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추천상품 할인상품 장보기 ( 김해점 )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코스트코 추천상품 할인상품 장보기 ( 김해점 )

by happy angel 2023. 3. 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어제 다녀온 코스트코 3월 추천상품과

할인상품 그리고 저의 장바구니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코스트코 김해점은 3월1일 공휴일이지만 평상시

주말보다는 조금 한산한것 같아요~ 물론 오픈시간

맞춰서 가서 그렇긴 하겠지만요~

 

코스트코

 

우선 장보기전에 주차장에서 내려올때 벽에

붙여놓은 신상품 및 할인상품을 확인하고

매장으로 갔어요.

 

코스트코 신상 할인 상품

 

우선 장보기 전에 우리 가족은 코스트코에

일찍 와서 브런치 겸 아침을 해결한답니다~

푸드코트 가서 맛있는 코스트코의 음식들을

사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주문한 음식들

 

늘 먹던대로 포크베이크 2개 핫도그세트 샐러드

피자 그리고 커피를 주문해서 먹었지요~

 

이제 배도 부르고 쇼핑하면서 소화를 시켜야죠~

어떤 제품들이 할인을 하고 어떤 새로운 물건들이

있는지를 우선 보았어요~

 

크록스

 

이제 곧 봄이고 날도 따뜻해지니까 크록스가

나왔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들 사려고 몰려

있어서 저도 보게 되었네요.

 

허쉬 초콜릿

 

허쉬 미니어처 초콜릿이 할인을 하네요~

집에 초콜릿이 아직 많아서 일단 구경만!!

 

게스 주니어 팬티 할인

 

오늘은 득템!! 게스 남녀 주니어 드로즈와 팬티를

할인하네요~ 신상인것 같아요!! 안그래도 우리

아이들 속옷 살떄가 되어서 사려고 했는데 할인까지

하고 소재도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아들꺼

딸꺼 둘다 샀네요^^

 

마리오 카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리오 카 장난감도 세일을

하네요~ 어린 아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필라 맨투맨

 

필라 맨투맨 주니어용인데요~ 봄에 우리딸

입히면 너무 예쁠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가격도 착한것 같아서 추천입니다!!

 

728x90

 

스테이크 시즈닝

 

오~ 마침 스테이크 시즈닝이 똑 떨어졌는데

눈에 보이는 곳에 진열 되어있어서 구매 성공!

요거 진짜 고기 구워 먹을때 뿌려서 구우면 

진짜 맛있어요~ 볶음 요리에도 추천해요^^

 

어묵탕 모듬

 

풀무원 직화 짜장면

 

체다치즈와 로제 누들떡볶이

 

어묵탕 모듬과 직화 짜장면 그리고 체다치즈

로제누들떡볶이도 할인을 하고 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어서

고고~!!

 

그릭요거트

 

와우~ 이건 보자마자 사야한다!! 하고 외친것!

풀무원 다논 달지않은 그릭요거트!!  이거 제가

거의 매일 먹는 건데 일반 마트 가격에 갯수가

두배네요? 16개 이가격이면 무조건 사야함!!

바로 카트로 직행했어요~

 

밀크 롤케익

 

코스트코 하면 또 빵이잖아요~

요런 삼립 빵들도 세일을 하더라구요~

저도 몇가지 담았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딱이죠!

 

보노 콘스프

 

보노 콘스프도 바쁜 아침에 먹으면 얼마나

간편하게요~ 사려고 했는데 집에 폰타나 사놓은게

너무 많아서 이번엔 패스~

 

바나나

 

코스트코 가면 바나나는 무조건 삽니다~

가격도 싸고 맛도 품질도 좋아서요~

 

 

반응형

 

 

미니 뱅오쇼콜라

 

미니 버터 크라상

 

우리집은 저를 포함해서 빵순이 빵돌이가 

있어서 늘 빵코너를 지나치지 않죠~

이렇게 많은 갯수에 이 가격~ 거기에 할인?

무조건 쟁여야죠~ 오늘은 크로아상이 땡겨서

바로 담았어요^^

 

휘낭시에

 

생과일 타르트

 

휘낭시에도 할인을 많이 하는데...고민을

했지만 냉동고 사정 땜에 패스했구요~

과일 타르트도 너무 예뻐서 사고 싶었지만

케이크가 집에 있어서 이것도 다음번에 사기로!!

 

 

광어회

 

회 코너에 오니 광어회가 할인을 하네요~

역시 코스트코는 회랑 연어가 갑이죠~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른 갯하셔요~

 

즉석 식품들

 

할인품목은 아니지만 샐러드와 연어롤은 정말

양도 많고 맛있어서 구매를 하는데 오늘은 

이미 샐러드를 먹고 들어와서 그런지 땡기지

않아서 패스~

 

한우채끝

 

미국산 토시살

 

코스트코 하면 또 고기 아닙니까? 한우 채끝도

가격이 괜찮았고 미국산 토시살도 정말 저렴하면서

맛도 좋으니 참고 하세요^^

 

비비고 설렁탕

 

비비고 설렁탕도 할인하네요~ 요거 떡국 끓이거나

찌개 할때 넣으면 아주 맛있어요~ 그냥 국 없을때

바로 끓여서 먹어도 꿀맛이구요^^

 

오늘 장본 카트

 

오늘 우리 가족이 장을 본 카트인데요~

와인이 아주 많죠? ㅎㅎ 남편이 와인을 모으는

취미가 있어서 세일하는걸 몽땅 샀지 뭐에요~

암튼 오늘도 실속있는 코스트코 쇼핑이었네요^^

 

오늘은 코스트코 3월 할인 및 신상품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코스트코 3월 할인제품이나 평소 생각해 놓았던

제품 있으면 방문하셔서 즐거운 쇼핑 하셨음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