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신메뉴 엘타코로코 멕시칸 음식 부산 W스퀘어점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빕스 신메뉴 엘타코로코 멕시칸 음식 부산 W스퀘어점

by happy angel 2023. 7. 4.
728x90
반응형

지난주 주말 아빠 생신이라서 온가족 빕스에

다녀왔어요~ 

마침 신메뉴가 출시 되었다길래 너무 기대를

했어요~  바로 엘타코로코 멕시칸 음식이었죠~

타코앤그릴 이라고 뉴스에도 나왔던데 멕시코

음식 좋아하는 우리 가족에게 딱 맞는 메뉴인것

같았어요^^

 

 

 

우리는 늘 가던 부산 W스퀘어점으로 갔어요~

광안리 바닷가가 보이는 뷰라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일주일 전에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가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수 있죠~

 

우리가 점심때 맞춰서 갔는데 밖에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예약하고 오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직원이 안내해주신 창가자리 예약석으로 가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한 다음 바로 샐러드바로

직행했어요^^

 

 

 

 

멕시칸 음식이 주를 이루었지만 원래 있던

홍게도 아주 많이 쌓여 있어서 군침이...ㅎㅎ

남편이랑 아들래미가 게를 좋아해서 한접시

가득 담아 갔어요~

 

 

 

 

오~ 드디어 멕시코 음식들이 보이쥬~

옥수수에 시즈닝을 더한 음식인데

이거 정말 맛도리에요~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시저 샐러드도 만들어 먹구요~

샐러드 종류도 많아서 넘나 좋았어요~

 

 

 

 

 

 

 

 

치킨 파히타와 그외 멕시칸 음식들이 

너무 취행저격!! 그렇다고 맵거나 그러진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아요~

 

 

 

 

정말 여러번 가져다 먹은 나초칩과 소스종류~

특히 과카몰리와 체다치즈 너무 맛있었어요~

 

 

 

 

 

여러종류의 샐러드와 새우샐러드도 정말

신선하고 깔끔한 맛!! 이번 메뉴 최고!!

 

 

 

 

여름이니 막국수도 먹어줘야죠~

아빠를 위해 남편이가 만들어서 가져다

드리니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멕시칸 라이스와 파스타 종류도 정말 맛이

좋았어요~ 특히 로제파스타 맛집!!

 

 

 

 

 

728x90

 

 

 

 

 

 

피치 부르스게타도 넘나 인기가 좋았어요~

위에 크림치즈와 복숭아를 올려서 정말

상큼하게 입맛을 돋궈주는 음식이었죠~

 

 

 

 

바베큐폭립!! 빕스 하면 빠질수 없는 음식이죠~

이번에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립은 아이도

어른도 다 좋아하는 메뉴니까요~

 

 

 

 

 

 

빕스 프리미엄에서만 있는 와인 맥주 무제한!!

화이트 와인에다 치즈 함께 먹으면 크~~~

완전 맛있죠~

 

 

 

요건 멕시칸 스타일의 누들~ 요것도 맛도리!

 

 

 

 

중간중간에 과일도 먹어줘야 다시 리셋

가능하다구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초코퐁듀!!

여기에서만 먹을수 있는 메뉴라서 우리딸이

정말 좋아해요^^

 

 

 

 

 

 

 

 

 

오늘 정말 빕스 와야겠다 싶었던게 바로

이 퀘사디아 때문이에요~

제가 멕시칸 음식중에 퀘사디아를 제일 

좋아하거든요~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훈제연어는 빕스하면 필수로 먹어줘야죠~

 

 

 

 

마지막에 커피와 케이크로 마무리 하는 식사!!

와플도 만들어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빕스에 이렇게 아빠 모시고 함께 식사하니

음식들이 생소하다 하셔도 너무 맛있게 

잘 드시니 기분이 좋았어요~

어른들은 모시고 오셔야 또 이런 특이한

음식들도 경험하실수 있잖아요~

자주 모시고 와야 겠어요^^

 

 

 

 

이렇게 아빠 생신겸 가족외식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네요^^

 

빕스 신메뉴 타코 앤 그릴 멕시칸 음식으로

여름을 신나게 보내셨음 좋겠어요~

다들 어서 빕스로 고고!!

진짜 맛있으니까 다들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