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베이커리 카페 오프오 바다가 펼쳐진 오션뷰 최고!!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기장 베이커리 카페 오프오 바다가 펼쳐진 오션뷰 최고!!

by happy angel 2023. 2.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

오프오를 포스팅 해볼까 해요~

오프오의 가장 좋은점은 바다가 카페에서 바로 

내려다 보이기 때문에 뷰가 아주 환상적이란

점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10:30~ 21:00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60

 

주차는 카페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아주

편리하답니다.

 

카페 오프오

 

주차장

 

주차를 하고 들어가면 깔끔한 실내가 나오는데

우리가 좀 일찍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고 한적했어요~

 

오프오 내부

 

우선 주문을 하기전에 베이커리 카페인 만큼

빵에 먼저 눈이 가서 어떤 종류의 빵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고르기로 했죠~

 

에그타르트

 

팡도르

 

몽블랑

 

허니볼

 

마늘바게트

 

파운드

 

베이글

 

요즘 베이글이 대유행이잖아요~ 여기에 최애

쪽파크림치즈베이글이 있다니 너무 좋아서

냉큼 쟁반에 담았어요^^

정말 보기만 해도 흐믓해지는 빵들이 너무 많아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을 좀 했어요~

 

728x90

 

앙버터 크로아상

 

무화과 크로아상

 

크로아상 종류도 다양하고 너무 맛있어 보였네요~

정말 결정장애 올뻔~~!!

 

토마토 바질 식빵

 

식빵 종류도 너무 취행저격하는 것들이 많아서

밥을 먹고 오지 않았더라면 몽땅 다 담았을 뻔~

 

삥오소콜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뺑오쇼콜라~

애들은 초코면 다 좋아하죠~ 특히 우리집 초딩들~

 

치아바타 종류

 

나의 최애 치아바타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올리브와 감자...또 갈등의 연속,,,,

 

아몬드 크로아상

 

빵들을 고른뒤 카운터에 가져가서 음료를

함께 주문했어요~

 

카운터

 

음료 종류

 

요즘 거의 1인 1음료이죠~ 남편과 저 그리고 아이들

음료까지 주문하고 오프오의 오션뷰를 감상하러

야외로 나가보았어요~

 

오션뷰 야외자리

 

야외 자리

 

야외 자리 테이블

 

정말 카페와 바다가 바로 근접해 있어서 

따뜻한 햇빛 받으며 밖에서 차한잔 해도

너무 힐링이 될것만 같은 그런 뷰네요~

 

야외 자리

 

오프오 카페 모습

 

이리저리 둘러보는 사이에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네요~ 얼른 가지고 나와서 일단

야외에서 예쁘게 사진으로 담아보았죠^^

 

주문한 음료와 빵

 

빵과 커피

 

우리가 주문한 것은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레몬에이드

빵은 쪽파크림치즈베이글 무화과크로아상

그리고 아이들 픽인 초코파운드 였네요~

 

주문한 빵

 

밖에서 먹을까 했는데 아이들이 햇빛이 싫다고

해서 안으로 들어가서 먹기로 했어요~

안에서도 바다뷰가 아주 예쁘기 때문에 나쁘지

않았죠~

 

 

반응형

 

 

오프오 내부

 

카페 안에서 본 오션뷰

 

안에서도 이렇게 통창을 통해 밖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카페 안 자리

 

쪽파 베이글

 

먼저 쪽파 베이글부터 먹어보았는데 향긋한

쪽파와 크림치즈의 절묘한 만남~ !!

베이글 식감도 쫄깃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빵들

 

무화과크로아상도 안에 크림과 무화과가

잘 아우러져서 환상의 콤비 그 자체!!

빵순이의 픽이 아주 탁월했죠~^^

 

초코파운드

 

아이들이 고른 초코파운드~ 역시 초코는 

어디든 어울려요~ 파운드가 촉촉하면서

초콜릿과 아주 잘 어울리고 달달하니 

커피랑 먹기 딱 좋았네요~

 

라떼

 

커피맛은 제가 시킨 라떼가 저는 좀더 좋았어요~

고소하고 우유와 에스프레소가 적절하게 

배합되어서 커피 본연의 향도 유지하면서

너무 맛있는 라떼였거든요~

남편 픽인 아메리카노도 진하면서 산미는

강하지 않는 무난한 커피맛이었네요~

 

다 먹은 우리 자리

 

다 먹고 초토화된 우리자리 ㅎㅎ

맛있게 먹고 다시 밖에 나가서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야외에서 찍은 바다

 

오늘은 부산 기장에서 핫한 카페 오프오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베이커리 카페 답게

빵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오션뷰가 너무 멋있어서

한번 와보시면 다들 우와~~ 하실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저의 블로그를

보러 와주셔서 감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