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전포동 카페 자이콥21 츄러스 찐맛집 디저트카페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전포동 카페 자이콥21 츄러스 찐맛집 디저트카페

by happy angel 2023. 6. 2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 전포동 핫한 카페인 자이콥21을

소개해 볼까 해요~

유명 유튜버도 다녀간 츄러스 맛집이거든요~

커피도 유명하고 요즘 유행하는 스페인식

츄러스도 유명한 카페라고 해요~

 

 

 

오랜만에 남편이랑 서면 전포동 데이트

하러 나온김에 밥 먹고 디저트 먹으러

자이콥21로 오게 되었네요^^

 

영업시간  매일 12:00~21:00  화요일 휴무

 

 

 

전포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파란 문을 찾으시면 되세요~^^

 

 

 

 

파란문이 너무 예뻐서 드라마에 나오는 

신비한 문으로 들어가면 다른 나라가 

나오는 그런 예쁜 문이 너무 독특해서

여기서 사진들을 많이 찍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 보면 뭔가 이국적인 카페에

온듯한 느낌인데 바로 스페인!! 그 느낌!

전체적으로 톤이 다운된 조명과 포인트

색인 파란색이 너무 조화롭고 예뻤어요~

 

 

 

 

디저트 종류를 살펴볼까요~

자이콥21에 시그니처인 스페인식 츄러스!!

요금 서울 이태원 보닐라츄러스 만큼 인기가

있는 부산의 대표 츄러스 맛집이에요~

 

 

 

 

구움과자들도 많이 있는데 휘낭시에 부터

쿠키들까지 너무 정갈하게 놓여 있어서

어떤것을 먹을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여기도 약과쿠키가 있네요~ 약과쿠키도

너무 먹고싶었으나 내가 오늘 먹어야 할것은

바로 츄러스!!

 

 

 

 

 

728x90

 

 

 

 

 

여기는 특이하게 번호가 적인 종이에

디저트 번호를 체크해서 카운터에 

음료와 함께 주문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네요~ 유상이지만요~

 

 

 

 

냉장고 안에는 샌드들이 들어있어요~

 

 

 

 

음료는 자이콥21의 시그니처인 아몬드크림커피

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츄러스를 

주문했어요~

 

 

 

요건 테이크아웃 전문 키오스크라네요~

 

 

 

주문을 하고 내부를 둘러 보았어요~

1층은 자석이 이렇게 몇개 없구요~

대부분 2층에서 먹는 사람들이 많아요~

 

 

 

 

 

뭔가 꾸안꾸 느낌의 스페인의 어느 카페 느낌?

스페인은 안가봤지만 ㅎㅎ

암튼 유럽 특유의 감성이 있었어요~

 

 

 

 

오~ 멋있는 그림이 있는 이 자리!! 우리가 

앉은 자리에요~ 여기가 사진이 잘 나올것

같은 느낌이 있었거든요^^

 

 

 

 

 

2층 내부가 엄청 넓거나 하진 않지만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잘 꾸며 놓았어요~

곳곳에 소품이나 엔틱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거든요~

 

 

 

 

 

 

 

 

 

자~ 드디어 주문한 츄러스와 커피가

나왔답니다~

 

 

 

반응형

 

 

 

 

 

 

 

츄러스와 함께 찍어먹는 초콜릿이 정말

진하고 맛있어 보이죠?^^ 하...기대기대..

 

 

 

 

 

 

초콜렛에 풍덩 찍어서 먹으면 바로 이곳이

천국^^

와~ 츄러스도 너무 바삭하고 맛있는데

거기에 초콜릿이 너무 달지 않게 적당히

다크해서 정말 잘 어울렸어요~

와~ 또 먹으러 가고싶은 그런 맛!!

 

 

 

 

 

 

 

 

이번엔 커피!! 시그니처인 아몬드크림커피~

너~무 크리미 하고 달콤하고 아몬드의 향이

퍼지면서 진짜 맛있었어요^^

요즘 이런 크림 커피가 너무 유행이잖아요~

여기도 정말 커피 맛집!!

 

 

 

 

 

 

오늘은 이렇게 부산 서면 전포동 카페인

자이콥21을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요즘 핫한 스페인식 츄러스 드시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감성카페를 찾으시는 분들

꼭 한번 가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핫플 소개였어요~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리구요~

좋은 하루 행복한 날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