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버거 먹으러 쉐이크쉑 대구 동성로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Travel

쉑쉑버거 먹으러 쉐이크쉑 대구 동성로 방문후기

by happy angel 2024.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햄버거

쉑쉑버거를 포스팅 해볼까 해요~

햄버거 안좋아 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죠~

특히 우리집은 어른 아이들 모두 햄버거를

좋아해서 자주 먹곤 하는데요~

 

이번에 대구에 놀러 갔을때 동성로를 

들렸는데 쉐이크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아침을 먹었는데도 바로 들어갔네요^^

후식으로 햄버거 먹는거 어때요~

 

 

 

*영업시간 매일 10:30~ 22:00

*주차 건물내 주차가능

 

 

대구 동성로 한복판에 이렇게 크게 있어서

찾는것은 어렵지 않아요~

 

 

 동성로에서 유명한 낙지집에 오픈런으로

아침을 먹고나서 바로 쉑쉐버러를 먹으러

온거라서 여기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았어요~

 

 

 

 

요렇게 메뉴판이 있었지만 정작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 한다는것!!

 

 

 

 

키오스크로 햄버거를 고르고 감자튀김과

콜라 그리고 쉐이크까지 골랐네요~

 

 

쉐이크쉑 하면 또 쉐이크를 빼놓을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는 방금 밥을 먹고 와서 많이는 

시키지 않고 쉑버거 2개를 시켜서 나눠

먹는걸로 했어요~

 

 

음식 만드는 곳도 아주 청결하고 깔끔해

보였어요~

 

 

매장 안에 넓어서 좌석은 아주 많았구요

창가에 앉는걸로 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728x90

 

 

키오스크로 번호표를 직접 입력하게 

되어있는데 그 번호가 나오면 가지러

가면 되요~

 

 

요렇게 케첩과 머스타드를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네요~

 

 

오~ 놀라운것은 화장실을 가지 않아도

손을 씻을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다는것!!

마음에 들었어요^^

 

 

외국인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역시 햄버거가 맛있다는 뜻이겠죠~

 

 

주문한 햄버거와 감자튀김 콜라 쉐이크가

나왔어요~

비주얼은 일단 합격!! 처음 먹어보는 쉑쉑버거

라서 기대가 아주 컸어요~

 

 

 

 

정말 수제버거 답게 패티가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었구요~ 그 위에 살짝 녹은 

체다치즈가 맛깔스럽게 보였어요~

그리고 싱싱한 상추와 토마토 슬라이스가

아주 먹음직스럽게 만들어 주는듯 했어요~

 

 

반응형

 

 

 

감자튀김도 포슬포슬한 감자에 겉은 바싹!

진짜 맛없없이죠~

 

 

와우~ 감자튀김과 함께 먹을 밀크쉐이크!!

 

 

요렇게 밀크쉐이크에 감튀를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이게 바로 단짠단짠 아니겠어요~

 

 

 

가장 기대했던 햄버거를 먹어보았는데요~

한입 물자마자 퍼지는 육즙과 고기맛이

정말 일밤 햄버거와는 다르다는것을 

먹자마자 알았어요~

 

 

고기결이 살아있고 야채와 궁합이 아주 잘

맞아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빵도 진짜 부드러워서 모든 조합이

아주 훌륭하다고 할까요?

이래서 쉑쉑버거 하는구나~ 알았네요~

 

제가 사는 동네에는 쉑쉑버거가 없어서 

이렇게 놀러 온김에 먹어볼 기회가 생겨서

정말 행복했답니다~

 

서울 부산 대구 등등 대도시에 위주로 있는

쉑쉑버거!!  아직 안드셔 본 분들 계시면

꼭 가서 맛보세요~ 정말 육즙 가득한 풍미를

한껏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