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오션뷰 카페 서귀피안베이커리 빵지순례!!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서귀포 오션뷰 카페 서귀피안베이커리 빵지순례!!

by happy angel 2022. 9.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에서 핫한 카페인 서귀피안베이커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벌써 다녀온지는 한달이 좀 넘었지만 그때 그

푸른 제주 바다와 오션뷰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게 남아있네요~

 

서귀피안베이커리 외관

 

카페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주차장

 

입구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가면 길다란 복도가

나와요~ 뭔가 리조트로 들어가는 느낌을

받을수 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카페 통로

 

먼저 들어가면 넓은 카페 내부와 창밖으로

서핑하는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정말 뷰가

너무 멋있고 카페 안도 웅장해서 저절로

압도 되는 분위기를 접할수 있어요~

 

카페 내부

 

오션뷰

 

그리고 제일 눈에 띄는건 아무래도 베이커리죠~

여기가 빵으로 아주 유명하다는것을 익히 듣고

와서인지 기대감이 아주 컸어요~ 제주도 빵지순례

코스라도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많은 종류의

빵들이 있었어요~ 정말 빵순이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죠^^

 

각종 빵들

 

베이커리

 

주문을 하기전에 우선 트레이에 먹고 싶은

빵을 담아서 카운터로 가져가면 빵과 함께

음료를 주는 시스템이에요~

 

빵구경 좀 해볼까요?

 

녹차크림 크로아상

 

청포도크로아상

 

얼그레이크로아상

 

여러가지 빵들

 

728x90

 

귀여운 빵들

 

바질크림치즈빵

 

단팥빵

 

앙버터바케트

 

소세지빵

 

올리브바게트

 

조각케이크

 

정말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요~ 갈등의 연속 ㅎㅎ

그래도 몇가지를 골라서 카운터로 가지고

가서 음료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는곳

 

음료메뉴

 

음료메뉴판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메뉴인

서귀피안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진동벨을 받고 자리를 잡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왔기때문에 좀 넓은 자리에

앉았고 음료와 빵이 나오기전에 카페 안을

둘러보았네요~

 

바다뷰

 

오션뷰

 

반응형

 

통창으로 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정말

힐링 그 자체였어요~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분위기가 또 다른게

매력이 있었어요~ 물론 여기도 바다가 아주

잘 보이고 사람들도 아주 많았어요~

 

 

2층 뷰

 

남편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해서 통창

앞에서 감성샷도 찍어보았네요^^

 

필자의 뒷모습

 

필자의 사진

 

사진을 찍고 돌아보는 사이에 진동벨이

울려서 음료와 빵을 받아왔어요~

 

주문한 음료와 빵들

 

주문한 음료와 빵

 

 

커피맛은 산미가 약간 있으면서도 괜찮았고

시그니처인 서귀피안 에이드도 새콤달콤한게

아이들도 아주 맛있게 마셨네요~

대망의 빵!! 무화과크림치즈깜빠뉴는 아주

고소하고 담백하니 제 스타일이었고 바질크림치즈도

남편과 아이들이 잘 먹었네요~ 나머지 빵들은 배가

불러서 숙소에 가져가서 먹으려고 포장을 했구요~

 

 

주문한 빵

 

서귀피안 에이드

 

역시 소문대로 아주 핫하고 맛있는 빵도

많은 서귀피안베이커리... 성산쪽에 올일이

있다면 꼭 다시 가고싶어지는 카페에요~

오늘은 제주 서귀포 성산에 위치한 카페

서귀피안베이커리 빵지순례를 해보았는데요~

일단 빵 좋아한다면 필수 코스 !!

오션뷰도 멋있고 꼭 한번쯤 가보면 좋은

여행지가 아닐까 하네요~^^

 

그럼 또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