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빌라동 객실과 조식 후기
본문 바로가기
Travel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빌라동 객실과 조식 후기

by happy angel 2022. 12.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경주 여행때 다녀온 숙소인

마우나오션리조트를 소개해 볼까 해요~

아주 춥기전에 가을에 다녀왔는데 객실도

조식도 괜찮은 곳이었어요~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입구

 

리조트 입구

 

건물은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이었구요~

골프 라운딩을 하는 곳이 함께 있어서

깔끔하고 좋았어요~

 

로비

 

우선 도착해서 본관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우리는 빌라동으로 차를 타고 이동을

했어요. 걸어가도 되는 거리지만 짐도 있고

바로 빌라동 앞에 주차를 하는것이 아무래도

좋을것 같아서 이동을 했어요.

 

빌라동 룸

 

룸으로 바로 들어가면 이렇게 골프장 뷰가

보이고 식탁과 주방이 나와요~

 

침대

 

침대는 트윈베드 두개가 나란히 있구요~

해질 무렵이라 뷰가 너무 멋있었네요~

 

침실

 

티비

 

당연히 티비도 있구요~ 에어컨은 스텐드식

이 있었어요~ 여름이 아니라서 켤 일은 없

었지만요~

 

주방

 

냉장고도 넉넉하고 식탁도 있고 전자랜지와

인덕션이 있어서 간단한 요리도 해먹을 수

있었어요~ 우리는 컵라면 정도만 먹을거지만요~

 

룸안에 침대

 

거실에 침대가 있고 또 방이 하나 더 있는데

안에는 이렇게 큰 침대가 있답니다~

가족끼리 와도 편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크기는 만족스러웠어요~

 

욕실

 

욕실도 깔끔하고 샤워부스가 있는 타입이라서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현관

 

골프장 산뷰

 

무엇보다 테라스에서 보이는 산뷰가 너무

멋있어서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저녁으로 사온 음식을

먹고 우리 네식구 편안한 잠자리에 들었네요^^

 

아침 일찍 일어나서 미리 예약하면 10프로

할인을 해준다고 해서 어제 예약해둔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728x90

 

조식 레스토랑 입구

 

조식은 어제 체크인 했던 본관1층에 있구요~

우리 가족은 걸어서 본관까지 와서 조식을

먹으러 들어갔어요~

 

조식 가격

 

조식은 뷔페식이구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그렇다고 음식이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나름 만족스러웠거든요~

 

조식 레스토랑 내부

 

내부도 깔끔했고 서비스도 괜찮았어요~

우리는 적당한 자리에 자리를 잡고 음식을

가지러 가보았어요~

 

샐러드

 

단호박샐러드와 토마토

 

샐러드 햄 연어

 

훈제연어

 

샐러드와 훈제연어는 꼭 담는 스타일이라서

야무지게 담았구요~

 

볶음밥

 

버섯볶음

 

떡갈비

 

제육볶음

 

아이들이 좋아하는 볶음밥과 떡갈비~

제가 좋아하는 제육볶음이 있어서 적당히

담아줬구요~

 

소세지

 

반응형

 

소제지도 너무 맛깔스럽게 보여서 몇개

담아주었죠~

 

 

스크램블 에그

 

감자튀김

 

스크램블 에그도 조식뷔페 가면 꼭 먹는

음식이죠~ 감자튀김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네요~

 

나물 밑반찬 종류

 

국과 스프

 

스프도 꼭 먹는 코스죠~ 제일 처음 속을

풀어주기에 아주 좋은 음식!!

 

시리얼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리얼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껏 먹을수 있어서 좋았네요^^

 

요구르트와 그릭요거트

 

평소엔 요구르트 사먹지도 않으면서 꼭

조식 뷔페 오면 요구르트 하나씩은 챙기죠~

그릭요거트를 좋아하는 1인이라서 견과류

넣어서 한그릇 담았어요~

 

과일

 

쥬스

 

 

식빵과 잼

 

저는 빵순이라서 빵이 아주 중요하거든요~

있을 빵들은 골고루 있는 편이라서 괜찮았어요~

식빵을 바삭하게 구워서 버터랑 잼이랑 먹어야

아주 맛있죠~

 

커피머신

 

즉석 계란 후라이

 

즉석으로 계란을 후라이 해서 옆에다가

베이컨을 구워서 올려 주시다니 너무

괜찮은거 아닌가요?  따뜻해서 아주 만족!!

 

필자가 담아온 음식들

 

샐러드와 여러가지 음식 그리고 빵과

쥬스까지 담아와서 야무지게 먹었네요~

남편도 여러가지 담아와서 먹어보고는

가성비 좋고 음식도 괜찮다고 잘 먹더라구요~

 

오늘은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의 객실과

조식을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가격면에서

일단 합격이구요~ 조식도 이정도면 잘 나오는

편이라서 경주 놀러 오셨다가 숙소로 선택하셔도

만족스러울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보러와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