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대형카페 바다정원 오션뷰와 베이커리 최고!!
본문 바로가기
Travel

속초 대형카페 바다정원 오션뷰와 베이커리 최고!!

by happy angel 2023. 11.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속초에서 정말 유명한 대형카페

바다정원을 소개해볼까 해요~

속초로 여행을 갔을때 가볼만한 카페를

찾다가 바다정원이란 카페가 정말 핫하고

오션뷰도 멋있다는 정보를 듣고 정말 가보고

싶었거든요~

 

여기가 규모도 상당하고 속초 바다 바로 

앞이라서 뷰도 진짜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빵순이인 제가 좋아하는 베이커리가

진짜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 ^^

 

 

 

*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주차공간 매우 크고 넓음.

 

 

 

건물이 밖에서 봐도 진짜 크고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일단 안으로 들어가봤어요~

진짜 이때까지 가본 오션뷰 카페중에

제일 큰것 같았어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기전에 안이 얼마나

넓은지 이곳저곳 둘러보았는데요~

진짜 잘 꾸며놓았고 포토존도 많았어요~

 

 

 

 

이렇게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자리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날씨가 좋아서 다들 야외 테이블을 선호

하는듯!!

 

 

 

 

 

 

 

 

예쁜 국화앞에서 우리 엄마 사진도 찍어

드리구요~ 저도 사진 많이 찍었네요^^

 

 

 

 

주문하려고 안으로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서 주문을 하더라구요~

와~ 역시 핫플이구나 싶었죠~

 

 

 

 

먼저 빵부터 트레이에 담아서 계산하면서

음료도 주문하는걸로...

 

 

반응형

 

 

 

 

 

빵들이 정말 다양했고 먹음직 스러운 것들이

한가득 이어서 고민 많이 되더라구요~

밥을 먹고 바로 왔는데도 다 골라담고 싶은

욕망이 불끈 ㅎㅎ

 

 

 

화덕 마늘빵 사람들이 많이들 집어가더라구요~

 

 

 

 

 

 

 

브라우니도 짱 컸어요~

 

 

 

 

와~ 호두파이 나 좋아하는데...고민고민

 

 

 

 

 

뽀송이 라는 빵도 인기가 좋던데 엄마가 

가루 흘린다고 ㅎㅎ

 

 

 

먹물치즈치아바타 완전 내스타일의 빵!!

 

 

 

역시 어딜가나 소금빵이 인기죠~

 

 

728x90

 

 

 

 

아~ 그리고 바다정원의 시그니처!! 

이거 인터넷에서도 인기가 아주 많은 

수제 카라멜쿠키였지 모에요? 

선물로도 많이들 사가는 거라서 나중에

나갈때 저도 사가려구요^^

 

 

 

 

 

 

음료도 주문하고 어디에 자리를 잡고 앉을까

야외도 나가봤는데 벌써 사람들이 가득해서

자리잡기 힘들었어요ㅠㅠ

 

 

 

 

 

 

1층 내부 자리도 사람들이 많았구요~

 

 

 

2층도 창가자리는 다 만석 ㅠㅠ

 

 

 

3층으로 가서야 오션뷰 창가자리로 앉을수

있었네요~ 오히려 좋아^^

 

 

 

정말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너무 멋진 뷰때문에

오길 정말 잘했다 싶었던 바다정원 카페!!

 

 

 

 

주문한 음료와 빵을 가져왔어요~

금방 밥먹고 온 사람들 맞냐며 ㅎㅎ

이것도 진짜 조금만 고른거에요 ㅋㅋ

 

 

 

 

여기 빵맛이 정말 예술이더라구요~

어느것 하나 빠질것 없이 다 맛있었어요^^

특히 에멘탈치즈빵 완전 취향저격!!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그리고

자몽에이드도 다 평균이상 맛있었네요^^

 

 

 

 

속초에 이렇게 크고 뷰가 멋진 카페가 있는줄

몰랐는데 정말 반했네요^^

속초 가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어요~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좋고 베이커리도

다 맛있고 사람은 많지만 자리가 넉넉해서

그렇게 복잡한 느낌은 아니었네요~

 

오늘은 이렇게 속초 바다정원 카페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속초 여행 오시는 분들 꼭

한번쯤 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