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경면 마돈가제트 최고의 흑돼지 맛집!!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한경면 마돈가제트 최고의 흑돼지 맛집!!

by happy angel 2023. 9.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먹었던

흑돼지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한경면에 위치한 마돈가제트 라는

곳인데요~

아주 알려져 있지 않고 도민맛집에다 아는

사람만 가는 진짜 가성비 좋고 뷰도 좋고

맛도 좋은 흑돼지 맛집이에요~

 

제주도를 참 많이 갔는데 갈때마다 유명한

곳은 다 가보았는데 저와 가족들은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

 

 

 

영업시간 매일 17:00~23:00

 

자~ 지금부터 왜 마돈가제트가 맛집인지

하나하나 설명해 볼게요~

 

 

입구가 참 재미있게 생겼죠~이름처럼요~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면 나옵니다~

 

 

 

우리는 오픈런을 해서 아직 사람들이

없었어요~

노을 질때 오면 뷰가 참 멋있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우선 메뉴를 보고 주문을 했어요~

와~ 다른곳보다 양은 많은데 가격은

저렴한거에요~

여기 정말 가성비 맛집이구나 했죠~

아는 유튜버분이 추천해서 온건데 진짜

기대가 되었어요^^

 

 

 

 

 

우리는 마돈가4인으로 주문을 했어요~

돈카호크 흑오겹 뼈목살에다가 부추전 

전복라면까지 먹는데 가격이 실화?

 

 

 

 

 

요 바삭바삭한 부추전이 정말 기가 막혔네요~

 

 

 

파절이와 밑반찬도 고기랑 먹기 딱 좋은

상차림이었어요~

 

 

 

우와 드디어 고기가 나왔네요~

이렇게 많이 나올줄이야~

여기다 맛까지 좋으면 난 여기 매년

와야겠다 싶었어요~

 

 

 

반응형

 

 

 

 

우선 뼈목살과 흑오겹을 구워주셨어요~

와~ 너무 먹고싶은 비주얼~~~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잘라주셨어요~

설명도 해주시면서 고기를 알맞게 

잘 구워주시더라구요~

 

 

 

 

 

 

 

드디어 먹어보았는데요~

와~~~ 이건 정말 찐이다!!!

고기가 어쩜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는지

우리집 아이들도 다 엄지척!!

제주도에서 먹은 흑돼지 중에 제일 

맛있다고 난리였답니다~

 

 

 

 

치즈에 찍어어 먹으면 아주 그냥 환상!!

 

 

 

그다음은 돈마호크 차례~

 

 

구우시면서 계속 서비스 고기를 가져다

주시는데 정말 이런 친절한 고깃집은

처음이었어요~

껍데기 그리고 특수부위라고 챙겨서

구워주시는데 진짜 여기는 또 와야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줘야지~

하고 다짐을 했어요^^

 

 

728x90

 

 

 

돈마호크도 진짜 맛있게 먹었구요~

서비스로 주신 껍데기와 특수부위도 

진자 잘 먹었어요~

 

 

 

 

그다음은 전복라면!!

와 이거는 그냥 모든 해물을 다 때려넣은

그런 라면인데요?

비주얼이 장난 아닌 대왕 문어가 들어있고

전복도 가득 넣어주시더라구요~

 

 

 

와~ 맛이 정말 끝내줬어요~

국물도 찐이었구요~

아이들이 정말 전투적으로 잘 먹었고

남편이랑 저도 이집은 정말 또 오자고

몇번이나 말했네요^^

 

 

 

 

 

아니 전복라면까지 배부르게 잘 먹었는데

과일서비스 뭐냐며~~~

계절마다 그때그때 과일을 서비스로 내어

주신답니다~

우리집 수박쟁이를 위해 수박을 주셔서

정말 잘 먹었습니다~

 

 

 

 

 

 

정말 제주와서 흑돼지 푸짐하게 잘 먹고

나오니 이렇게 멋진 뷰가 보이는곳이더군요~

배부르니 조금 산책을 하다가 가면 딱

좋은 그런곳이었어요~

 

제주 오시면 꼭 마돈가제트 가보세요~

후회 안하실겁니다~

가성비도 아주 좋고 저 가격에 고기와

전복문어라면까지 먹을수 있다는것에

정말 또 와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네요~

 

아직 알려지지 않아서 웨이팅은 별로

없을것으로 보이는데 앞으로 인기가 

많아지면 웨이팅이 생기겠죠?

 

오늘은 제주 흑돼지 맛집 마돈가제트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제주도에서 진짜

맛있는 흑돼지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