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보문단지 카페 야드 벚꽃뷰 보며 브런치 딸기케이크 먹기
본문 바로가기
Travel

경주 보문단지 카페 야드 벚꽃뷰 보며 브런치 딸기케이크 먹기

by happy angel 2024. 4. 2.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경주 보문단지 근처 카페인 야드를 

방문한 후기를 써볼까 해요~

2년전쯤에도 갔었는데 워낙 벚꽃뷰가 예쁜

곳이라서 이번에도 가게 되었네요~

지난 주말에 방문했는데 역시 인기가 아주

대단해서 놀랐어요!!

 

 

 

영업시간  매일 10:00~ 22:00

                 브런치오더 16:00까지

위치 경북 경주시 천군2길 2 경주월드 대로변

전화번호 0507-1419-2297

주차장 있음

 

 

우리는 전날 벚꽃놀이 하고 일요일에

호텔에서 체크아웃 하고 브런치를 먹으려고

10시30분 쯤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꽉

차있고 웨이팅까지 하고 있는거에요?

주말이고 벚꽃 시즌이라 그런가 했지만

역시 지난번 왔을때보다 더 인기가 많아진것

같더라구요~

 

 

일단 주문을 하기위해 줄을 서서 

기다렸어요~  남편이 한테 줄을 서라고

하고 저는 매장안과 밖을 왔다갔다

사진도 찍고 그랬네요~

 

 

1층에서 보는 뷰는 이렇네요~

아직 벚꽃이 완전 만개하지 않아서 

지난번보다는 못했지만 그래도 너무

예쁜 풍경이었어요~

 

 

 

 

주문 순서가 다 되어서 메뉴를 고르는데 

여기가 지금은 완전 딸기케이크가 시그니처가

되어서 인기 급상승 중이었어요~

 

 

다른 사람들도 무조건 딸기케이크는 주문을

했고 홀케이크 사가시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728x90

 

 

 

 

 

요렇게 티라미수와 치즈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하지만 다들 무조건 딸기케이크!!!

 

 

메뉴판을 보고 있지만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잉글리쉬 플레이트로 주문을 

했구요~

 

 

프렌치토스트도 여기 진짜 맛있거든요~

하지만 오늘은 브런치와 딸기케이크만

먹기로 했어요~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요거트로

주문했구요~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가지고 2층으로

올라갔는데 마침 일어나시는 손님이 있어서

운좋게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역시 야드는 2층 뷰가 아주 최고입니다~

벚꽃 보면서 이렇게 맛있는 브런치를 

먹을수 있는 카페가 경주에 흔치 않거든요~

 

 

 

 

다만 제가 온 날은 벚꽃이 만개하지 않아서

그게 좀 아쉬웠지만 이번주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주 활짝 핀 벚꽃을 보실수 있으실

거에요~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잉글리쉬 브런치와 딸기케이크~

 

 

먹기전 벚꽃뷰와 함께 사진도 찍어주고요~

 

 

너무 기대되는 딸기케이크~

가격은 9500원 너무 사악하지만 딸기가

폭탄급으로 들어있어서 이해합니다~

 

반응형

 

 

 

둘이서 먹기에 아주 푸짐한 양이죠~

여기 오신 분들은 거의 브런치 메뉴와

파스타 또는 프렌치토스트를 즐겨 드시는것

같더라구요~

 

 

딸기케이크는 일단 브런치를 먹고 디저트로

먹으려고 잠시 옆으로~~

 

 

신선한 샐러드와 에그스크램블 그리고 

소세지 베이컨 감자튀김 잉글리쉬머핀

거기에 요거트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브런치로 아주 훌륭했어요~

맛도 정말 좋아서 다시 와도 또 이 메뉴를

먹을것 같아요^^

 

 

자~ 이제 기대하고 기대하던 딸기케이크를

먹을 시간~~

정말 영롱하네요^^ 딸기가 층층이 들어있어서

딸기폭탄케이크라고 부르나봐요~

 

 

 

 

와~ 한입 먹는 순간 정말 기절~~~

진짜 1도 느끼하지 않고 생크림과 딸기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서 지금까지 먹어본

딸기케이크 중에 최고!!!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것 같더라구요~

 

 

여기 딸기케이크는 정말 또 먹고싶어질

그런 맛이었어요~ 이거 먹으로 또 경주에

와야하나 싶더라는...

 

 

흥분을 가라앉히고 다시 벚꽃뷰를 보면서

남은 음료를 마시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네요~

 

 

 

오랜만에 경주 보문단지 근처 카페 야드를

방문했는데 역시 여기만한 카페가 없어요~

인기가 더 많아져서 사람들이 계속 웨이팅을 

해야할 정도지만 평일에 오면 더 좋겠다 

싶더라구요~ 

 

아직 카페 야드를 모르시는 분들은 경주

오시면 꼭 한번쯤 방문하셔서 벚꽃뷰도

보시면서 맛있는 브런치와 딸기케이크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