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소고기 맛집 한우명가 <소반>에 다녀오다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마산 소고기 맛집 한우명가 <소반>에 다녀오다

by happy angel 2022. 6. 9.
728x90
반응형

저번주 현충일에 다녀온 마산 소반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창원 마산합포구 자산동에 위치한 한우명가

소반은 남편의 직장이 마산이라서 알게 된

집인데 마침 상품권이 생겨서 우리가족은

여기서 점심을 먹으려고 갔어요.

 

주차장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주차는 걱정이

없었고 밖에서 보는 건물도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을 주었네요.

 

소반 입구

 

주차를 하고 위로 걸어올라가니 넓은 홀이

보이더라구요. 따로 룸이 있는건 아니었지만

엄청 넓고 구역이 나뉘어져 있어서 모임을

하는 모습도 보이고 가족외식을 주로 하는것

같더라구요~

 

소반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곳

 

소반 인테리어

 

좌석이 넓고 편하게 되어있어서 우리 4식구

앉기에 불편함이 없었구요~

우선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어요.

 

메뉴판

 

소반 메뉴판

 

식사 메뉴판

 

점심특선은 주말은 안되고 평일에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우리는 원래 먹으려고 했던 한우 갈비살

모듬을 3인분 주문하고 양념갈비살을 2인분

주문했어요.

 

고기 먹는다고 아침을 거르고 온 저는 무지 배가

고파서 엄청 기대를 했답니다^^

원래 맛있는거 먹을땐 위를 비워둬야 한다는

철칙이 있어서요~

 

고기가 나오기전 밑반찬들이 들어왔어요.

백김치가 아주 맛깔스럽게 보이네요~ 그리고

샐러드도 한가득 나오더라구요~ 원래 샐러드

좋아하는 1인라서 고기 먹기전 흡입 했네요^^

 

백김치

 

샐러드

이어서 바로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한우 갈비살 모듬인데 때깔이 너무 좋고 마블링이

장난이 아니네요~ 양은 좀 적다 싶었지만

양념 갈비살을 같이 주문했기때문에 부족하지

않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또 추가로

주문을 했네요^^

 

 

주문한 한우 갈비살 모듬
양념 갈비살

 

우리집 고기 굽는 담당 남편은 오늘도 능숙하게

고기를 올리고 굽기 시작했어요. 저는 어서

구워지기를 뚫어져라 보고 있었구요~

 

한우 갈비살 구워지는 모습

 

 

고기가 구워지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 있죠?

마블링을 보니 이건 안먹어봐도 맛있겠다 딱

알겠더라구요~

남편이 구워서 첫고기를 저한테 먼저 줬어요~

아이들에게도 올려주었구요. 첫입을 딱 먹는 순간

육즙이 팍 터지면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에

고소한 기름맛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한우 갈비살

 

고기를 먹는 필자의 모습

 

한우 갈비살 모듬

 

눈 깜짝할 사이에 한우 갈비살 모듬을 해치운

우리 가족은 다음으로 양념 갈비살을 먹었어요.

양념도 간이 적당히 잘 베었고 양념이 너무 달지

않아서 제 입맛에는 아주 맛있었네요.

특히 명이나물과 함께 싸먹으면 정말 꿀맛!!

 

 

양념 갈비살

 

양념 갈비살

 

궈워서 잘라놓은 갈비살

 

고기 먹는 우리 가족

 

적당히 배가 찼지만 조금만 더 시켜 먹자고 해서

우리는 꽃갈비살 2인분을 더 주문했어요.

꽃갈비살은 미국산이라서 가격은 좀 더 저렴했지만

마블링이 너무 좋았고 맛도 있어서 주변에

앉아 있는 사람들이 많이들 주문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도 한번 먹어보자 하고 시켜봤죠^^

 

꽃갈비살
굽고 있는 꽃갈비살

 

구워진 꽃갈비살
꽃갈비살 잘라놓은 것

 

꽃갈비살까지 먹으니 정말 배도 부르고 고기가

슬슬 물리기 시작해서 식사로 넘어갔어요.

된장찌개와 밥을 시켰는데 맛은 평범했지만

고기 먹은 뒤에 먹어서 그런지 아주 입을 깔끔하게

해주었답니다~

된장찌개 사진은 먹다보니 찍지를 못했네요ㅜㅜ

 

오늘은 마산 소고기 맛집인 소반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근처에 사시거나 창원 마산쪽에 있는 분들은

한번쯤 가셔서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특히 가족외식이나 모임으로는 정말 홀도 넓고

서비스도 좋아서 괜찮을것 같네요^^

 

사진을 보니 또 고기가 땡기네요~^^ 날씨도

더워지고 몸보신도 할겸 소고기 어때요?

오늘 저녁은 고기를 먹어야겠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