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유청분리기로 그릭요거트 만들어먹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유청분리기로 그릭요거트 만들어먹기!!

by happy angel 2023. 7. 6.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로

그릭요거트를 만들어 먹은 후기를 써볼까 해요~

제가 정말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좋아하거든요~

매번 매장에서 사먹고 인터넷으로 주문해 먹고

하는데도 한계가 있고 가격도 너무 비싸서

자주 사먹지는 못했어요~

 

그런데 어느날 즐겨보는 유튜버가 베어그릭스로

그릭요거트를 만들어 먹는 것을 보고는

아!! 이거다!! 싶었죠~ 

 

우선은 만들기가 전혀 어렵지 않아서 좋았고

꾸덕한 요거트를 마음껏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도 정말 3만원후반대니까

너무 좋죠~ 이 가격에 뽕을 뽑고도 남을듯^^

 

 

 

 

 

우선 택배로 받으면 이렇게 케이크 상자같은

박스에 예쁘게 담겨서 와요~

 

 

 

내용물을 꺼내 볼까요?

유청분리기에 필요한 것들이 이만큼 들어

있어요~

 

 

 

 

 

우선 사용전에 깨끗히 한번 씻어주고요~

 

 

 

각 부품의 명칭들이 설명서에 잘 나와

있답니다~

 

 

 

 

 

 

 

설명서를 보면 만드는 과정부터 시간이 아주

자세히 잘 나와있어요~

너무 쉬워서 그대로만 하면 되요^^

 

 

 

저는 서울우유 더진한 플레인요거트를 

사용했어요~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제품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맛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마트에 가면 60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해요~

 

 

 

이제 1.8리터의 요거트를 필터망에 부어

줍니다~

 

 

 

 

 

저는 남김없이 가득 부었어요~

아주 딱 맞게 들어가서 아주 안성맞춤!!

 

 

 

반응형

 

 

 

 

 

그런 다음 누름판을 누르지 않고 뚜껑만

덮어서 일단 냉장고로 넣어요~

 

 

 

 

 

이렇게 냉장고에서 15시간에서 20시간을

그대로 두시면 돼요~

저는 19시간 정도 두었던것 같아요!

 

 

 

유청이 많이 빠진것이 보이시죠?

 

 

 

약 20시간이 지나서 뚜껑을 열어보니

요거트가 3분의1 정도가 줄은것이 보여요~

 

 

 

이제 누름판으로 눌러서 스프링을 끼우고

다시 뚜껑을 닫아주면 됩니다~

참 쉽죠?^^

 

 

 

 

 

 

 

이렇게 다시 냉장고로 직행!!

여기서부터는 10시간 이상 두면 되는데

시간을 더 오래두면 둘수록 꾸덕해 진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15시간 정도를 두었던것

같아요~ 아주 꾸덕하게 먹고싶었거든요^^

 

 

 

 

 

자~ 15시간이 지난후 이제 개봉박두!!

 

 

 

누름판을 서서히 들어올리면 되는데

아주 꾸덕해서 힘을 좀 주어서 들어 올려야

잘 올라옵니다~

 

 

 

 

 

짜잔~~~ 드디어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완성!!

정말 단단해 보이죠? 양도 많고 정말 대성공!!

 

 

 

밑에 곰돌이 모양이 찍혀 나올 정도로 아주

꾸덕하니 잘 만들어졌어요^^

 

 

728x90

 

 

 

이제 집에 있는 락앤락이나 아무 통에다가

이렇게 담아서 냉장고에 넣어 두셨다가

먹고 싶을때 꺼내서 드시면 되요~

 

 

 

한번 만들때 1.8리터의 요거트로 600그램 정도

나오거든요~

600그램이면 사먹어도 18000원은 드는데

요거트 6000원으로 이렇게 만들어졌으니

얼마나 이득이에요?

그리고 내가 직접 만들었으니 위생상으로도

믿을수 있고 언제든지 만들어 먹고 싶은 만큼

만들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자~ 이제 예쁘게 그릇에 담아서 한번 

먹어볼게요~ 요즘 체리가 철이라서 저는

체리를 넣어서 그레놀라 아몬드를 추가해

보았어요~

 

 

 

 

우와~ 진짜 꾸덕하고 맛있어요ㅠㅠ

이건 정말 혁명이네요~!!

이 그릭요거트를 내가 만들었다고??

정말 감동입니다~

 

 

 

 

토핑을 여러가지 넣고싶은대로 넣어서

거의 매일 먹고 있는데 질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요~ 단백질도 풍부하고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남편이랑 아이들도 만들어 주면 정말 맛있다고

너무 좋아한답니다~

정말 사기를 백먼천번 잘한일 인것 같아요^^

 

 

 

 

 

 

베어그릭스 레시피북이 같이 들어있으니

보고 여러가지 응용해서 만들어 먹어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를

사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이거 요즘 정말 핫한 아이템이잖아요~

인스타에서도 광고도 많이 하고~

요즘 세일가로 3만원대로 구매하시면 정말

저처럼 뽕을 뽑고 사용할수 있답니다~

 

최근들어 가장 잘 산 제품인것 같아서 뿌듯해요^^

그릭요거트 좋아하시는 분들 이제 사 드시지

말고 이렇게 간단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도 좋고 많이 만들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