회할뻔 했네요~

 

제주도 서귀포쪽 핫하고 뷰가 멋진 카페를

찾으신다면 저는 당당히 원앤온리 추천해요~

어른들도 모시고 오면 엄청 좋아할것 같구요~

젋은 사람들도 아이 어른 할것 없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그런 제주스러운

곳이거든요~

 

오늘은 제주도 원앤온리 카페를 포스팅 해보

았는데요~ 다들 재밌게 보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 글로 또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