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하라케케 오션뷰와 수영장 있는 대형카페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서귀포 하라케케 오션뷰와 수영장 있는 대형카페

by happy angel 2023. 11.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여행 갔을때 너무 좋았던

서귀포에 있는 하라케케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제주에 너무 예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 하라케케는 정말 이국적인 분위기에

발리를 연상케 하는 조경들이 너무 멋진

카페랍니다~ 거기다가 수영장까지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물놀이도 할수 있고 

어른들은 썬베드에서 쉴수도 있는 그런

휴양지 느낌의 카페에요^^

 

 

 

 

* 영업시간 매일  09:00 ~ 19:00

* 주차장 있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면 입구에

이렇게 1인1음료를 주문해야 한다고

적혀 있어요~ 아무래도 수영장도 이용하고

사진도 찍고 이용하는데 음료도 주문

안하면 좀 그렇잖아요~

 

 

 

 

 

 

 

 

음료 메뉴도 다양하고 브런치와 피자등

먹거리 등도 팔아서 하루 여기서 쉬고

가고 될 정도였어요~

저희는 카페만 이용하고 사진만 백장

찍을 예정이라서 가족수대로 음료만

4잔 주문을 했어요^^

 

 

 

 

 

 

 

 

 

와~ 들어서자마자 여기가 제주도인지

외국인지 모를 정도로 조경을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그리고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주로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이용을 많이 하더라구요~

 

 

 

 

 

 

 

 

이렇게 야외에서 쉴수 있는 공간들도

정말 잘 해놓으셨어요~

 

 

 

반응형

 

 

 

 

 

 

 

여름이라 날씨가 더워서 우리는 카페 안으로

들어가서 음료를 마시기로 했어요~

참! 입구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이렇게 내부에

있는 카운테에서 음료를 받을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편안하게 쉴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있고

여기도 뭔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더라구요~

 

 

 

 

우리가족은 창가 자리로 자리를 잡고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면서 음료를 

마시기로 했어요~

 

 

 

 

 

 

진동벨이 울리고 음료가 나왔네요~

 

 

 

음료 가격대가 좀 있었는데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것 같아요~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딸기요거트스무디가 정말 과일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맛도 훌륭했어요~

 

 

 

 

 

 

아이들은 스무디 저와 남편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맛도 산미가 약간 있으면서 고소한것이

입맛에 딱이었네요^^

 

 

 

 

정말 오션뷰 하나는 끝내주더라구요~

커피 마시면서 넓은 바다를 바라보니

여기가 바로 휴양지다!! 싶었거든요~

 

 

728x90

 

 

 

 

 

 

 

 

내부에는 이렇게 나무나 라탄소재의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루프탑에 올라가서 사진만 얼른 찍고 

내려왔어요~ 햇빛이 강해서 오래 있기엔

더웠기때문에...

 

 

 

 

 

 

자~ 이제 시원한 음료도 마셨으니 본격적으로

야외에서 사진을 찍기로 했네요^^

바로 이것때문에 하라케케를 찾은 이유^^

 

 

 

 

오~ 여기서 사진 찍으면 발리인지 제주도인지

모를것 같네요^^

 

 

 

 

우리딸 사진도 많이 찍어주었구요~

 

 

 

 

저도 곳곳에 있는 포토스팟에서 이렇게

외국에 놀러온것마냥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많이 찍었답니다^^

 

 

 

 

 

 

 

 

 

 

 

 

정말 하라케케는 제주도에 이런 멋진

경관이 있는 카페가 있었어? 할 정도로

너무 이국적이고 멋진 곳이었구요~

제주 안의 발리 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

 

 

 

 

 

 

 

 

 

 

제주도 서귀포 수영장 카페는 여기가 유일할듯!!

정말 와보길 잘했다고 생각했고 지인들에게

제주도 가면 꼭 가보라고 백만번 이야기

해주었어요^^

 

오늘은 제주도 하라케케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아기자기한 카페들도 좋지만 저는 이렇게

오션뷰가 있는 넓고 야자수가 멋진 이런

큰 카페가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제주도 오시면 꼭 하라케케 

방문해보세요~  후회 없으실듯요 ^^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