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테이스트업 플러스 와인 무제한 샐러드바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빕스 테이스트업 플러스 와인 무제한 샐러드바 후기

by happy angel 2022. 12. 15.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빕스를 다녀왔어요~

그동안은 원래 가던 광안점을 갔었는데

이번에는 마산점에 있는 빕스 테이스트업

플러스에 가보게 되었어요~

이름에 걸맞게 샐러드바가 한층 고급스럽고

와인이 무제한 이라는것이 장점이죠~ 대신

가격은 조금 더 비싸다는 점!!

 

빕스

 

입구

 

우리 가족은 아침을 먹지않고 오픈 시간으로

예약을 하고 와서 거의 첫손님이었고 자리도

좋은 창가자리로 앉을수 있었어요~

 

빕스 내부

 

빕스 안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좀 보고 난뒤

너무 먹을게 많을것 같아서 오늘은 메인

스테이크는 패스하고 샐러드바만 성인2

초등2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빕스 메뉴판

 

스테이크 메뉴

 

<빕스 테이스트업 플러스 샐러드바 가격>

평일 런치- 성인, 청소년 : 32900원

평일 디너 주말 런치, 디너-  성인 : 43700원

평일 디너 주말 런치, 디너- 청소년: 38700원

 

우선 샐러드바를 한번 싹 둘러보았어요~

오픈 하자마자 와서 그런지 모든 음식들이

손을 대지 않은 새 음식들이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쌀국수 코너

 

샐러드 종류

 

각종 야채들

 

훈제연어

 

빕스에서 꼭 먹어야 하는 훈제연어는 다

있네요~ 먹음직스러움!!

 

728x90

 

대게

 

오~ 테이스트업 플러스에는 이렇게 대게도

 있네요~  대게 귀신인 아들과 남편이 아주

좋아할 메뉴구요~

 

크리미슬로우와 각종 햄

 

이런 씨푸드패스타들과 고급스런 비주얼의

음식도 일반 빕스에서는 못보던 것들이네요~

 

각종 치즈류

 

와~ 와인 안주인 치즈들이 종류별로 있는데

제가 또 치즈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얼른 와인이랑 먹고싶다고 생각했죠^^

역시 테이스트업 플러스만의 메뉴들이죠~

 

각종 와인 무제한 이용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음식에 따라 골라 마실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와인 좋아하는

남편은 여기서 와인 무지 마시고 갈듯 ^^

 

라자냐와 피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죠~ 특히 페퍼로니피자

마니아인 아들이 좋아할 피자!!

 

파스타 종류

 

스프와 감자튀김

 

쉬림프 스튜

 

비비큐 만들어 먹기

 

나만의 스타일로 비비큐버거를 만들어 먹을수

있는 코너인데 이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강추!

 

치킨과 폭립

 

빕스 폭립이 또 맛있잖아요~ 이거 먹는다고

스테이크 안먹은 우리 ㅎㅎ 많이 먹어야죠~

 

반응형

 

쉬림프와 크랩

 

볶음밥과 떡볶이

 

디저트류 케이크 종류

 

빕스 하면 또 디저트 아닌가요? 아직 아무도

떠가지않은 티라미수와 케이크를 보니 얼른

식사하고 먹어야지 하는 생각뿐~^^

 

과일

 

초코퐁듀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분수죠~

이거 너무 잘 먹는 둘째 딸래미가 오늘 또

무지 많이 먹었다죠~

 

와플기계

 

직접 구워 먹는 와플도 꼭 먹고 가야하는거

아시죠? ^^

 

 

음료들

 

커피머신

 

자~ 이제 대충 둘러보았으니 본격적으로

접시 들고 출동해야죠~ 각자 취향대로 접시에

담아와서 와인과 함께 즐겨야죠~

 

담아온 음식과 와인

 

시작은 가볍게 샐러드와 해산물 종류로

담아왔어요~  내사랑 연어랑요~

해산물이니 화이트와인이 어울리니까

한잔 따라 와서 맛있게 냠~^^

 

첫접시 음식들

 

레드와인과 고기종류의 접시

 

그다음은 육류로 담아왔어요~ 고기엔 당연히

레드와인이죠~^^ 맞은편 남편 접시에는 대게가

수북하네요~ 저는 까먹는게 귀찮아서 발라주면

냉큼 받아먹곤 하죠 ㅎㅎ

 

레드와인

 

무제한 와인이라고 해서 맛이 없거나

그렇지않고 무난하게 맛있는 그런 와인을

갖다놓으셨더라구요~ 저는 만족이었어요^^

 

게살

 

남편이 까준 게다리살!! 역시 맛있네요~

 

비비큐버거

 

제가 직접 만든 비비큐버거도 정말 꿀맛!!

남편도 맛있다고 인정했어요^^

 

무제한 맥주

 

좀 느끼해졌을때쯤 맥주로 한번 싹 내려주기!!

 

디저트와 커피

 

벌써 디저트 타임이네요~ 두접시 먹고 디저트ㅠ

이럴땐 배가 좀 더 컸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와플

 

아이스크림

 

배불러도 와플과 아이스크림은 꼭 먹어주기!

정말 골고루 후회없이 먹었네요^^

 

그동안 빕스만 가보다가 이렇게 빕스 테이스트업

플러스에 와보니 음식 종류도 더 다양하고

와인도 무한으로 즐길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연말 모임으로 와도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남편과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곧 또다시 들리기로 했답니다~

 

오늘은 빕스 테이스트업 플러스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물론 내돈내산이죠~

와인 좋아하시거나 좀더 고급스러운 음식들을

맛보고싶어하신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 모두모두

행복하시고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