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카페 에타리 에그타르트 찐맛집 빵지순례!!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광안리 카페 에타리 에그타르트 찐맛집 빵지순례!!

by happy angel 2023. 6. 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 광안리 에그타르트의 성지

에타리를 소개해 볼까 해요~

부산에도 에그타르트 맛집들이 곳곳에 

있지만 제가 먹어본 결과 광안리 에타리가

단연 최고였어요^^

 

 

 

광안리가 또 관광지로도 유명한데 빵집과

도넛 쿠키 등등 빵지순례로도 핫한 곳이에요~

그 중 에그타르트도 빠질수 없는 곳이죠~

 

에타리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에타리 카페 앞인데 유럽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고급스러운 문과 작은 테이블이

너무 예뻐보이는거있죠~

 

 

 

 

 

 

에그타르트 사서 나오는 길에 사진을

꼭 찍어야지 했던 바로 그 자리!!

 

 

 

 

일단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나무의 절묘한 조합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한목 한듯

했구요~ 

 

 

 

 

테이블도 아기자기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친구들과 앉아서 에그타르트 먹으며

수다 떨기 딱 좋은 분위기라고 할까요?

 

 

 

 

저는 에그타르트를 포장하러 왔기 때문에

우선 타르트 라이업을 좀 살펴보았죠~

 

 

 

 

에그타르트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타르트 들이 많았어요~ 

콘크림 크럼블 가나슈 치즈 등등 골라먹는

타르트!!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시그니처인 에그타르트가

가장 궁금하긴 했어요~^^

 

 

728x90

 

 

 

 

 

 

커피와 에이드 등 음료도 많이 있었어요~

시간만 많았다면 갓 나온 에그타르트에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싶었는데...

 

 

 

 

요런 예쁜 접시에 담아서 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어 보일까요~ 다음에는 꼭 여유있게

커피와 함께 먹고 가야지~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 것이 

보였어요~ 분위기 넘 내스타일!!

 

 

 

 

이건 위에 생크림이 올려진 초코타르트인데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유~~

 

 

 

 

크럼블과 견과류가 올려져 있는 타르트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오늘은 주인공 에그타르트~!!!

한눈에 딱 봐도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포루투갈식 에그타르트네요~

 

 

 

 

에그타르트와 치즈타르트 초코타르트를

포장해서 인증샷 찍어주고요~~

 

 

 

 

매장안에서 사진 한컷 찍어주는 센스!!

 

 

 

 

카페 밖 야외 자리에서 앉아서 한컷 

찍었네요~ 이런게 바로 갬성사진 ㅎㅎ

 

 

 

 

 

 

자~ 이제 집에 와서 타르트를 꺼내서

먹어보았지요~

 

 

 

반응형

 

 

 

 

 

에그타르트 4개와 나머지 치즈와 초코는

맛만 보려고 하나씩만 샀어요~

 

 

 

 

 

 

가장 기본 에그타르트!!

한입 베어 물었는데 오잉? 파사삭 파이지가

너무 바삭하면서 버터리했구요~

안에 들은 에그커스터드가 진짜 부드럽고

달걀 비린맛 하나 없이 진짜 맛있었어요~

인생 에그타르트네요 정말~~

 

 

 

아이들도 신랑도 진짜 맛있다면 바로

앉은자리에서 순삭했어요~

 

 

 

 

치즈타르트는 꼭 치즈케이크 먹는 느낌의

그런 크림치즈맛이 강했구요~ 이것도

한번 먹어볼만한 그런 맛이었어요~

 

 

 

 

그리고 초코타르트!! 참 예쁘게 만들어져 

있어서 너무 궁금한 아이였는데요~

위에 있는 생크림과 안에 들은 초콜릿이

참 조화롭다고 할까요?

아이들은 초콜릿에 환장할 나이니까 

너무 잘 먹더라구요^^

 

 

 

 

이렇게 오늘은 광안리 에그타르트 맛집인

에타리 카페에 에그타르트를 포스팅 해 

보았는데요~

빵지순례 하시는 빵순이 여러분과 에그타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부산 광안에에 있는

에타리 한번 가보셨음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