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이재모피자 본점 피자는 여기가 최고!! ( 주문 방법 추천 메뉴 )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이재모피자 본점 피자는 여기가 최고!! ( 주문 방법 추천 메뉴 )

by happy angel 2024. 2. 1.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남포통 나갈 일이 있었는데 

아침겸 점심으로 이재모피자를 또 방문

했어요^^  솔직히 남포통 갔는데 이재모피자를

먹는다는것은 저에게는 국룰이거든요~

 

학생때부터 줄곳 먹었던곳인데 맛도 전펴

바뀌지 않고 정말 한결같이 맛있어요~

또 몇달만에 다시 먹으러 갔는데도 너무

설레이는 곳이기도 해요~

 

 

 

 

가족끼리 시간을 맞추다 보면 늘 주말에

방문하곤 했었는데 이날은 아이들도 

방학이고 해서 평일날 방문했어요~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일요일 휴무

* 주차 가까운 공영주차장 이용

 

저는 늘 주차하는 용두산공원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고 5분 정도 걸어옵니다~

 

 

주말에는 오픈런을 해서 10시가 되기전에

도착을 해서 대기하고 있다가 들어갔었는데

평일날 10시 20분 정도 되었는데 웨이팅 없이

그냥 바로 입장했어요~ 

 

 

입구를 지나 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요~

늘 가던 곳이니 아주 익숙하죠^^

 

 

 

 

내부가 진짜 넓어서 저는 항상 본점에서

먹어요~  사람들을 수용할수 있는 공간이

크니까 회전율도 좋고 저는 탁 트여서

큰 공간이라서 다른 지점들보다 여기가 

훨씬 좋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남포동 본점에서만 주로 먹었

기 때문에 익숙한 곳이 좋아요^^

 

 

 

 

늘 오면 이렇게 창가 자리에 앉아요~

이제 주문을 해야죠~

 

 

테이블마다 주문하는 기계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하고 결제까지 하면 됩니다~

우선 피자는 저는 무조건 이재모크러스트에

전체다 치즈크러스트로 주문을 해요~

물론 항상 라지사이즈로 먹습니다~

이게 제일 맛있다는거!!

 

 

스파게티도 꼭 주문하는 편인데 가격이

정말 착하지않나요?  

이날은 오븐치즈스파게티로 주문했어요`

 

 

건강을 생각해서 꼭 샐러드는 먹는 편이에요~

피자와 스파게티에 치즈가 한가득이라서

생과일오렌지샐러드가 정말 환상궁합이에요~

상큼하니 같이 먹으면 딱이거든요^^

 

 

음료는 4명이니까 2개만 시키면 충분해요~

컵 자체가 아주 크기때문에 2인 1음료 추천!!

탄산음료 2개 주문했구요~

참!! 갈릭디핑소스 500원도 추가 주문완료!!

 

728x90

 

 

먼저 샐러드와 갈릭디핑소스 그리고 음료

담는 컵과 피클 그릇이 나왔어요~

 

 

 

 

이렇게 원하는 탄산을 골라서 셀프로 

가져다 마시면 되는데 리필은 안된다는점!!

근데 리필 안해도 양은 충분해요~

가득 담아오면 되거든요^^

 

 

피클도 수제라서 정말 아삭아삭 맛있어요~

요건 얼마든지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드디어 영롱한 자태의 이재모치즈크러스트피자가

나왔어요^^ 와우 소리질러~~~~

늘 볼때마다 처음 먹는 사람처럼 설레이는건

왜때문인지 아는맛이 무섭더라구요^^

치즈양은 항상 처음이나 지금이나 아주 아낌없이

듬뿍이라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바로 치즈오픈스파게티도 나왔어요~

여기도 치즈 양이 어마무시~~

 

 

치즈가 너무 고소하고 담백해서 느끼하진

않지만 상큼한 샐러드와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자~ 이렇게 한상 가득 차려지니 얼른

먹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사진을

남기려는 저와 음식을 먹고싶은자들의

마음이 공존하는 시점 ㅎㅎ

 

 

 

 

자~ 식기전에 얼른 피자를 나눠 담아야죠~

우와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이거 때문에 이재모피자 먹는거거든요~~

 

 

반응형

 

 

 

 

 

치즈양이 얼마나 많으면 줄줄 흘러내려요~

거기에 치즈크러스트 부분을 보시면 거기도

치즈가 가득 차있어요~ 진짜 피자는 여기가

세계 최강 맛있는것 같아요^^

 

 

 

 

파스타에도 치즈가 쭉 늘어나죠?

파스타를 먹는건지 치즈를 먹는건지

모를만큼 고소하고 맛있어요^^

 

 

바로 요 치즈크러스트 부분!!

무슨 가래떡처럼 하얀 치즈가 안에 꽉

차있어서 한입 베어물면 정말 떡 씹는것

처럼 쫄깃하고 담백하니 진짜 맛있어요~

 

먹는내내 우리 아들은 와~ 진짜~ 너무 맛있다~

감탄사 연발했구요~

 

 

저는 항상 이렇게 핫소스를 뿌려서 치즈가루

듬뿍 뿌려먹는 편이에요~ 이렇게 먹으면 

매콤함과 고소함과 짭짤함을 동시에 맛볼수

있어요~ 하지만 첫조각은 무조건 그냥 

오리지널도 먹습니다^^

 

아~ 사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ㅠㅠ

여기는 정말 중독이에요~ 돌아서면 또 

먹고싶어지는 피자!!  집 근처였으면 

일주일에 한번씩 먹었을텐데...하...

 

요즘 부산 여행 오시는 분들이 꼭 필수로

가시는 곳이 이재모피자라면서요?

정말 어디에도 없는 넘사벽 피자니까요~

타지 분들도 꼭 부산 오시면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제주에도 오픈을 한다고 하니 정말 이제

이재모피자가 널리 전파될듯 하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