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장바구니 푸드코트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장바구니 푸드코트

by happy angel 2024. 4.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또 코스트코 장바구니를

포스팅 할까 해요~

 

집에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도 생기고 똑 떨어진

먹거리들을 사러 엇그제 다녀왔지요~

 

집 근처에 코스트코가 있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그럼 오늘은 어떤 물건들을 소개할지

보러가실게요^^

 

 

 

우선 우리는 항상 오픈런 시간에 맞춰서 

가지요~ 왜냐하면 아침을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해결을 하면 좋잖아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구요~

 

 

오늘은 무얼 먹어볼까 하고 둘러봤는데

오잉? 새로운 음식 발견!!!

바로 츄러스 그리고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

또 신상은 먹어줘야 하는거 아시쥬~

 

항상 먹는 포크베이크와 피자 그리고 핫도그

양송이스프와 커피를 주문하고 디저트로

새로운 디저트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4명이서 이정도는 거뜬하게 먹는답니다~

오늘도 베이크 참 맛있었고 불고기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도 굿~ 스프도 맛있게 냠~

 

 

대망의 츄러스!!! 와~ 1500원에 생각보다

너무 길고 커서 놀랐어요~

놀이동산에 파는 츄러스에 비해 크기도 크고

가격은 절반도 안되는 가격!! 역시 코스트코~

맛은 시나몬향 솔솔 나고 달콤 바삭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엄지척!!^^

 

 

그다음 신상!!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

와 이것도 꼭 드셔보세요~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위에 옥수수팝콘과

같이 먹으면 극강의 고소함과 달콤함에 

빠지실거게요^^

 

 

자~ 이제 맛있게 아침을 먹었으니 본격적으로

소화 시킬겸 쇼핑을 즐겨볼게요~

 

 

아이들 반팔 필요했는데 중딩 아들과 초딩

여자아이 입기 딱 좋은 옷들이 세일을 하잔하요~

이거 안살수가 없죠~

 

 

게스 티셔츠가 이가격이라니 이건 무조건

사고 봐야 합니다~

 

 

상하의 세트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옆에 보니 필라 상하의세트가 더 저렴하네?

우리 딸 필라 좋아하니까 그럼 필라 상하의 

세트로 골랐네요^^

 

 

맛밤이 할인을 하네요~ 요것도 한참 많이

먹었었죠~

 

 

와우~ 콤보스 세일을 하네요~

이 과자 안먹어본 분들 없으시겠죠?

짭짤하니 진짜 맛있잖아요~ 오랜만에 보니

또 먹고싶어서 장바구니로 슝~

 

 

파인애플쿠키도 할인을 하고 있어요~

 

 

우리집은 항상 코스트코 오면 초콜릿을 사는데

매번 같은걸 살때도 있지만 이것저것 먹어보자는

주의라서 오늘은 세일도 하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고디바로 샀답니다^^

 

 

아~ 옆에 길리안도 세일을 하네요~

남편이가 이것도 사놓으면 잘 먹을거라고해서

길리안 너도 우리집 가자!!

 

 

반응형

 

 

 

 

 

바삭칩과 야채부각믹스도 할인을 하는군요~

요즘 이렇게 건강한 부각을 많이들 찾잖아요~

과자 대신 먹으면 칼로리도 적구요~

 

 

로아커 웨하스도 진짜 맛있는데...

세일도 하네? 고민 하다가 일단은 단거

너무 사면 안되니 넌 다음에 사자!!

 

 

아~ 감자스틱도 참 맛있는데 살까말까

고민 엄청 하다가 못샀네요 ㅠ

 

 

얼려먹는 아이스바 이것도 어린 아이들 있는

집은 꼭 사는 품목이죠~

 

 

고기코너에 가니 토시살 세일을 하네요

고기는 자주 사지 않아서 오늘은 패스~~

 

 

발사믹드레싱~ 하필 똑 떨어져서 두개나

구입했어요~ 제가 일주일에 세번은 샐러드를

먹는데 이 드레싱이 꼭 필요하거든요~

왜냐면 양도 많고 칼로리도 낮고 맛있으니까요^^

 

 

모짜렐라치즈도 할인을 하니 필요하신 분들

얼른 고고!!

 

 

우리집에 또 떨어뜨리면 안되는것! 바로 연어!!

마침 다 먹어서 한팩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연어구이를 자주 먹거든요~

영양만점 연어구이 진짜 맛있죠~

 

 

이제 빵코너!! 마침 빵이 다 떨어져서 이것때문에

온 이유도 있답니다~

마들렌은 항상 사는 빵!! 요거 에프에 돌려서

먹으면 겉빠속촉 너무 맛있죠

 

728x90

 

 

에멘탈치즈스틱? 오~ 새로 들어온 빵이네요

신기해서 계속 구경만 했다지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지

 

 

딸리트라이플~ 볼때마다 정말 구매욕구 뿜뿜!!

정말 먹음직스럽잖아요~

 

 

매번 오면 사는 디너롤~ 요건 아침으로 아이들이

먹기 때문에 꼭 사는 품목이에요~

 

 

오늘은 아이들이 버라이어티 쿠키를 꼭 사달라고

조르네요~ 그래 먹어라 먹어!! 하나 담았구요~

 

 

코스트코 가서 바나나 안사오면 유죄~

가격도 저렴한데 바나나 자체가 품질이 너무

좋아서 쫀득하니 맛있잖아요~ 

 

 

우리딸 김부각 없으면 꼭 찾는 아이라서

세일도 하길래 냉큼 담았네요~

 

 

더블업슬라이스치즈~ 마침 슬라이스 치즈

다 먹어가는데 잘 되었네요~

이것도 장바구니로 담구요~

 

 

코스트코 냉동 블루베리 정말 좋아요~

활용도가 좋구 그릭 요거트에 넣어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이것도 다 먹어가니까 한봉지

샀어요~

 

 

애슐리케이준볶음밥 세일도 하고 맛도 있으니

한팩 장바구니로 드루와~~~

 

 

고메 소바바 허니순살 이거 에프에 돌려먹으면

허니콤보맛인거 아시나요?

올때마다 꼭 사는 아이에요~

 

 

추억의 꼬마돈까스도 사고싶었는데 냉동실

자리 부족으로 이건 다음에~

 

 

청년떡집 쑥떡 이거 정말 맛있잖아요~

 

 

 

 

빵코너에 또 가서 늘 사는 가성비 최고갑인

샌드위치 식빵도 담았네요~

 

 

와우 오늘 장바구니 아주 가득이네요 ㅎㅎ

늘 사는 것들인데 오늘따라 많아보이는군요~

 

 

 

자~ 30만원 넘게 장보는 플랙스~

자주 오지 않으니 이정도는 사도 되겠지요~

이거 다 먹으면 또 코스트코 와야겠지만요~

우리집 장바구니 오늘 이렇게 샀어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하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