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인도음식 맛집 라마앤바바나 최고의 맛!!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서면 인도음식 맛집 라마앤바바나 최고의 맛!!

by happy angel 2023. 5. 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 서면에 있는 인도음식 맛집인

라마앤바바나를 포스팅 해볼까 해요~

부산의 중심지 서면에 위치해 있고 모임이나

데이트도 많이 하는 곳이 서면이잖아요~

맛집도 많은데 그중에 맛있는 커리와 난

그리고 나시고랭이 찐맛인 라마앤바바나는

꼭 한번 가볼만 한 곳이 아닐까 싶거든요~

 

저도 이번에 처음 남편과 데이트 할겸 찾아가

보았는데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타임16:00~17:00

 

라마앤바바나 입구

 

서면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너무

쉬웠어요~ 1층이라서 더 잘 보이거든요~

 

들어가는 문

 

들어가기 전에 남편이랑 한컷 찍고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11시30분 오픈인데 거의 맞춰서 들어갔네요~

남편과 오랜만에 평일 데이트 한다고 일찍 

나와서 서면에서 빵도 사고 쿠키도 사고 

하느라구요~^^

 

 

내부 분위기

 

내부는 너무 럭셔리하고 깔끔 그 자체!!

인도 음식점 하면 예전에 가본 곳은 침침하고

울긋불긋한 색상에 촌스러운 분위기였는데

여기는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에 깔끔한 

화이트톤과 골드 인테리어에 깜짝 놀랐어요!

 

 

내부 인테리어 자리

 

고급스러운 내부

 

정말 너무 예뻐서 어디에 앉을까 고민했네요~

우리가 거의 첫손님이라서 내부가 한산하네요~

왜 여기가 그렇게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인지

이제야 알것 같았네요^^ 분위기 짱!!

 

 

안쪽 테이블

 

자리에 착석을 하고 메뉴판을 정독하기 시작!

다양한 인도음식들이 있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젊은사람들 나이 있는

사람들 모두가 와도 좋을곳인듯!!

 

 

메뉴판

 

탄두리와 퀘사디아도 아주 땡겼지만 첫끼고

브런치 느낌으로다가 먹고 싶어서 일단은

나중에 가족끼리 다같이 왔을때 시켜보기로!

 

 

나시고랭 메뉴

 

여기 나시고랭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이건 꼭 시켜야 할것 같았네요~

 

 

 

반응형

 

 

 

커리 종류

 

와~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커리와 난~

종류가 6가지나 되더라구요~ 이렇게 다양한

커리는 처음 보네요~ 난도 3가지가 있구요~

 

사실 인도음식이 좀 맵잖아요~ 아이 키우면서

같이 가서 먹기에는 좀 부담이었는데 이제

초등학생들이니 같이 와서 먹어도 될듯^^

 

 

피자 종류

 

피자 종류도 있었는데 이것도 여럿이 왔을때

시켜보는걸로!!

 

 

샐러드

 

저는 어딜 가나 샐러드는 꼭 시키는편이라서

런치샐러드 하나 정도는 먹어줘야지 싶었네요~

 

 

런치세트

 

오~ 런치세트가 있었네요~ 아주 반갑^^

둘이 왔으니 첫번째 메뉴인 나시고랭과

커리 난 런치샐러드 라씨 한잔 이렇게 있는

메뉴로 픽했어요~ 원래 먹으려던 메뉴가 

다 들어있어서 정말 실속있는 런치세트였어요~

 

 

테이블 세팅

 

하얀 테이블 위에 커트러리를 세팅하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남편이랑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했답니다~

 

 

샐러드

 

드디어 나온 첫번째 음식~ 런치샐러드!!

생각보다 양이 꽤 되더라구요~ 

크리미한 소스가 꽤나 맛있었어요~

 

 

라씨

 

라씨가 나왔어요~ 전에 어떤 인도음식점에서

먹었던 라씨와는 아주 달랐어요~

여기 라씨는 너무 프레쉬 하고 약간 그릭요거트

같은 맛에 너무 상큼하니 맛있더라구요~ 강추!

 

 

갈릭버터난과 코코넛밀크쉬림프커리

 

 

728x90

 

 

오늘의 주인공 커리와 난이 나왔어요~

먹음직스러운 노란 커리에 사람 얼굴보다

큰 난이 너무 맛있어보이쥬~

 

 

코코넛밀크쉬림프커리

 

새우를 좋아하는 남편과 제가 고른 커리인데요~

살짝 매콤한 맛도 나면서 부드러운 코코넛밀크가

커리의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그런

맛이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먹으면서 아이들 데리고 오고싶다 ㅠㅠ

맛있는거 먹으면 왜이리 가족 생각이 날까요?

 

 

갈릭버터난

 

오랫만에 난을 먹어보았는데 갈릭버터난은

마늘향에 버터향이 아주 좋은 그런 맛이었는데

뜯을때 손에 기름기가 묻는거 빼고는 좋았어요~

다음에는 다른 난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나시고랭

 

오~ 드디어 나온 나시고랭!!!

이게 이집에서 정말 인기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올려져서 너무 맛있고

그 위에 소스가 아주 기가 막히더라구요~

나시고랭은 지금 글을 쓰는데도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 또 먹고싶다ㅠㅠ

 

 

주문한 음식들

 

런치세트 한상이 차려졌는데 둘이서 먹기에는

정말 푸짐한 양이었구요~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기분까지 들면서

간만에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하는 느낌이었네요~

 

 

주문한 런치세트

 

위에서 찍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죠?^^

 

음식과 분위기

 

자고로 블로거는 다양한 각도에서 찍어야 

한다면서 배가 고픈 남편 눈치 보면서 사진

열장 찍기!!^^

 

 

엄지척

 

엄지척 하는 저의 손인데요~ 진짜 진심에서

나오는 엄지척이었어요^^

다음에 서면 가면 또 가고싶은 맛집이에요~

 

부산 서면에 놀러 오시거나 부산에 여행 오시는

분들도 한번쯤 가보시면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수 있을거에요~

 

가족끼리 와도 좋구요~ 친구나 연인과 함께 와도

진짜 분위기 짱인 라마앤바바나!!

내돈내산 강추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 인도음식점인 라마앤바바나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부산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칠게요~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