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돼지맛집 돌다메 성시경이 다녀온 고기 맛집!!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흑돼지맛집 돌다메 성시경이 다녀온 고기 맛집!!

by happy angel 2024. 7. 3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번에 이어 또 제주 흑돼지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제주 여행 오면 흑돼지 맛집을 두곳 이상은

가게 되는것 같아요~ 그만큼 유명한 곳이 

많고 맛있으니까요~~

 

이번에 가본 곳은 제가 좋아하는 성시경님이

먹을텐데 에서 소개하신 흑돼지 맛집인데요~

돌다메 라는 곳이에요~

이호테우 근처에 있는 곳인데 저희 숙소와도

가까워서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 출발~~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15:00 ~ 22:00

                 금 토 일     12:00 ~ 22:00

위치  제주 제주시 우정로4길 16 돌다메

전화번호  0507-1330-4789

 

 

 

 

 

저희가족은 웨이팅이 심할까봐 조금 이른

저녁으로 5시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을 

했어요~

외관은 깔끔하게 독채로 지어진 건물이고

돌다메 라는 글자가 예쁘게 적혀 있어요~

 

비가 조금 추적추적 내리는 날씨였지만

이런날 고기 먹으면 또 맛있잖아요^^

 

 

돌다메 내부로 들어가보았어요~

웨이팅이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그래도

여유 좌석이 남아있어서 다행이었죠~

매장 안이 너무 깔끔하고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도 손님들이 어떻게 이런 맛집을 알고

생각보다 많이들 찾아주셨더라구요~

여기가 원래는 현지인 맛집인데 아무래도

성시경님이 다녀간 곳이라 인기가 많아진

모양이에요~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어른2명 초딩1 중딩1이니까

흑오겹살 2인분이랑 흑목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배가 아주 고픈 상태는 아니였지만 또 막상

오니까 군침이...ㅎㅎ

 

 

밑반찬을 깔아주시는데 김치가~~

아~ 이 김치가 바로 여기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시는 그 유명한 김치!!!

역시 때깔부터가 맛있어보이더라구요~

 

728x90

 

 

쌈채소와 찍어먹는 것들도 이렇게 준비해주시구요~

 

 

드디어 우리 고기가 도착~~!!!

와~ 고기 색이 정말 신선하다는 느낌이 팍

오는 그런 비주얼이었어요~

버섯에 돌다메 라고 찍혀있네요~

 

 

물론 고기는 직원분께서 알아서 척척 잘

구워주시는 시스템입니다~

이런건 정말 편하죠~

 

 

고기가 점점 익어가고 있네요~

구워주시는것을 구경만 하는데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군침이...

 

 

재빠른 손놀림으로 고기를 싹둑싹둑 잘라주시는

스킬~~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게 잘 잘라주셔서

좋았어요~

 

 

고기가 거의 다 익어가고 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쥬~~

 

 

제주 흑돼지 맛집을 여러군데 가보았는데

역시 갈때마다 설레는 마음^^

여긴 또 얼마나 맛있을까 하는....

 

반응형

 

 

 

요건 서비스 김치찌개에요~

김치찌개도 아주 푹 끓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 고기도 부드럽고 새콤달콤매콤 최고!!

 

 

자~ 이제 다 구워졌으니 먹어볼게요~

크~~ 진짜 첫입은 너무 기대되는거 아시죠?

 

 

와~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바로 그맛!!

육즙이 가득 들어있어서 씹을때마다 톡톡 

터지구요~ 정말 미친맛이라구요~

 

 

목살은 너무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들 맛있다고 엄지척!!

역시 성시경님은 맛잘알이었어요^^

 

 

저는 오겹살도 맛있었지만 목살이 더 취향저격!!

너무 부드럽고 육즙가득~ 진짜 여기 고기 맛집~

 

 

우리가족 정말 만족하면서 먹는내내 맛있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사실 고기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저는 밥은

못먹겠던데 아이들이 또 냉면 킬러라서

냉면을 후식으로 시켰네요~

 

 

오~ 여기 냉면맛집인가요?

냉면도 왤케 맛있죠? 살얼음이 동동 떠있고

깔끔하게 입을 정리해주는 그런 시원한 냉면!!

고기 먹고 나면 냉면이 진리죠~

 

이렇게 돌다메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는데요~

역시 성시경 맛집은 뭐가 달라도 달라~~

첫째로 고기가 매우 신선하고 좋다!!

둘째로 김치가 정말 맛있어서 고기와 먹으면 찰떡!!

셋째로 분위기가 깔끔하고 친절해서 좋다!!

 

여기도 저의 제주 흑돼지맛집으로 리스트에

넣어두었답니다~

내돈내산 맛집이지만 꼭 여기는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