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카페 점점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 초당옥수수커피 찐맛!!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카페 점점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 초당옥수수커피 찐맛!!

by happy angel 2023. 9.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 여행 갔을때 들렸던 카페

점점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제주시 조천에 있는 카페 점점은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와 가수 강민경씨가 가서

유명해진 곳인데요~ 제주 가면 꼭 한번

들려보고싶다고 생각한 곳이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20:00

 

 

 

밖에서 보는 카페 점점의 외관이에요~

주차를 하고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카페가 나오는데요~ 생각보다 카페가

크더라구요~

 

 

 

 

 

주변에 이렇게 의자들도 있고 통창으로

사람들이 보이는 그런 인테리어가 참

좋았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먼저 돌로 만든 카운터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커피를 만드시는

직원분들이 계시네요~

 

 

 

인기가 급상증 하고 있는 카페라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았어요~

 

 

 

이렇게 창가 자리에는 이미 손님들이

다 자리를 잡으셔서 우리는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기로 했네요.

 

 

728x90

 

 

 

 

 

 

 

카페 인테리어가 돌로 만든 투박함 속에

센스있는 소품들이 참 제주스러운 느낌을

들게 만들었어요~

 

 

 

2층에 자리를 잡고 우리는 다시 1층으로

내려가서 주문을 했답니다~

 

 

 

점점에서 유명한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과

초당옥수수커피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이렇게 나무명패

같은것을 주시는데 옆쪽으로 가서 이것을

주면 거기 있는 직원분이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을

만들어서 주시는 그런 시스템이더라구요~

 

 

 

우선 커피는 먼저 받구요~ 아이스크림 두개

이렇게 나무명패를 들고 아이스크림 만드는

곳으로 가서 드렸어요~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서 주시더라구요~

와~ 옥수수 위에 아이스크림이라니!!

너무 맛있어보이고 신박했어요^^

 

 

 

 

우선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을 먼저 

먹어보았어요~ 

아이스크림에 초당옥수수를 갈아넣으신건지

아주 맛이 진하게 나더라구요~

그리고 아주 소프트했구요~

밑에 진짜 옥수수가 있어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옥수수를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네요^^

아이들도 너무 맛있다며 잘 먹더라구요~

 

 

 

반응형

 

 

 

그 다음 초당옥수수커피!! 

강릉에서 먹었던 그 초옥이커피를 생각하며

마셔보았는데요~ 강릉 보다는 덜 달면서

고소한 맛이 아주 맛있었어요~

또다른 초당옥수수커피를 발견했네요~

원래부터 초당옥수수커피를 좋아했는데

이제 제주에서도 이렇게 마실수 있다니

제주 사시는 분들은 참 좋겠네요^^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 들고 사진도 찍구요~

인증샷이죠^^

 

 

 

 

오늘은 제주 카페 점점을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제주 여행 오시는 분들 점점 들리셔서 아주

달콤하고 고소한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 드셔

보시면 정말 반하실거에요^^

어른 아이들 할것 없이 호불호 없는 그런

맛있는 아이스크림이거든요~

커피도 정말 맛있으니 꼭 두가지 같이 드셔

보시길 추천해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