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카페 엘파소 산방산 근처 노랑 포토존 이국적 분위기!!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서귀포 카페 엘파소 산방산 근처 노랑 포토존 이국적 분위기!!

by happy angel 2023. 10. 3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에서 아주 핫한 카페를 

소개해 볼까 해요~ 

바로 서귀포에 위치한 카페 엘파소

인데요~ 산방산 근처에 있어서 여행하다

들렸는데 너무 예쁘고 이국적인 분위기에

반했답니다^^

 

 

입구부터가 아주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데요~  전체적인 노랑색이 아주

휴양지스러움을 보여주고 있어요~

 

주차는 카페 옆에 크게 있기때문에 걱정

없이 주차 가능하구요

 

영엉시간  매일 10:00~ 20:00

 

 

카페 외관의 모습은 정말 노랑색의

건물에 파란 하늘까지 그리고 초록의

야자수가 너무 예쁘다는 말밖에는

안나오더라구요~

 

 

 

 

 

정말 어디 다른 나라에 놀러온것 처럼

들떠서 이곳저곳 막 돌아다녔어요~

카페가 꽤 규모가 커서 여러곳에 포토존이

많았어요~

 

 

여기가 인스타에 보면 가장 사진을 많이

찍는 장소더라구요^^

저도 여러장 찍었답니다~

 

 

 

 

 

야외 테이블도 많아서 아주 더운 날만

아니면 야외에서 음료를 마셔도 너무

좋을것 같았어요~

 

 

반응형

 

 

 

내부도 나무들과 함께 정말 깔끔하고

시원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네요~

 

 

 

주문을 하려고 카운터쪽으로 와보았더니

이렇게 베이커리존이 있었어요~

제주 서귀포에 유명한 호도제과과 협업해서

빵을 가져다가 판매를 하더라구요~

오~ 호도제과 안가도 여기서 맛있는 빵을

먹을수 있다는것이 또 좋은점중 하나!!

 

 

 

 

 

 

오후 시간에 방문을 했더니 빵이 많이 

나갔지만 그래도 몇개 맛있어 보이는

빵으로 집었어요~

 

 

 

 

 

 

 

 

바질토마코식빵과 소금빵 그리고 두개

밖에 안남은 우유도넛을 픽했어요~

 

 

 

 

 

음료도 정말 트로피컬한 색깔에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구요~

 

 

 

 

 

역시 유명한 베이커리라서 빵이 전부 다

맛있었어요~ 도넛도 노티드 못지않게 

너무 부드럽고 크림도 찐맛!!

 

 

728x90

 

 

 

 

 

 

 

빵과 음료를 마시고 아랫층으로 내려가

보았는데요~

와~ 여기도 완전 포토존이었어요~

 

 

위층과는 또 다르게 아기자기한 좌석에

여기도 노랑노랑 했구요~

밖으로 나가는 문으로 가보면 또 색다른

포토스팟이 자리잡고 있어요~

 

 

 

 

 

마치 동화속에 나오는 곳처럼 이렇게

예쁘게 꾸며져 있었구요~

 

 

 

 

사각문 사이로 보이는 하늘과 풍경이

정말 시선을 장악했네요~

 

 

 

여기도 포토존이 많아서 이렇세 사진을

아주 많이 찍었답니다~

 

 

 

 

 

 

 

사진 찍는곳마다 다 너무 예뻐서 정말

제주 오는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그런 곳이었어요~

 

 

 

 

오늘은 제주 서귀포 카페 엘파소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정말 제주스럽고 이국적인 그리고 사진을

주로 남기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픈

그런 카페였어요~

빵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어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