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NEW 센슈얼 누드 글로스 422호 란제리
본문 바로가기
Fashion & Beauty

헤라 NEW 센슈얼 누드 글로스 422호 란제리

by happy angel 2023. 2. 1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요즘 품절템이죠~ 헤라 new 센슈얼

누드 글로스 422호 란제리 리뷰를 해볼까 해요^^

저도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너무 예뻐서 사려고

하다가 매장에서는 이미 너무 인기라서 품절이고

기다려야 구매를 할수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그냥 있을순 없죠~ 한번 꽂히면 꼭

사고야마는 성격!! 온라인을 통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겨우 구매하기 성공^^

드디어 받아보게 되었어요~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 란제리

 

택배로 받았는데 쇼핑백이며 선물포장까지

완벽하게 해서 보내주셨어요~

 

선물포장

 

우선 안에 들은것들을 다 꺼내 보았는데

글로스 이외에도 사은품들을 많이 보내주셨네요~

립밤과 화운데이션 샘플 그리고 머리끈까지

선물로 보내주셔서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헤라 글로스와 사은품

 

글로스와 사은품

 

사은품 립밤

 

머리끈 사은품

 

립글로스 하나 샀는데 사은품이 더 많네요~^^

롯데백화점 목동점 감사합니다 ㅎㅎ

 

728x90

 

이제 글로스의 디테일을 한번 봐야겠어요~

색깔은 란제리인데 정말 여리여리한 베이비핑크

색이네요~ 쿨톤 웜톤 다 잘 어울리는 핑트인것

같아요~  너무 예쁜 컬러인것 같아요^^

 

422호 란제리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 422호 란제리

 

케이스도 아담하면서 세련된 느낌이네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겉에서 보이는

색감이 참 마음에 들어요~

이제 발라봤을때의 색깔을 볼까요~

 

손에 발랐을때 색감

 

피부에 올렸을때 컬러감

 

우선 손에 발라봤을때의 색깔이에요~

너무 쨍하지 않은 은은한 핑크에 베이지

한방울 떨어뜨린 느낌이네요~

 

 

반응형

 

입술에 발랐을때는 어떤지 볼게요~

 

 

입술에 발랐을때 색깔

 

입술색

 

글로시 하게 발렸는데 색깔이 너무 여리여리

마음에 들었어요~ 하나만 발라도 글로시해서

너무 예뻤구요~ 입술이 좀 얇은 저는 좀더

넓게 펴바르니 도톰해 보이면서 입체감도

있고 괜찮더라구요~^^

 

헤라 글로스 란제리

 

오늘은 요즘 핫한 뷰티템인 헤라 뉴 센슈얼

누드 글로스 422호 란제리 제품을 내돈내산

리뷰해보았는데요~

 

혹시 이 제품을 사고 싶은데 고민이다 하신

분들은 고민은 이제 그만!! 바로 겟 하세요^^

어떤 피부톤에도 딱 어울리는 색상에 다들

만족하실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